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건강검진 등 배달파트너 건강 챙기기에 앞장서배달파트너 위해 ‘휴식’ 테마의 2차 캠페인 진행배달파트너 휴식을 위한 총 2800만원 상당 선물 제공
  • ▲ ⓒ쿠팡
    ▲ ⓒ쿠팡
    쿠팡이츠서비스는 쿠팡이츠 배달파트너들을 대상으로 'Thanks 배달 파트너' 2차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1일 밝혔다.

    지난달 초부터 쿠팡이츠서비스는 배달파트너에게 음료를 제공한 1차 캠페인을 진행한 바 있다. 이번 2차 캠페인은 고객 만족을 위해 노력하는 배달파트너에게 추첨을 통해 '휴식'을 테마로 한 선물을 제공한다. 배달파트너가 오는 22일까지 3주동안 1건 이상 배달 완료하면 자동 참여된다.

    선물은 총 2800만원 상당의 휴식과 관련된 제품이다. 1명에게는 600만원 상당의 '바디프렌드 더 파라오' 안마의자를 제공한다. 이외에도 '코지마 빅풋'(20명), '제스파 안마건'(50명), '신세계 상품권 5만원권'(250명) 등을 준비했다. 당첨자는 30일 쿠팡이츠 배달파트너 앱 내 게시판을 통해 발표한다.

    쿠팡이츠서비스는 최근 배달파트너 건강 챙기기에 앞장서고 있다. 지난 8월부터 대부분이 개인사업자인 배달파트너와 입점업체 점주 등에게 종합건강검진을 최대 70% 할인 받을 수 있는 혜택을 제공 중이다.

    쿠팡이츠서비스 관계자는 "쿠팡이츠서비스는 배달파트너들이 보다 안전하고 건강하게 배달을 수행할 수 있도록 다양한 노력을 지속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고객 만족을 위해 노력하는 배달파트너를 위한 지원 제도를 강화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