23~25일 ‘쇼핑 익스프레스’ 2차 행사300억 규모 쿠폰 및 타임딜 행사 진행최대 10% 할인쿠폰 9종, 15% 쿠폰 선착순 발급
  • ▲ ⓒSSG닷컴
    ▲ ⓒSSG닷컴
    SSG닷컴이 지난 7월 성황리에 마무리한 대규모 프로모션 ‘쇼핑 익스프레스’의 쇼핑 혜택을 재현한 앙코르 행사를 연다고 22일 밝혔다. 

    최근 사회적 거리두기 강화와 맞물려 비대면 고객 수요가 증가하고 있는 점을 고려해 지난 행사에서 호응이 좋았던 혜택을 한층 강화해 후속 행사를 준비했다.

    실제로 이전 행사가 열렸던 지난 7월 5일부터 7일까지 신세계몰, 신세계백화점몰 매출은 전년 동기 대비 83% 신장했다. 이 기간 SSG닷컴에 신규 가입한 회원 수는 지난해 같은 기간과 비교했을 때 30% 증가했다. 일일 방문자 수도 21% 가량 늘어난 것으로 나타났다.

    이에 따라 SSG닷컴은 오는 23일부터 25일까지 3일간 ‘쇼핑 익스프레스’ 2차 프로모션를 열고 신세계몰, 신세계백화점몰 상품을 할인 가격에 선보인다. 지난 행사와 마찬가지로 상품 물량은 300억원 규모로 책정했다. 선착순 쿠폰과 초특가 타임딜 등 고객 선호도가 높은 혜택들도 만나볼 수 있다.

    행사 기간 동안 SSG닷컴에 방문하는 모든 고객에게 신세계몰, 신세계백화점몰 상품에 한해 적용할 수 있는 할인쿠폰 9종을 제공한다. 해당 쿠폰을 사용할 경우 카테고리에 따라 최대 10%까지 할인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패션, 뷰티, 유아동, 리빙, 반려동물, 명품, 가전·가구 상품 구입 시 사용 가능하다.

    이어 매일 오전 9시부터 선착순 1만명에게 당일 사용 가능한 15% 장바구니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여기에 행사 신용카드(삼성/씨티/신한/하나)로 결제할 경우 최대 10% 선할인 또는 청구할인을 추가로 적용할 수 있다. 결제 페이지에서 SSG페이를 이용하면 2000원 할인을 덤으로 제공한다.

    SSG닷컴 바이어가 인기 카테고리 위주로 엄선한 상품을 특가에 선보이는 타임딜 행사도 진행한다. 매일 오전 10시마다 6개의 새로운 상품을 만나볼 수 있으며 한정 수량으로 준비한 만큼 가격 혜택도 크다는 설명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