빕스, 홈파티 겨냥 RMR 신제품 출시던킨, 허쉬 초코 음료 출시브레오슈도레, 이브뚜리에와 협업
  • ▲ ⓒCJ푸드빌
    ▲ ⓒCJ푸드빌
    식품업계가 오는 14일 밸런타인데이를 겨냥한 제품 출시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9일 업계에 따르면 CJ푸드빌 빕스가 오는 밸런타인데이 홈파티를 완성할 레스토랑 간편식(RMR) 신제품을 출시한다. 신제품은 스프 2종, 엘본 스테이크, 뇨끼 감바스로 구성됐다.

    빕스 RMR 신제품은 CJ푸드빌 네이버 스마트스토어에서 구매할 수 있다. 제품 출시를 기념해 오는 19일 오후 6시에는 네이버 쇼핑라이브를 선보인다.

    CJ푸드빌 관계자는 "거리두기 여파로 집에서 데이트를 즐기려는 수요가 많을 것으로 보고 홈파티에 제격인 신제품을 출시했다"고 말했다.

    던킨은 밸런타인데이를 맞아 진한 초콜릿 맛을 가득 담은 허쉬 초코 음료를 출시했다. 신제품은 초콜릿 브랜드 허쉬와 협업을 통해 탄생한 제품이다.

    전 세계인의 사랑을 받는 허쉬 초콜릿을 원료로 활용해 던킨만의 스타일로 초콜릿 맛 우유를 구현했다. 달콤한 허쉬 코코아와 부드러운 우유가 조화를 이루면서 허쉬 초콜릿 고유의 진한 맛과 향을 극대화한 것이 특징이다. 기호에 따라 핫과 아이스로 골라 즐길 수 있다.

    투썸플레이스가 쿠키와 브라우니 신제품을 선보였다. 스트로베리 시즌을 맞아 협업 중인 아트 디렉터 차인철의 인치인치인치와 제작한 전용 기프트 박스도 함께 출시해 선물하기에도 좋다.

    신제품은 베리 화이트초코 쿠키, 월넛 초코칩 쿠키, 초코 마카다미아 쿠키 총 3가지 종류로 선보인다. 브라우니 신제품은 다크 피칸 브라우니, 베리 치즈 브라우니 등이다.

    브리오슈도레는 프랑스 명품 수제 초콜릿 이브뚜리에(Yves Thuries)와 협업을 진행한다. 다음달 31일까지 이브뚜리에 초콜릿 4구(1만3500원), 로쉐 스트라스부르 6구(1만6500원), 이브뚜리에 초콜릿 8구(2만3500원) 총 4가지 선물세트를 선보이는 한편, 이브뚜리에X머핀을 출시하고 제품 구매 시 하트 메시지 카드를 증정한다.
  • ▲ ⓒ오비맥주
    ▲ ⓒ오비맥주
    주류업계도 발빠르게 움직이고 있다. 오비맥주가 전개하는 벨기에 맥주 브랜드 스텔라 아르투아는 밸런타인데이를 기념해 레터 챌리스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신규 캠페인 마음을 전하는 한 잔의 편지 일환으로 선보이는 이번 프로모션은 밸런타인데이를 맞아 의미 있는 메시지를 각인한 스텔라 전용잔 레터 챌리스로 마련했다. 전국 약 600개 업소에서 재고 소진 시까지 스텔라 생맥주 3잔 주문을 주문하면 한정판 레터 챌리스 응모 기회를 제공한다.

    레터 챌리스에는 헤밍웨이의 편지 문구 '심장이 뛴다는 사실을 잊고 살 듯 당연하게 생각할 때가 있어요. 하지만 심장이 언제나 뛰고 있는 것처럼, 언제나 사랑하고 있어요'라는 글귀가 새겨졌다.

    이와 함께 구매자가 직접 문구를 작성해 각인할 수 있는 세상에 단 하나뿐인 레터 챌리스도 별도 판매한다. 해당 챌리스는 카카오톡 선물하기와 브랜드 굿즈 전문 쇼핑몰 치얼스앤굿즈에서 구매 가능하다.

    신세계L&B(이하, 신세계엘앤비)는 밸런타인데이 집콕 데이트족을 겨냥 와인과 위스키를 추천했다. 앙드레 끌루에 드림빈티지 2016은 와인앤모어 스테디셀러 샴페인 브랜드 앙드레 끌루에의 오너 메이커가 특별히 좋은 작황의 포도를 선별해 만든 빈티지 샴페인이다. 해당 제품은 와인앤모어에서 구매 가능하다.

    이와 함께 브라운 슈가, 카라멜의 풍미가 어우러진 긴 여운감이 매력적인 에반 윌리엄스 블랙은 오크를 선보였다. 이마트 트레이더스에서는 에반 윌리엄스 블랙 1리터 제품과 함께 하이볼 전용잔을 구성한 특별 패키지를 판매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