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양라면에 이어 두 번째불닭을 주인공으로 제작(여자)아이들 소연 목소리 출연
  • ▲ ⓒ삼양식품
    ▲ ⓒ삼양식품
    삼양식품이 17일 디지털 광고인 '불타오르게, 위대하게'를 공개했다.

    이번에 선보인 '불타오르게, 위대하게'는 불닭브랜드의 유튜브 광고로, 지난 9월 말 창립 60주년을 맞아 삼양라면 광고 '평범하게, 위대하게'의 후속편이다.

    1편에서 삼양라면에게 각성을 촉구하는 캐릭터였던 ‘불닭’이 주인공으로 등장한다. 이번 광고도 ‘스튜디오좋’이 기획 및 제작을 맡았다.

    주인공 ‘불닭’의 목소리는 걸그룹 (여자)아이들 소연이 맡았는데, 항상 새로운 트렌드를 선도하며 카멜레온과 같은 다채로운 모습을 보여주는 행보가 불닭의 캐릭터와 닮아 선정했다는 설명이다.

    삼양식품은 광고 공개를 기념해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삼양식품 자사몰인 삼양맛샵에서 불닭 기획전을 실시하며, SNS를 통한 구매 인증 이벤트를 진행하고 다양한 선물을 증정한다. 또한 삼양식품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무료로 음원을 다운 받을 수 있다.

    한편 슈퍼주니어 '규현'이 노래를 불러 화제가 된 1편 '평범하게, 위대하게'는 2021 대한민국 광고대상에서 대상과 금상을, '맥스 서밋 2021(MAX SUMMIT 2021) 어워드'에서 F&B(식품음료) 산업군 부문을 수상했다.

    삼양식품 관계자는 “앞으로도 MZ세대와 소통하고 친근하게 다가가기 위해 다양한 콘텐츠와 플랫폼을 활용한 마케팅을 진행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