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코블랙과 콜라보레이션 라이브 방송 전개4060 세대 여성 위한 스타일링 및 상품 제안"패션 커뮤니티 늘리고 플랫폼 마련할 것"
  • ▲ ⓒNS홈쇼핑
    ▲ ⓒNS홈쇼핑
    NS홈쇼핑이 4060세대 고객 확보에 속도를 낸다.

    14일 NS홈쇼핑은 4060세대를 위한 스타일링과 패션 상품을 제안하는 라이브커머스 프로그램 ‘엔라방X코코블랙’을 론칭한다고 밝혔다. 코코블랙은 15만명의 회원을 보유한 여성 패션 쇼핑몰이다.

    라이브커머스 방송에서는 현실 자매가 엄마인 '신여사'를 중심으로 시간·장소·상황(T.P.O)에 맞는 스타일링 대결 및 활용도 높은 패션 정보를 제공할 예정이다.

    오는 17일 오후 8시 론칭 방송에서는 라운드, 후드, 패딩 등 활용성이 높은 스타일링 기본템을 소개한다. 라이브 행사가에 쿠폰을 통해 티셔츠는 1만원대, 슬랙스는 2만원대에 구매할 수 있다.

    엔라방은 지속적으로 4060세대 고객 선점을 위한 콘텐츠 확대에 나선다. 패션 트렌드 정보를 습득하고 소통할 수 있는 패션 커뮤니티를 활성화하고, 유튜브에 별도의 채널을 오픈하는 등 4060세대 고객이 콘텐츠 소비와 구매를 함께 즐길 수 있는 플랫폼도 단계적으로 마련한다는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