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경산업, 허브마리1848 드라이시트 출시롯데리아, ‘불고기 4DX’ 출시롯데온, 신학기 맞아 의류·PC 등 최대 50% 할인
  • ▲ ⓒ신세계푸드
    ▲ ⓒ신세계푸드
    ◇ 신세계푸드, '올반X흔한남매 찰핫도그' 누적 판매 1000만개 돌파

    신세계푸드가 인기 유튜버 ‘흔한남매’와 협업해 출시한 핫도그가 인기다. 

    신세계푸드가 지난해 4월 선보인 ‘올반X흔한남매 찰핫도그’가 출시 10개월 만에 누적 판매량 1000만개를 돌파했다. 

    신세계푸드는 이를 기념해 오는 22일 오전 11시 30분 네이버 쇼핑라이브를 통해 ‘찰핫도그 3종(찰핫도그, 모짜체다 찰핫도그, BIG치즈콕콕 찰핫도그)’, ‘올반X곰표 밀눈핫도그 3종(플레인, 닭가슴살, 모짜렐라치즈)’을 특가에 판매한다.
  • ▲ ⓒ롯데GRS
    ▲ ⓒ롯데GRS
    ◇ 롯데리아, 불고기의 ‘리얼함’을 담은 ‘불고기 4DX’ 출시

    롯데GRS의 버거 프랜차이즈 브랜드 롯데리아에서 K-푸드 아이템인 불고기를 버거로 재해석한 추가 신제품 ‘불고기 4DX’를 출시한다.

    중량이 증가된 불고기 패티와 직화로 구워 낸 비프불고기를 토핑해 달콤하고 짭짤한 맛과 식감을 살리고, 국내산 청양고추마요 소스의 깔끔한 매콤한 맛과 조화를 이룬다는게 롯데리아측 설명이다. 시각, 청각, 후각, 미각의 감각을 느낄 수 있는 ‘리얼함’의 의미를 담아 ‘4DX’ 수식어로 표현했다.

    신제품 출시에 앞서 서울 5개 매장(성신여대점, 롯데월드몰B1점, L7홍대점, 화곡역점, 영등포역사점)에서 사전 테스트 판매를 약 1개월간 운영해 고객 반응을 살핀 바 있다.
  • ▲ ⓒbcc
    ▲ ⓒbcc
    ◇ bhc 아웃백스테이크하우스, 자사앱 딜리버리 서비스 런칭

    bhc가 운영하는 아웃백스테이크하우스가 자사앱 내 딜리버리 서비스를 제공한다. 

    아웃백은 지난 1월 자사앱 내 딜리버리 서비스를 런칭했다. 직관적인 디자인으로 사용 편의성을 높이는 한편 주문 건당 스탬프 적립 혜택을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기존 아웃백 부메랑 혜택과는 별개로 딜리버리 주문 1건당 1개의 스탬프가 자동 발급된다. 3개의 스탬프에는 3000원 할인쿠폰 1매, 이후 5회 10회 15회 기준으로 각각 다양한 쿠폰이 제공된다.
  • ▲ ⓒ애경산업
    ▲ ⓒ애경산업
    ◇ 애경산업, 허브마리1848 드라이시트 출시

    생활뷰티기업 애경산업의 섬유유연제 브랜드 ‘허브마리1848’에서 ‘허브마리1848 드라이시트’(HERBMARY1848 DRYER SHEETS)를 선보였다.

    제주의 향기를 담은 기분 좋은 동백꽃 향기의 ‘카멜리아 힐’, 고급스럽고 은은한 한란 향기의 ‘오키드 힐’ 2종을 출시했다. 제주 지역의 따뜻한 햇살과 건강한 토양이 만들어 준 제주산 내추럴 허브에센스를 함유해 풍부하고 싱그러운 향이 오랫동안 유지되다는 설명이다.

    네이버 애경산업 직영몰, 쿠팡 등 온라인에서 만나볼 수 있다.
  • ▲ ⓒ크린토피아
    ▲ ⓒ크린토피아
    ◇ ​크린토피아, 봄 릴레이 세일 시작

    크린토피아가 다음달 12일까지 3주 동안 ‘봄맞이 릴레이 세일’을 진행한다.

    릴레이 세일은 올해로 9년째를 맞이한 크린토피아의 대표적인 할인 행사로 봄맞이 옷장 정리가 필요한 시기에 많은 양의 겨울 의류 세탁을 부담 없는 가격으로 이용할 수 있게 기획됐다. 점퍼·패딩, 코트를 비롯해 세탁 및 관리가 까다로운 가죽·모피, 스웨터 등 다양한 품목의 의류 세탁을 최대 20% 할인 제공한다.

    릴레이 세일의 첫 시작인 1주 차에는 점퍼·패딩, 코트 품목을,  2주 차에는 가죽·모피, 스웨터 세탁에 20% 할인가가 적용된다. 3주 차에는 세일 기간을 놓친 소비자들을 위해 1·2주차에 할인한 전 품목들을 15% 할인해 준다. 
  • ▲ ⓒ유한킴벌리
    ▲ ⓒ유한킴벌리
    ◇ 유한킴벌리, ‘식품접객업소용’ 스카트 에코 종이물티슈 출시

    유한킴벌리가 국내외 플라스틱 저감정책이 강화되는 가운데 100% 펄프 원단을 적용한 식품접객업소용 ‘스카트 에코 종이 물티슈’를 선보였다.

    지속가능한 산림경영을 통해 생산되는 FSC 인증 펄프를 사용해 산림 보호 등에 기여하고 있으며 45일 이내 표준물질 대비 100% 생분해(ISO14855-1, 시험기관: SGS)가 가능하도록 개발돼 지구 환경에 미치는 영향을 최소화했다는 설명이다. 

    100% 천연펄프 원단을 사용, 미세플라스틱이 검출되지 않는다. 분리배출이 가능한 1매 개별 포장을 적용했다. 
  • ▲ ⓒCJ온스타일
    ▲ ⓒCJ온스타일
    ◇ CJ온스타일, ‘더엣지’ 모델에 배우 이성경 발탁

    CJ온스타일이 자사 대표 패션 브랜드 ‘더엣지(The AtG)’의 신규 모델로 배우 이성경을 발탁했다. 이성경은 더엣지의 2022년 봄 시즌부터 브랜드 뮤즈로 활동하게 된다.

    더엣지 브랜드 핵심 키워드인 스타일리시와 트렌디가 잘 어울리고 인지도와 선호도가 높아 이성경을 모델로 선정했다는 설명이다. 

    더엣지는 21일 오후 7시 35분 CJ온스타일을 통해 브랜드 시그니처 아이템 ‘웨어러블 봄 수트셋업 5종’을 선보인다. 22일 오후 7시 35분 방송에서는 플로럴 원피스, 케이프 자켓, 아가일 니트 등을 소개한다.
  • ▲ ⓒGS리테일
    ▲ ⓒGS리테일
    ◇ GS리테일, 스타트업 협업 제품 선봬

    GS리테일 푸드 스타트업 육성 프로그램 ‘넥스트 푸디콘’을 통해 개발한 제품을 GS샵 모바일 라이브커머스를 통해 선보인다.

    GS샵은 21일 오후 6시 모바일 라이브커머스인 ‘샤피라이브’(Shoppy Live)에서 ‘서울콩비지’를 론칭한다.

    서울콩비지는 2010년 서울 문정동에서 시작한 맛집으로, GS리테일 넥스트 푸디콘 2기에 참여해 100% 국내산 콩으로 만든 건강식을 가정간편식으로 선보이게 됐다. 이날 샤피라이브에서는 콩비지탕과 김치콩비지찌개를 각각 2팩씩 정가 대비 20% 할인한 2만3900원에 판매한다.
  • ▲ ⓒ롯데쇼핑
    ▲ ⓒ롯데쇼핑
    ◇ 롯데온, 신학기 맞아 의류·PC 등 최대 50% 할인

    롯데온이 오는 27일까지 ‘범상치 않은 신학기’ 기획전을 통해 관련 상품을 최대 50% 할인 판매한다. 

    ‘언코티드 365 스웻셔츠(맨투맨)’을 최종 혜택가 1만1900원에, 어반드레스는 롯데온 입점을 기념해 ‘어반드레스 오버핏 체크셔츠’를 최종 혜택가 3만4600원에 선보인다.

    간절기에 입기 좋은 영국 패션 브랜드 ‘바버 퀼팅 자켓’을 최종 혜택가 20만3200원에, ‘이자벨마랑 스웻셔츠(맨투맨)’을 19만원대에 선보인다.

    태블릿PC 및 학생 가구들도 할인 판매한다. 대표 상품으로 ‘레노버 P11 PLUS 6+ 128G’를 최종 혜택가 22만5000원에, ‘샤오미 드로잉패드 LCD보드’를 최종 혜택가 1만3600원에 선보이며, 인기 브랜드의 학생 가구도 최대 20%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 ▲ ⓒ쿠팡
    ▲ ⓒ쿠팡
    ◇ 쿠팡, 신학기 디지털 페어 전개… 39개 대표 상품 할인

    쿠팡이 개학과 개강을 앞둔 학생들의 온라인 학습 준비를 위해 오는 3월 6일까지 ‘신학기 새출발! 디지털 페어’를 진행한다.

    대표상품은 에이수스 2021 노트북 13, 자브라 Elite 75t 블루투스 이어폰, COX 게이밍 기계식 키보드, 서피스 2021 마이크로소프트 랩탑4 플래티넘 노트북 13.5 등 39개 제품이다. 

    와우회원은 노트북 상품 구매 시 제휴카드로 즉시 할인 혜택도 받을 수 있다. ‘카드 할인까지 더해진 노트북 특가’ 테마에선 신학기를 맞이해 새로운 노트북이 필요한 학생을 위한 노트북을 만나볼 수 있다.

    ‘온라인 수업의 모든 것’ 테마를 통해선 온라인 비대면 수업에 필요한 각종 제품을 한눈에 볼 수 있다. 
  • ▲ ⓒ설화수
    ▲ ⓒ설화수
    ◇ 설화수, 뉴 ‘자음생세럼’ 출시

    설화수가 혁신적인 캡슐 기술로 빠른 효능을 구현한 ‘자음생세럼’을 출시한다. 2018년 출시 이후 1000억 이상의 누적 매출을 달성한 ‘자음생에센스’의 업그레이드 제품이다. 

    ‘진세노믹스TM’가 제공하는 강력한 피부 자생 에너지와 빠르게 차오르는 3중 탄력 효과가 특징이라고 강조했다. 진세노믹스TM는 인삼 1000g 중 1g에서만 추출 가능한 극미량의 희귀 인삼 사포닌을 최대 6000배 농축한 활성 뷰티 사포닌이다. 설화수 뷰티 과학의 정수인 진세노믹스TM는 피부 자생력을 키워 피부 노화의 근본을 케어한다는 설명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