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비자 지속적인 재출시 요구생산 중단 6년만에 다시 선봬가정용 멀티 아이스크림 라인업 확대
  • ▲ ⓒ롯데제과
    ▲ ⓒ롯데제과
    롯데제과가 1991년 출시된 추억의 아이스크림 ‘조안나바’를 6년만에 다시 선보였다. 90년대 50억원 이상의 판매고를 올릴 정도로 인기를 끌다가 2015년에 단종됐다.

    소비자들로부터 ‘조안나바’에 대한 재 출시 요청이 끊이지 않았다는게 롯데제과측 설명이다. 최근 가정용 멀티 아이스크림에 대한 수요가 증가하고 있는 현 트렌드와 레트로 열풍 등을 감안하여 ‘조안나바’의 재 출시를 결정했다.

    이번에 재출시되는 ‘조안나바’는 과거에 비해 우유 및 과즙 함량을 대폭 늘려 품질을 업그레이드 했다. 포장 형태도 친환경을 고려, 기존 비닐 봉투 형태에서 종이 상자로 바꿨다. 딸기맛과 바닐라맛의 미니 아이스크림 바가 각각 6개씩 총 12개 들어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