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세대 New 자음생크림 출시 기념 전시설화수의 오랜 인삼 연구 등 감각적으로 전달다양한 아티스트와의 협업… 체험존·이벤트 선봬
  • ▲ ⓒ아모레퍼시픽
    ▲ ⓒ아모레퍼시픽
    아모레퍼시픽의 설화수는 새로워진 자음생크림을 감각적으로 체험할 수 있는 ‘자음생크림의 감각적 체험 전시(Ginsenomics™, The Evolution of Ginseng)’를 설화수 플래그십 스토어에서 10월31일까지 진행한다고 30일 밝혔다.

    새롭게 선보인 5세대 New 자음생크림은 인삼에너지를 6000배 농축한 진세노믹스™가 더욱 강력한 채우고, 세우고, 당기는 3중 탄력을 구현한다는게 회사측 설명이다.

    New 자음생크림 출시를 기념해 기획한 이번 전시는 다양한 아티스트와의 협업을 통해 진세노믹스를 제너러티브 아트로 표현해 새로운 해석을 보여준다.

    50여 년이 넘는 설화수의 인삼 연구에 대한 끊임없는 집념과 열정에 영감을 받은 가드닝 스튜디오 ‘수무’, 페이퍼 마블링 아티스트 ‘스튜디오 민꼬’, 한국식 디저트에 진심인 ‘카페 ㅊa(카페 차)’ 등이 이번 전시에 함께한다. 

    전시에 입장하면 제일 먼저 ‘카페 ㅊa’와 함께 준비한 인삼 스낵을 맛볼 수 있다. 먹는 인삼에서 뷰티 인삼으로의 연구가 시작된 배경에 대한 호기심을 자극해 “먹어서 좋다면 발라도 좋지 않을까?”라는 생각으로 시작한 설화수의 인삼 연구와 효능에 대한 확인이 가능하다. 

    가드닝 스튜디오 ‘수무’와 협업한 체험존에서는 눈에 보이지 않는 진귀한 진세노믹스™를 실체화한 영상과 음악으로 만나볼 수 있다. 또한 페이퍼 마블링 아티스트 ‘스튜디오 민꼬’와 같이 제작한 마블링 영상은 자음생크림의 텍스처와 향을 시각적으로 느껴볼 수 있다. 

    이번 전시는 포털사이트 네이버에서 미리 예약할 수 있으며, 인스타그램 해시태그 이벤트를 통해 ‘스튜디오 민꼬’와 제작한 핸드크래프트 마블링 우드 참을 증정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