혼수, 예복, 예단 등 50여개 브랜드 최대 60% 할인신혼부부 위한 아이파크몰 '웨딩멤버스' 멤버십5% 에누리 쿠폰과 기프트 쿠폰, 마일리지 등 제공
  • ▲ ⓒHDC아이파크몰
    ▲ ⓒHDC아이파크몰
    HDC아이파크몰은 가을 웨딩시즌을 맞아 11월 28일까지 예비 신혼부부들을 위한 ‘온리 웨딩페어’를 진행한다고 8일 밝혔다.

    아이파크몰 ‘온리 웨딩페어’는 결혼을 준비하는 예비 신혼부부들을 위한 특별 기획전이다. 패션파크 5층에 위치한 고객센터에서 예비 신혼부부 인증을 통해 아이파크몰 특별 멤버십 ‘온리 웨딩 멤버스’ 등급을 부여 받을 수 있다.

    ‘온리 웨딩 멤버스’ 회원에게는 기본 할인혜택과 함께 별도 5% 에누리 쿠폰과 기프트 쿠폰, 추가 사은 마일리지 등 혜택을 추가로 제공한다.

    신혼 가구, 예복, 예단, 뷰티 케어 등 총 50여개의 패션, 리빙, 뷰티 브랜드가 참여해 결혼을 준비하는 예비 신혼부부들이 즐겁게 쇼핑하며 추가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지오지아, 바쏘옴므, 웰메이드 등 패션 브랜드에서는 예복 정장 등을 최대 60% 할인된 가격으로 선보인다. 에이스, 시몬스, 자코모, 비욘드키친 등이 모인 리빙파크에서는 브랜드별 최대 40% 할인 혜택과 함께 아이파크몰 단독 특가 상품을 만나 볼 수 있다.

    아이파크몰 관계자는 “결혼을 준비하고 있는 예비 신혼부부들이 즐겁게 혼수를 마련할 수 있도록 특별한 혜택을 준비했다”며 “패션과 리빙 카테고리 내 특별 할인 상품이 많은 만큼  일반 고객도 혜택을 누리시길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