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입·경력 쇼호스트 공개 채용 실시오는 16일부터 28일까지 지원 가능멀티 채널 활약 가능한 소통 역량 중심 평가
  • ▲ ⓒCJ ENM
    ▲ ⓒCJ ENM
    CJ온스타일은 패션, 뷰티, 리빙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약할 신입 및 경력 쇼호스트 공개 채용에 나선다고 15일 밝혔다. 지난 2020년 이후 약 2년만에 진행되는 공개 채용이다.

    CJ온스타일은 동지현씨를 비롯해 임세영, 이민웅, 심스라 등 간판급 쇼호스트들이 활동하고 있다.

    지난해 CJ온스타일 통합 론칭 이후 첫 공개 채용으로, 기존 TV 라이브 방송 외에도 모바일 라이브 커머스 등 다양한 채널에서 활약 가능한 인재를 선발한다는 계획이다. 특히 모바일 환경에서는 쌍방향 소통과 교감 능력이 가장 중요한 만큼 쇼핑 트렌드와 라이프스타일에 대한 이해와 공감을 바탕으로 고객과의 원활한 소통을 이끌어낼 수 있는 역량을 중점적으로 평가할 방침이다.

    오는 16일부터 28일 오전 10시까지 CJ그룹 채용홈페이지를 통해 서류 접수 가능하다. 면접 과정을 거쳐 최종 합격자는 하반기부터 CJ온스타일을 통해 고객들과 만나볼 수 있다. 연령이나 학력 등 제약 조건이 없는 만큼 다양한 이력을 가진 지원자들이 전문 셀러로 성장하기 위한 기회를 잡기 위해 도전할 것으로 예상된다. 

    선발된 신입 쇼호스트들은 보이스 트레이닝, 상품 핸들링 스킬, 카메라 테스트, 멘토링 등 총 7주간의 체계적인 아카데미 교육 과정을 거치면서 전문가다운 면모를 다져갈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