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카카오페이 등 본인인증절차 간편화스마트폰 전용 웹서비스 구축…통화 종료 후에도 이용 가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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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메리츠화재가 별도 애플리케이션 설치없이 간편인증을 통해 24시간 업무 처리가 가능한 '스마트폰 전용 디지털 ARS서비스'를 오픈했다고 13일 밝혔다.

    메리츠화재 고객들은 스마트폰으로 콜센터 이용시 디지털 ARS서비스 화면으로 연결, 계약관리·보험료납입·보험금청구·증명서 발급·대출신청·자동차 사고접수 및 긴급출동 등의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본인인증절차도 간편해져 네이버, 카카오페이 인증은 물론, 6자리 숫자(PIN) 입력만으로 업무 처리가 가능하다.

    고객이 원하는 경우 이용 중인 메뉴의 전문 상담원을 즉시 연결할 수 있으며, 스마트폰 전용 웹서비스를 구축해 통화 종료 이후에도 지속적으로 사용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