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26일 오전 이마트 트레이더스 월계점에서 모델들이 트레이더스 개점 11주년 기념 와인 'A XI(에이 일레븐) 나파밸리 까베르네소비뇽'을 소개하고 있다. ⓒ이마트
    ▲ 26일 오전 이마트 트레이더스 월계점에서 모델들이 트레이더스 개점 11주년 기념 와인 'A XI(에이 일레븐) 나파밸리 까베르네소비뇽'을 소개하고 있다. ⓒ이마트
    이마트 트레이더스가 개점 11주년을 맞아 29일부터 미국 유명 와이너리 '프리시전(Precision)'과 협업해 만든 나파밸리 와인 'A XI(에이 일레븐) 나파밸리 까베르네소비뇽(2만 9,980원, 750ml)'을 국내 독점으로 선보인다. 

    'A XI 나파밸리 까베르네소비뇽'은 인류 역사상 최초로 달 착륙 여정에 성공한 아폴로 11호에서 영감을 받아 만든 와인이다. 11주년을 맞은 트레이더스의 도약, 도전 정신을 함께 담아냈다. 병 라벨에도 달 착륙의 역사적인 순간을 컬러풀한 팝 아트 형식으로 표현했다. 

    미국 대표 고급 와인 산지 나파밸리에서 생산된 와인으로 자두, 블랙베리 등 검붉은 과실의 밀도 높은 향과 달콤한 바닐라 향, 달콤쌉쌀한 다크초콜릿의 여운이 특징이다. 

    박현호 주류 바이어는 "5만원 이상 가격에 판매되는 유명 나파밸리 와인 대비 병당 2만 9,980원이라는 합리적인 가격에 나파밸리 와인 특유의 묵직한 맛과 우아한 여운을 즐길 수 있는 상품"이라며 "아폴로 11호의 스토리와 개점 11주년을 맞은 트레이더스의 도약, 도전정신을 함께 담아낸 특별한 와인"이라고 말했다. (사진=이마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