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X지인 인테리어 지인스퀘어 롯데백 구리점' 오픈주요 프리미엄 인테리어 제품 자재 라이브러리 구축실 주거공간까지 구성… 최적의 인테리어 솔루션 제공
  • ▲ 'LX지인 인테리어 지인스퀘어 롯데백화점 구리점'. ⓒLX하우시스
    ▲ 'LX지인 인테리어 지인스퀘어 롯데백화점 구리점'. ⓒLX하우시스
    LX하우시스가 백화점에 대형 토탈 인테리어 전시장 'LX Z:IN(LX지인) 인테리어' 입점을 늘려가면서 B2C 판매 채널 확대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17일 LX하우시스에 따르면 전날 경기 구리시 소재 롯데백화점 구리점에 'LX지인 인테리어 지인스퀘어 롯데백화점 구리점'을 오픈했다.

    LX하우시스 관계자는 "신세계백화점 대구점, 부산 롯데백화점 광복점, 대전 갤러리아백화점 타임월드점에 이은 네 번째 백화점 내 전시장으로, 경기 동북부 지역 상권 공략 차원에서 롯데백화점 구리점에 선보이게 됐다"고 설명했다.

    지인스퀘어 롯데백화점 구리점은 연면적 약 660㎡ 규모의 대형 리모델링 전시장이다.

    프리미엄 키친, 바스, 창호, 바닥재, 벽지, 도어 등의 주요 제품이 적용된 주거공간 타입 전시관부터 개별 제품의 특장점을 살펴볼 수 있는 자재 라이브러리까지 최적의 인테리어 솔루션을 제공할 수 있는 공간으로 구성됐다.

    주거공간 타입 전시관은 다양한 라이프스타일별 공간과 2개의 아파트 견본주택 공간으로 꾸며져 고객이 원하는 인테리어 콘셉트에 알맞은 자재, 가구, 가전제품이 함께 조화된 구성을 미리 살펴볼 수 있다.

    특히 실제 구리 지역 아파트 평면도를 적용한 106㎡ 및 76㎡의 두 가지 견본주택 공간은 현실감 있는 공간 인테리어로 인근 지역 방문 고객들로부터 큰 인기를 끌 것으로 예상된다.

    자재 라이브러리에서는 바닥재, 벽장재, 인조대리석 등 LX하우시스의 다양한 프리미엄 자재의 특장점을 살펴볼 수 있으며 키친랩과 창호랩 코너를 따로 만들어 두 제품의 차별화된 성능을 직접 체험해 볼 수 있도록 했다.

    키친랩에서는 LX지인 인테리어 키친 제품만의 수납 성능 및 최적의 주방가구 키 높이 알아보기 등이 가능하며 창호랩에서는 창호와 유리의 우수한 단열성능을 직접 체험해 볼 수 있다.

    이 관계자는 "구리시와 남양주시 등 경기 동북부 지역에서 리모델링을 계획하고 있는 고객들이 꼭 방문해 봐야 할 인테리어에 필요한 모든 것이 갖춰진 전시장"이라며 "앞으로도 전국 주요 핵심 상권에 있는 백화점들로 전시장 입점을 계속 확대해 나가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