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키 베가스' 콘셉트F/W 시즌 코스룩 제안'더 그린컵'과 협업
  • ⓒ코오롱FnC
    ▲ ⓒ코오롱FnC
    코오롱인더스트리FnC부문(이하 코오롱FnC)이 전개하는 컨템포러리 퍼포먼스 골프웨어 ‘왁(WAAC)'이 배우 최수영과 함께한 코스룩 화보를 공개했다.

    왁은 F/W 시즌을 맞아 골프 라이프 매거진 ‘더 그린 컵(The GREEN CUP)’과 협업을 기획했다. 왁과 최수영의 화보 촬영은 S/S 시즌에 이어 두 번째 만남이다.

    이번 화보의 콘셉트는 ‘와키 베가스(WAACKY VEGAS)’로, 왁의 2021년 F/W 테마인 ‘게임 온(GAME ON)’에서 착안했다. 공개된 화보 속 최수영은 왁의 겨울 시즌 메인 컬렉션인 지브라(ZEBRA) 패턴 티셔츠에 프린지 디테일의 카디건을 매치한 레이어링 룩을 선보였다. 여기에 체크 패턴 큐롯 스커트와 브라운 컬러 베레모를 착용해 위트 넘치는 필드룩을 완성했다.

    왁 관계자는 “왁은 시즌별 셀럽 화보 콘텐츠를 기획하며 타 골프 웨어와는 차별화된 전략을 펼치고 있다”며 “이번 화보를 통해 코스 위 남다른 존재감을 발휘하는 최수영의 뉴 골프 스타일을 만나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왁은 10월 4일부터 11월 8일까지 최수영 착장 상품에 한해 40만원 이상 구매 시 10%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또한 구매 고객 추첨을 통해 최수영 풀착장 제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마련했다. 해당 프로모션은 공식 온라인몰인 코오롱몰과 더카트골프에서 진행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