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라톤완주 목표로 어드바이저 코칭오는 29일까지 신청 가능
  • ▲ ⓒ한화생명
    ▲ ⓒ한화생명

    한화생명이 '런닝(Running)'을 주제로 라이프어드바이저 2차 캠페인 참가자를 모집한다고 13일 밝혔다.

    라이프어드바이저는 고객 일상의 문제 해결을 위한 프로그램으로, 이번 두 번째 캠페인은 코로나19 이후 높아진 건강관리에 대한 문제 해결에 나선다.

    어드바이저들은 달리기를 효과적으로 하는 방법에 대해 온·오프라인으로 솔루션을 제공하며, 코칭을 받은 참가자들은 오는 11월 5일부터 7일까지 언택트로 열리는 '라이프플러스 서울 마라톤'을 완주하는 것이 목표다.

    특히 어드바이저들은 내달 16일부터 3주동안 온·오프라인으로 호흡법, 보폭 등 런닝 기초부터 근력운동 이미지트레이닝까지 마라톤완주에 필요한 다양한 스킬을 코칭한다.

    또한 수준별 40km에서 80km까지 러닝 미션을 부여해 마라톤 참가 전 경험과 기초체력을 쌓을 수 있도록 돕는다.

    이번 캠페인은 오는 29일까지 라이프어드바이저 홈페이지에서 신청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