던킨이 전하는 따뜻한 응원의 메시지 담아레드&화이트 콘셉트의 레드벨벳 도넛 2종 선봬오레오와 협업한 제품 등도 함께 출시
  • ⓒ던킨
    ▲ ⓒ던킨
    비알코리아가 운영하는 던킨은 연말 캠페인 ‘던킨 치어스(CHEERS)’를 전개한다고 29일 밝혔다.

    던킨은 축하와 감사의 의미를 가진 ‘치어스(CHEERS)’를 핵심 메시지로, 한 해 동안 고생한 모두에게 따뜻한 응원을 전하는 연말 캠페인 ‘던킨 치어스’를 기획했다.

    던킨은 이번 캠페인을 통해 연말 감성을 느낄수 있는 이색 신제품과 굿즈 시리즈를 공개한다. 

    크리스마스를 대표하는 레드와 화이트 색상을 적용한 윈터 도넛을 선보인다.

    도넛 모양의 레드벨벳 케익에 크림치즈 필링을 가득 채워 부드러운 맛을 살리고, 그 위에 레드벨벳 쿠키를 부숴 올린 레드벨벳 크림치즈 필드, 레드벨벳 케익 위에 달콤한 크림치즈 글레이즈를 입힌 레드벨벳 크림치즈 글레이즈드로 구성됐다.

    겨울 눈사람, 트리 등을 도넛으로 형상화한 △콧대 높은 눈사람 △해피 트리 도넛 △퍼플 스노우링 등도 출시한다.

    글로벌 쿠키 브랜드 오레오와 협업한 오레오 크림치즈 필드, 오레오 민트링 필드, 오레오 초코링 등 도넛 3종도 만나볼 수 있다. 오레오 쿠키를 원료로 활용해 만든 쿠키앤크림 음료 ‘오레오 쿨라타’도 선보인다.

    한편 던킨은 하이브리드 캠핑 브랜드 ‘브루클린 웍스’와 손잡고 캠핑 굿즈 시리즈를 선보인다. 지난 11월 26일 공개한 첫 번째 굿즈 ‘캠핑 와인글래스’를 시작으로, ‘스토리지 박스’, ‘멀티 우드스툴’, ‘캠핑 박스’ 등을 연말까지 순차적으로 공개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