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월 7일까지 하반기 메가 세일 프로모션 진행‘나이키, 몽블랑’ 등 330여개 브랜드 참여기존 할인가에 최대 30% 추가 할인 진행
  • 롯데아울렛이 단계적 일상회복 전환과 함께 하반기 최대 쇼핑 행사를 펼친다.

    롯데아울렛은 오는 10월 29일부터 11월 7일까지 열흘간 ‘롯데아울렛 메가 세일’을 진행한다. 1년에 단 두 번 진행하는 아울렛 최대 행사로, 롯데아울렛 전점에서 기존 할인률에 최대 30% 추가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특히, 이번 행사에는 작년보다 120여개 브랜드가 증가한 약 330여개 인기 브랜드와 함께 역대 최대규모로 전개된다. 몽블랑, 투미, 나이키, 아디다스골프, 뉴발란스, 아크테릭스, 클럽모나코, 띠어리 등 다양한 상품군별 인기 브랜드가 참여한다. 

    롯데아울렛은 이번 메가 세일의 테마를 ‘위드 코로나와 함께 하는 따뜻한 겨울나기’로 선정, 겨울 인기 패딩과 아우터 등 겨울의류 중심의 다양한 할인 행사를 준비했다.   

    먼저 겨울 의류 최대 할인 행사를 준비했다. 김해점에서는 ‘인기 스포츠/아웃도어 대전’을 10월 29일부터 11월 2일까지 전개하여 디스커버리, 내셔널지오그래픽, 다이나핏, 엄브로 등 유명 브랜드를 최대 30~70% 할인한다. 

    파주점은 ‘타미힐피거 특가전’ 행사를 10월 29일부터 11월 7일까지 인기 아우터, 니트류를 최대 80~90%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할 예정이다. 타임빌라스는 11월 5일부터 11일까지 겐조, 빔바이롤라, 타라자몽, 포워드 등의 인기 의류를 추가 20%할인 판매하는 ‘GFR 아울렛 패밀리 세일’을 전개한다.

    해외 유명 브랜드의 특별한 할인 행사도 만날 수 있다. 우선, 아울렛광교점은10월 28일부터 11월1일까지 럭셔리페어 해외명품대전을 열고 유명 해외 브랜드의 인기 상품을 할인 판매하며, 고객들을 유혹할 예정이다. 

    롯데몰동부산점에서도 11월 4일부터 7일, 4일간 럭셔리 프리미엄 패딩 초대회를 열고 경량/헤비다운 특가 상품을 20~40% 할인 판매한다. 몽클레르, 무스너클, 파라점퍼스, 캐나다구스, 노비스 등 이슈 브랜드의 본매장에서 다양한 상품을 선보인다.

    아울렛 메가세일 기간 전국의 롯데 아울렛을 찾는 가족 단위 고객들을 위한 다양한 체험형 이벤트도 준비했다.

    할로윈 기간에 맞춰 다양한 프로모션을 전개한다. 기흥점은 ‘할로윈 몬스터 나이트’ 테마로 아울렛 전체를 할로윈 컨셉으로 연출하고, 10월 30일, 31일 양일간 어린이 고객 대상 할로윈 풍선 증정과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 추가 시 할로윈 LED 팔찌도 선물한다. 대구율하점도 29일부터 31일까지 어린이 고객에게 오징어게임 인기 아이템인 달고나를 증정한다.

    롯데백화점 권순욱 수도권 2지역본부 패션팀장은 “단계적 일상회복 전환에 대한 기대감과 겨울 의류에 대한 수요 증가에 맞춰, 겨울 의류 최대 할인행사 중심으로 이번 메가 세일을 준비했다”며, “이번 메가세일 기간 동안 롯데아울렛을 방문하는 고객들이 즐거운 쇼핑을 할 수 있도록 다양한 이벤트를 지속적으로 전개할 예정이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