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공유하기

로고

[Weekly New호텔] 라운딩 떠나고 싶은 가을, '골린이' 모신다

웨스틴 조선 서울, 나이스 제이샷 패키지 운영
워커힐, 골프 클럽하우스 '친환경·고메 가을 메뉴'
서울드래곤시티, 스크린 골프 패키지 출시

입력 2021-10-06 14:08 | 수정 2021-10-08 10:24

▲ ⓒ조선호텔앤리조트

라운딩 떠나기 좋은 계절, 가을의 문턱을 넘어서자 특급 호텔에서는 골프와 연계한 다양한 혜택들로 구성한 프로모션을 선보이고 있다. 골프가 최근 MZ세대에게도 활동적인 취미활동으로 자리잡고 있는 만큼 트렌디한 감성의 골프 용품 제공, 프로에게 받는 레슨의 기회와 스크린 골프 이용 등 이제 막 골프에 입문한 ‘골린이’ 잡기에 나섰다. 

◇ 웨스틴 조선 서울, 나이스 제이샷 패키지 운영

,웨스틴 조선 서울에서는 골프를 즐기기 좋은 계절 가을, 여유롭게 호캉스를 즐기며 완벽한 라운딩을 준비할 수 있도록 ‘나이스 제이 샷(Nice J Shot)’ 패키지를 11월 30일까지 선보인다.

이그제큐티브 객실부터 리뉴얼 스위트 객실 타입 선택 시 프리미엄 골프웨어 브랜드 ‘제이린드버그’와의 콜라보레이션으로 탄생한 21만원 상당의 한정판 파우치와 레디세트를 증정한다. 레디세트 안에는 라운딩 필수 아이템인 제이린드버그 볼마커와 골프티, 비디비치 골프 선패치가 함께 제공된다.

더욱 만족스러운 라운딩을 위해 세계적인 골프 분석 장비를 통해 최적의 솔루션을 제공하는 프리미엄 골프 아카데미 ‘큐이디(QED)’에서 프로골퍼에게 듀엣레슨을 받을 수 있도록 ‘큐이디 레슨 30% 할인 바우처’ 1매를 제공한다. 맞춤형 레슨이 가능한 광화문 직영점 또는 큐이디의 최고급 센서(EYEXO)와 숏게임존이 구비된 충정로 직영점 중 선택하여 레슨을 받을 수 있다.

라운딩으로 쌓인 피로를 풀고 최상의 바디 컨디션을 회복할 수 있도록 호텔 3층에 위치한 ‘브이스파(V Spa)’에서 이용 가능한 바디 마사지 15% 할인권이 포함된다. 패키지 이용 가격은 40만원부터(세금 및 봉사료 별도)이다.

▲ ⓒ워커힐 호텔앤리조트

◇ 워커힐 호텔앤리조트, 골프 클럽하우스 ‘친환경·고메 가을 메뉴’ 출시

워커힐 호텔앤리조트는 가을철 골프장을 찾는 ‘라운딩 족’ 고객을 겨냥, 대외 사업부가 위탁 운영하는 골프 클럽하우스에서 가을 메뉴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해당 메뉴는 최근 친환경 호텔로 입지를 굳히고 있는 워커힐의 ESG경영 전략을 반영했다. 메뉴 맛을 최대화하는 것은 물론이고, 유통 및 조리 과정에서 남는 식재료를 최소화한 ‘지속 가능한(Sustainable)’ 상품으로 개발된 것이 특징이다.

워커힐 구성원을 대상으로 한 친환경 레시피 공모를 통해 취합된 아이디어 기반으로 개발됐다. 이번 프로모션은 인천그랜드CC, 골드CC, 샤인데일CC, 코리아CC, 세현CC 등 워커힐 대외사업부가 운영하는 클럽하우스 5곳에서 진행된다. 

워커힐은 채소 뿌리와 줄기 등의 식재료를 알차게 활용한 메뉴, 특수 육류 부위를 주재료화 한 이색 메뉴 등을 업장마다 다양하게 선보이며 클럽하우스의 프리미엄 요리에 대한 고객 니즈를 충족시키는 한편, ‘제로 웨이스트(Zero Waste)’ 트렌드까지 함께 실천한다는 방침이다.

▲ ⓒ서울드래곤시티

◇ 서울드래곤시티, 스크린 골프 패키지 출시
 
서울드래곤시티는 가을철 스포츠와 호캉스를 동시에 즐길 수 있는 이색 객실 상품 ‘스크린 골프 & 스크린 야구 패키지’를 출시한다.

서울 시내를 360도로 감상할 수 있는 뷰와 최첨단 기구와 최상의 서비스로 완성한 ‘그랜드 머큐어 서울 용산’의 피트니스 클럽에서 한 차원 높은 호텔 피트니스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이번 패키지 상품을 마련했다.

가을철 쾌적한 환경에서 실감나는 플레이를 즐길 수 있는 ‘스크린 골프 & 스크린 야구 패키지’는 ‘그랜드 머큐어 서울 용산’ 또는 ‘노보텔 스위트 서울 용산’ 객실 1박 투숙과 함께 스크린 골프 2인(18홀) 또는 스크린 야구 2인(최대 1시간), 푸드 익스체인지 조식 뷔페 2인, 피트니스, 수영장, 사우나 이용 혜택을 포함한다.

31일까지 운영되는 ‘스크린 골프 패키지’ 구매 시 가격은 25만 원부터, ‘스크린 야구 패키지’ 이용 가격은 20만 원부터다(부가세 별도). 스크린 골프 및 스크린 야구 시설 운영 시간은 오전 6시부터 오후 10시까지다.

▲ ⓒ메이필드호텔 서울

◇ 메이필드호텔 서울, 골프패키지 ‘도심 라운딩 앤 호캉스’

메이필드호텔 서울이 가을 시즌을 맞아 3만4000여평 숲속에서 골프를 즐길 수 있는 ‘도심 라운딩 앤 호캉스’ 패키지를 출시했다.

라운드와 호캉스를 동시에 즐길 수 있어 골퍼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뿐만 아니라 골프클럽 짐맥클린 골프스쿨 프로에게 개별 레슨을 받은 후 골프장을 이용할 수 있다. 이제 막 골프에 입문한 골린이(골프와 어린이의 합성어)에게 특별한 기회가 될 것이라는 설명이다.  

슈페리어 객실 1박에 뷔페 레스토랑 캐슬테라스 2인 조식이 포함됐다. 비거리 300야드, 3개층 75타석의 완전 자동 티업 시스템을 갖춘 실외 연습장(90분)과 호수와 그린이 한 폭의 그림처럼 펼쳐진 필드 위에서 실전 골프 감각을 익힐 수 있는 파3 골프장 중 선택 가능하다. 객실 내에는 논알콜 맥주 ‘하이네켄 0.0’ 2캔과 ‘퓨리티 퓨어 골드 마누카 마스크 UMF 25+’가 세팅돼 있어 골프로 쌓인 피로를 풀고 편안한 휴식을 만끽할 수 있다. 11월 30일까지 운영되며 가격은 27만 원부터다.

패키지 이용 고객은 비용 추가 시 메이필드 호텔 골프클럽 짐맥클린 골프스쿨의 원포인트 레슨 또는 필라테스 중 선택 이용 가능하다.
임소현 기자 shlim@newdailybiz.co.kr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뉴데일리 댓글 운영정책

자동차

크리에이티비티

금융·산업

IT·과학

오피니언

부동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