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 소비자 취향과 선호 적극 반영 얇아진 외관, 가벼워진 무게로 휴대성 강화BAT 사업의 장기적 지속가능성과 ESG에 초점
  • ⓒBAT로스만스
    ▲ ⓒBAT로스만스
    BAT로스만스가 차세대 권렬형 전자담배 '글로 프로 슬림(glo pro slim)'을 출시했다. 얇은 두께와 경량화한 무게가 특징이다.

    BAT로스만스는 27일 온라인 기자간담회를 열고 '글로 프로 슬림'을 공식 출시한다고 밝혔다. '글로 프로 슬림'은 BAT코리아에서 로스만스파이스트비브이(BAT 로스만스)로 담배 판매법인이 교체되고 처음으로 선보이는 신제품이다.

    김은지 BAT로스만스  대표이사는 “시장 트렌드의 화두로 떠오른 궐련형 전자담배 분야에서 제품 혁신과 포트폴리오 확장을 통해 시장 전환을 주도하고 재도약할 것”이라며, “글로 프로 슬림을 전 세계 최초로 한국 소비자들에게 선보이는 것을 시작으로 ‘더 좋은 내일(A Better Tomorrow)’에 부합하는 다양한 ‘위해 저감 제품’ 출시와 ESG 투자를 지속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글로 프로 슬림은 슬림한 외관을 바탕으로 대폭 개선된 디자인과 편의성을 선보인다. 스타일리시한 라이프스타일을 추구하는 한국의 성인 흡연소비자 취향과 니즈를 적극 반영해 간결함을 주제로 한 제품 디자인과 휴대 및 사용 편의성에 초점을 맞췄다. 

    기기 충전상태 및 사용 모드를 직관적으로 확인할 수 있는 컬러 LED 표시등을 탑재했다. 소비자 선호에 따라 개성을 표현할 수 있는 트렌디한 색감의 블랙, 네이비, 옐로, 화이트 4가지 컬러를 제공한다.

    최은지 브랜드 매니저는 “글로 프로 슬림은 ‘극도의 간결함’을 모티브로 미니멀한 스타일이 제공하는 편의성에 초점을 맞췄다”며 “‘슬림’ 디자인을 콘셉트로 얇은 두께는 물론, 편안한 그립감을 선사하는 라운드 엣지, 74g의 경량화를 구현해 휴대성을 더욱 향상시켰다”고 강조했다. 

    글로 프로 슬림은 네오스틱을 360도로 감싸는 서라운드 히팅 기술로 최대 280도까지 스틱을 태우지 않고 균일하게 가열해 시작부터 마무리까지 최상의 경험을 제공한다는 설명이다. 듀얼 모드 기능이 탑재돼 고온고속 히팅을 통한 부스트의 강렬한 맛과 부드럽고 풍부한 맛을 선택할 수 있다.

    또 국내 최초로 궐련형 전자담배 스틱에 두 개의 캡슐을 적용한 신제품 ‘네오 아이스 트로픽 더블 캡슐’도 선보인다. 각각 상쾌한 맛의 멘솔 캡슐과 달콤한 맛의 캡슐을 터뜨려 소비자 취향에 맞춰 다양하게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새로운 글로 전용 스틱 출시로 총 9가지의 네오 제품을 기호에 따라 선택할 수 있게 된다.

    글로 프로 슬림의 소비자가격은 5만 원이며, 네오 제품의 가격은 1갑(20개비)당 4500원이다. 글로 공식 웹사이트와 글로 전용 카카오톡 채널을 통해 구매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