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을 맞이 신규 메뉴 프로모션 진행한식·중식·일식 등 업장별 특색 있는 요리 선봬자연송이부터 샤인머스캣, 코스 요리 등 다채로워
  • 롯데호텔 서울 무궁화 가을메뉴.ⓒ호텔롯데
    ▲ 롯데호텔 서울 무궁화 가을메뉴.ⓒ호텔롯데
    롯데호텔 서울은 가을을 맞아 제철 식재료를 활용한 가을 메뉴 프로모션을 오는 11월 30일까지 진행한다고 27일 밝혔다.

    한식당 무궁화는 ▲단새우 냉채 ▲가을 버섯 만두 ▲문어 두부선 ▲전복과 오리 뭉치구이 ▲연잎밥과 낙지장 등 다채로운 가을 메뉴를 준비했다. 가격은 금강코스 12만5000원, 태백 코스15만9000원.

    중식당 도림은 제철 맞은 송이의 맛을 준비했다. ▲자연송이 기스탕면 ▲해삼 자연송이 전복 아스파라거스 ▲한우 안심 자연송이 아스파라거스 등 다채로운 요리를 선보인다.

    디너 코스에서는 최고급 자연송이와 산양삼을 활용한 중국 대표 보양식 산양삼 고법 불도장을 맛볼 수 있다. 가격은 런치 코스 14만5000원,디너 코스 21만원이다.
  • 롯데호텔 서울 도림 가을메뉴.ⓒ호텔롯데
    ▲ 롯데호텔 서울 도림 가을메뉴.ⓒ호텔롯데
    일식당 모모야마에서는 가을 특선 코스를 준비했다. ▲전채 5종 ▲계절 생선회 5종▲한우 수비드와 버섯 구이 ▲옥돔과 버섯 솥밥 ▲동충하초와 트러플을 곁들인 연근만두 등이 제공된다. 가격은 21만원.

    페닌슐라 라운지 앤 바에서는 11월 30일까지 ‘머스트 비 샤인머스캣(Must be Shine Muscat : Fall in Farm)’을 운영한다. ▲샤인머스캣타르트 ▲샤인머스캣티라미수 ▲샤인머스캣 슈 ▲해남 고구마 마들렌 ▲영암 무화과스콘 등 샤인머스캣과 더불어 제철 식재료를 활용한 프리미엄 디저트를 즐길 수 있다.

    샤인머스캣 애프터눈 티 세트는 7만9000원(2인 기준), 매주 주말 이용가능한 샤인머스캣 뷔페는 성인 6만7000원,어린이(만 4~12세) 3만5000원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