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공유하기

로고

KCC글라스, 추석 전 중소 협력사에 결제대금 조기 지급

90억원 규모… 추석 명절 전 전액 현금으로 지급
홈씨씨 인테리어 상품 공급 업체 포함 246곳 대상
"중소 협력사 고통 분담 및 안정적 경영 지원 목적"

입력 2021-09-17 11:44 | 수정 2021-09-17 11:44

▲ 서울 서초구 잠원동 소재 KCC글라스 본사. ⓒKCC글라스

국내 대표 종합 유리 기업이자 인테리어 전문 브랜드 홈씨씨를 운영하는 KCC글라스가 추석 명절을 앞두고 중소 협력사에 결제대금을 조기 지급한다.

17일 KCC글라스에 따르면 이번 조기 지급 대상은 홈씨씨 인테리어 상품 및 원재료 등을 공급하는 중소 협력사 총 246개 업체다. KCC글라스는 중소 협력사의 원활한 명절 연휴 자금 운용을 돕기 위해 추석에 앞서 결제대금 90억원을 전액 현금으로 조기 지급할 계획이다.

KCC글라스는 동반성장 및 상생경영의 일환으로 매년 명절 전 중소 협력사의 결제대금을 조기 지급해오고 있다.

KCC글라스 측은 "코로나19 장기화로 전 국민이 어려움을 겪는 가운데 추석 명절을 맞아 중소 협력사의 고통을 분담하고 안정적 경영을 지원하고자 결제대금 조기 지급에 나섰다"며 "앞으로도 협력사와의 상생을 위한 다양한 노력을 기울이겠다"고 말했다.

한편 KCC글라스는 ESG경영팀을 신설하고 사회공헌활동을 비롯해 공장의 폐열 및 태양광 등 신재생에너지를 이용한 발전시설을 운용하는 등 기업 전반에 걸친 ESG경영 안착을 위해 노력하고 있다.

7월에는 '유엔글로벌콤팩트(UN Global Compact, UNGC)'에 가입함으로써 지속가능경영을 통한 UNGC의 가치 실천에도 동참하고 있다.
성재용 기자 jay1113@newdailybiz.co.kr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뉴데일리 댓글 운영정책

자동차

크리에이티비티

금융·산업

IT·과학

오피니언

부동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