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릭터 '다비다' 교장 출연…전문성 높은 강사진으로 구성된 동영상 교육 사이트
  • 삼성증권은 추석 연휴 기간 투자교육 과정을 수료하면 경품을 제공하는 '주식초보 탈출 프로젝트'를 진행한다고 16일 밝혔다.

    이는 이달 18~22일 삼성증권 투자스쿨 사이트에서 진행될 예정이다.

    투자스쿨은 전국민 투자지식 레벨업 프로젝트의 일환으로 이 회사가 론칭한 모바일 동영상 투자교육 사이트다.

    회사 캐릭터인 '다비다'는 교장 선생님으로, 당사 리서치센터 소속 애널리스트와 투자 관련 전문 유튜버 등은 강사진으로 나섰다.

    투자지식 테스트 결과에 따라 초급·중급·고급 과정 중 본인 단계에 맞는 과정부터 순차적으로 수강할 수 있다.

    이번 이벤트는 과정을 수료하면 참여할 수 있는데, 각 과정별 동영상 콘텐츠를 모두 들으면 응시할 수 있는 수료 테스트를 완료하면 된다.

    고급 과정을 수료한 2명에게는 추첨을 통해 스마트워치를 제공하며, 중급 과정을 수료한 5명에게는 추첨을 통해 3만원 상당의 주유상품권을 지급할 예정이다.

    초급 과정을 수료한 1250명에게는 룰렛 이벤트를 통해 편의점 상품권, 아이스크림 교환권 등을 제공할 예정이다. 

    이벤트 기간 중에 전 과정을 수료했다면 전 과정 경품 추첨에 중복 참여가 가능하다.

    회사 관계자는 "투자처가 글로벌해짐에 따라 추석 연휴 기간에도 활발하게 투자하고 향후 투자처를 찾는 적극적 투자자가 많다"면서 "체계적인 투자공부로 투자지식 수준을 한단계 올리는 동시에 경품 이벤트에도 참여해 풍성한 추석을 보내길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