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지테인먼트' 콘셉트
  • ▲ 한진 크리스마스 기프트박스 ⓒ (주)한진
    ▲ 한진 크리스마스 기프트박스 ⓒ (주)한진
    ㈜한진이 택배기사와 전 임직원에게 ‘연말 기프트박스’를 선물했다.

    올해는 택배기사와 물류 현장직을 비롯해 국내, 해외 법인 직원 등 전 임직원으로 대상을 확대해 총 1만2500여 명에게 23일 전달했다.

    ㈜한진은 지난해 택배기사 1만여 명에게 감사와 응원의 마음이 담긴 메시지카드와 연말에 가족과 함께 즐길 수 있는 빵, 과자, 초콜릿 등을 담아 ‘크리스마스 기프트박스’를 제작하여 전달한 바 있다.

    올해 선물하는 기프트박스는 ㈜한진이 ‘로지테인먼트(Logistics+Entertainment)’의 일환으로 택배와 물류현장을 모티브로 제작한 브랜드 굿즈 ‘택배차 틴케이스 초콜릿 기프트 세트’를 선정했다.

    ㈜한진 관계자는 “택배기사와 전 임직원의 노고에 감사의 뜻을 전달하기 위해 매년 연말 기프트박스를 선물할 예정”이라며 “앞으로도 건강하고 즐겁게 일할 수 일터를 만들기 위해 다양한 활동을 지속할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