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애경 케라시스, 러시아서 好好… 상반기 매출 228%↑

제품력과 향으로 러시아 소비자로부터 인정
마그닛, 오존 등 온·오프라인 채널에 입점
케라시스·2028 인기에 러시아 생활용품 실적 188% ↑

입력 2021-09-15 11:27 | 수정 2021-09-15 11:34

▲ ⓒ애경산업

애경산업의 프리미엄 헤어케어 브랜드 ‘케라시스’(KERASYS)가 러시아 소비자로부터 인기를 얻고 있다. 

15일 애경산업에 따르면 케라시스는 올해 상반기 매출이 전년 동기 대비 228% 증가했다.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발생 전인 2019년 상반기보다 120% 성장했다. 케라시스와 2080 인기에 힘입어 러시아에서 상반기 생활용품 전체 실적은 전년비 188% 증가했다. 2019년 상반기와 비교해도 113% 성장했다.

러시아에서 가장 인기있는 제품은 ‘케라시스 클리닉 라인’이다. 

케라시스는 러시아 최대 유통 채널인 ‘마그닛’(MAGNIT), 러시아 최대 온라인쇼핑몰인 ‘와일드베리스’(WILDBERRIES), 러시아에서 가장 오래된 온라인 쇼핑몰인 ‘오존’(OZON) 등 다양한 온·오프라인 채널에 입점해 인지도를 확대해 나가고 있다.

애경산업은 러시아에서 케라시스와 함께 토탈 오랄케어 브랜드 ‘2080’도 인기다. 실제로 SNS상에 러시아 소비자 사이에서 매일 사용하기 좋고 편한 치약으로 리뷰가 올라오고 있다.
김보라 기자 bora6693@newdailybiz.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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