풀무원, 현지의 맛 살린 ‘아시안 정통볶음면’ 출시대상 집으로ON, ‘핑크퐁 아기상어 앙팡칼슘우유’ 출시아이코스 가로수길점, 체험형 공간으로 리뉴얼
  • ▲ ⓒ풀무원
    ▲ ⓒ풀무원
    ◇ 풀무원, 현지의 맛 살린 ‘아시안 정통볶음면’ 출시

    풀무원이 동남아 현지 스타일의 ‘에그누들’을 사용해 이국적이면서도 한국인 입맛에 잘 맞는 새로운 냉장 볶음면을 선보인다.

    신제품 아시안 정통볶음면 3종(2인분/7200원)은 풀무원의 ‘최첨단 HMR 생면공장’에서 개발한 볶음면 전용면 ‘에그누들’을 사용했다.‘에그누들’은 반죽에 달걀을 넣어 씹을수록 고소한 맛이 나고 얇으면서도 꼬들꼬들한 식감을 갖춘 면으로 동남아 현지의 볶음면 메뉴에 많이 사용된다.

    ‘원팬 조리’로 조리가 간단한 것도 장점이다. 면을 따로 삶을 필요 없이 팬에 면과 소스, 건더기를 순서대로 넣고 볶기만 하면 2분 30초 만에 완성된다.

  • ▲ ⓒ대상
    ▲ ⓒ대상
    ◇ 대상 집으로ON, ‘핑크퐁 아기상어 앙팡칼슘우유’ 출시

    대상의 온라인 전문 브랜드 ‘집으로ON’이 실온 보관 가능한 ‘핑크퐁 아기상어 앙팡칼슘우유’를 출시한다.

    ‘집으로ON’과 ‘핑크퐁 아기상어’의 컬래버레이션 제품으로 핑크퐁 아기상어’ 캐릭터가 패키지 디자인에 활용됐다. 패키지는 총 3가지 캐릭터 디자인으로 구성돼 골라 먹는 재미가 있다.

    까다로운 HACCP 인증을 받은 100% 국산 원유를 사용했다. 영양소는 그대로 유지한 상태로 135도의 고온에서 3초 이상 멸균 처리했기 때문에 장기간 외출 시에도 변질 걱정이 없다는 설명이다. 
  • ▲ ⓒ제너시스비비큐
    ▲ ⓒ제너시스비비큐
    ◇ BBQ, 로제크림치킨, 크런치 버터치킨 등 신메뉴 3종 출시

    제너시스비비큐가 봄을 맞아 MZ세대의 입맛을 저격할 신메뉴 3종을 선보였다.

    로제크림소스에 황금올리브 속안심을 부먹, 찍먹으로 다양하게 즐길 수 있는 ‘로제치킨’과 고소하고 달콤한 콘버터향에 매콤한 시즈닝(레드착착)이 더해진 ‘크런치 버터치킨’, 닭다리∙윙∙봉을 부위별로 즐길 수 있는 ‘황금올리브 콤보’로 구성됐다. 

    오는 18일까지 자사앱(BBQ앱)에서 신메뉴 3종 구매시 새로 출시한 사이드 메뉴를 무료로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 ▲ ⓒhy
    ▲ ⓒhy
    ◇ hy, 뉴트리코어와 자체 개발 천연물 소재 ‘발효녹용’ 공급계약 체결

    hy가 자체 개발한 ‘발효녹용’ 판매를 본격화한다. 이를 통해 프로바이오틱스 중심 B2B 사업을 천연물 소재로 확대하고 신성장동력으로 육성한다는 계획이다.

    hy는 건강기능식품 제조업체 ‘뉴트리코어’와 발효녹용 공급 계약을 맺었다. 3년 간 약 3톤 규모로 뉴트리코어 신제품에 사용된다.

    발효녹용은 분골보다 저렴한 ‘중대’ 부위를 사용해 가격 경쟁력을 갖췄다. 중대를 유산균 발효해 분골 수준으로 강글리오사이드 함량을 높였다. 자체 보유한 5000여 종 균주 중 발효 능력이 가장 뛰어난 ‘HY7602’를 접종해 만들었다. 농축액으로 음료를 비롯해 환(丸), 젤리 등 다양한 제형으로 제조 가능하다. 개발에만 5년이 걸렸다.

    hy는 2020년 소재 B2B 사업을 본격화하고 프로바이오틱스 분말을 외부에 판매 중이다. 
  • ▲ ⓒ시몬스
    ▲ ⓒ시몬스
    ◇ 시몬스 침대, 시몬스 테라스에 식료품 편집샵 ‘퍼블릭마켓’ 오픈

    시몬스 침대가 경기도 이천의 복합문화공간 시몬스 테라스에 F&B(식음료) 매장이 들어선다.

    시몬스는 대전 유명 식료품 편집샵 ‘퍼블릭마켓(PUBLICMARKET)’과 손잡고 시몬스 테라스에 ‘퍼블릭마켓 시몬스테라스점’을 오픈했다.

    ‘퍼블릭마켓 시몬스테라스점’은 시몬스 테라스에서만 맛볼 수 있는 신메뉴 바질 파스타를 준비했다. 서산 마늘, 가평 잣 등 지역 특산품을 활용한 바질 페스토를 사용해 소셜라이징의 의미를 더했다. 충청도에서 나고 자란 농·특산품을 만나볼 수 있다.
  • ▲ ⓒCJ프레시웨이
    ▲ ⓒCJ프레시웨이
    ◇ CJ프레시웨이, 크래프톤과 파티 맺었다… ‘배틀그라운드 도시락’ 출시

    CJ프레시웨이가 ‘PUBG: 배틀그라운드’로 유명한 글로벌 게임사 ‘크래프톤’과 손잡고, 게임 IP를 활용한 식음료 개발에 나선다.

    두 회사의 첫 콜라보레이션 상품은 ‘뉴스테이트 모바일’ IP를 접목한 ‘+350 힐박스’ 도시락이다. ‘+350 힐박스’ 상품명은 ‘뉴스테이트 모바일’ 속 회복 아이템인 ‘힐박스’를 모티브 삼아, 게임을 즐기며 끼니도 든든히 챙길 수 있도록 용량을 시중 간편 도시락(250~300g)보다 늘린 350g으로 개발한 점에서 착안했다.

    ‘+350 힐박스’ 도시락은 CJ프레시웨이가 식자재 유통 또는 단체급식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는 식당, 기업, 학교 등 다양한 고객사에 공급되며, 일반 소비자는 14일부터 CJ프레시웨이 네이버 스마트스토어에서 구입할 수 있다. 
  • ▲ ⓒ이랜드
    ▲ ⓒ이랜드
    ◇ 이랜드 아트로, 허보리 작가 전시 진행

    이랜드갤러리의 복합 문화공간 브랜드 ‘아트로’(ATRO)가 켄싱턴호텔 여의도 갤러리에서 한국 미술 차세대 작가 허보리의 전시를 선보인다.

    오는 15일부터 4월 12일까지 여의도 켄싱턴호텔 1층에 위치한 아트로 갤러리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Rhapsody in green을 주제로 현대인의 복잡다단한 삶 속의 생명력을 자연에 빗대어 표현한 작품들로 구성된다.

    켄싱턴호텔 여의도 아트로 갤러리는 전시에 대한 이해를 돕기 위해 투숙객에게 도슨트 서비스를 진행한다. 체크인 시 신청이 가능하며, 체크인 다음 날 오전 9시에서 11시까지 이용할 수 있다.

  • ▲ ⓒ무신사
    ▲ ⓒ무신사
    ◇ 무신사, 뮤즈 정호연 봄 시즌 화보 공개

    무신사는 뮤즈 정호연과 함께한 봄·여름(SS) 시즌 화보를 공개하고, 28일까지 ‘호여니(hoooooyeony)도 다 무신사랑 해' 캠페인을 진행한다.

    14일 공개되는 캠페인 화보는 ‘정호연의 미 타임(me time)!’을 주제로, 편안한 분위기와 내추럴한 콘셉트의 스타일링이 눈에 띈다. 봄철 입기 좋은 다양한 아이템을 활용해 감각적으로 연출한 10가지 룩을 제안한다.

    무신사는 화보 공개와 함께 전체 회원을 대상으로 캠페인 상품 구매 시 할인 혜택이 적용되는 캠페인 쿠폰팩을 제공한다.




  • ▲ ⓒ삼성물산 패션부문
    ▲ ⓒ삼성물산 패션부문
    ◇ 구호플러스, 오프라인 진출… 더현대서울에 매장 오픈

    삼성물산 패션부문의 미니멀 영 컨템포러리 브랜드 구호플러스가 지난 10일, 서울 여의도 더현대서울 지하 2층에 첫 번째 공식 오프라인 매장을 열었다.

    삼성물산 패션부문은 지난 2019년 9월, 온라인 채널 성장에 따른 유통시장 변화에 대응하고 신소비 주축으로 부상한 밀레니얼 세대를 공략하기 위해 여성복 구호플러스를 론칭했다.

    구호플러스는 브랜드 아이덴티티와 상품을 직접 경험하는 기회를 상시 제공함으로써 고객 소통과 브랜딩을 더욱 강화하기 위해 오프라인 공식 매장을 열기로 결정했다고 회사는 설명했다. 

    버튼 디테일 세미 오버 핏 재킷, 버튼 포인트 쇼트 트렌치, 페이크 레더 재킷 등 인기 아우터 신상품을 선보였다.
  • ▲ ⓒ11번가
    ▲ ⓒ11번가
    ◇ 11번가, 함평군 농가 돕기… 양파 반값 판매

    11번가는 우체국쇼핑, 전라남도청과 함께 코로나19 여파로 판매 활동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함평 지역 양파 농가의 온라인 판로 지원에 나선다.

    전라남도 함평군은 국내 최대 양파 생산지 중 한 곳이지만 최근 코로나19 장기화로 급식납품 물량이 줄어드는 등 오프라인 소비가 급감하고 도매 가격이 폭락해 지역 농가들의 판매 활동이 크게 위축됐다. 11번가는 우체국쇼핑 등과 협업해 ‘함평 양파 농가 돕기’ 행사를 오는 27일까지 열고 판로가 막힌 농가들의 양파 물량(40톤) 소진을 지원한다.

    행사 기간 ‘천지농업협동조합’의 ‘함평 양파(5kg, 소중과)’를 3400원에, ‘함평 양파(5kg, 대과)’를 4500원에 선보인다. 총 8000박스 한정 판매된다. 
  • ▲ ⓒGS리테일
    ▲ ⓒGS리테일
    ◇ GS25, 신한 메타버스에 가상 편의점 오픈

    GS25는 신한은행의 메타버스(이하 신한메타버스) 베타서비스 공간에 실제 소비 거래가 가능한 최초의 메타버스 편의점 GS25신한메타버스점을 입점한다고 밝혔다.

    신한메타버스는 신한은행이 자체 구축한 메타버스 플랫폼으로 금융 외에도 게임, 일상 소비 등의 영역까지 무한 확장 가능하도록 모듈화 형태로 구현된 가상 세계 공간이다. 그간 신한은행과 전략적 제휴 관계를 구축해 온 GS25가 양사의 많은 MZ세대 고객들에게 새로운 경험과 직관적인 서비스를 제공할 계획으로 가상 편의점 영역을 맡아 입점을 완료했다.

    특히 GS25신한메타버스점에는 일반 GS25 점포에서 잘 팔리는 음료, 스낵, 용기면 등 50여개 상품이 가상 매대에 진열되는데, 아바타가 상품을 접촉하면 GS샵의 기프티콘(바코드 모바일상품권) 판매처가 연동돼 구매로 이뤄진다. 
  • ▲ ⓒNS홈쇼핑
    ▲ ⓒNS홈쇼핑
    ◇ NS홈쇼핑, ‘춘분밥상 특집’ 방송 진행

    NS홈쇼핑은 21일 춘분을 맞아 18일까지 ‘춘분밥상 특집’방송을 진행한다. 

    ‘춘분밥상 특집’방송에서는 싱그러운 바다 기운을 느낄 수 있는 해산물부터 든든함을 보장하는 한돈한우로 만든 간편식까지 다양한 식품들을 만날 수 있다.  

    14일 오후 4시 15분에는 ‘팝핀현준엄마의꽃게장세트’(4만9900원)를, 15일 오후 6시 35분에는 ‘빅마마의 전복국과 전복죽 세트’를 방송한다. 오후 7시 35분에는 ‘빅마마의 두툼 한우한돈함박스테이크’를 판매하고 15일 오후 4시 15분에는 ‘초신선 국내산 활새꼬막’을 특가로 선보인다. 18일 오전 11시 25분에는 ‘초신선 서해바다 비단가리비’를 방송할 예정이다. 
  • ▲ ⓒ롯데홈쇼핑
    ▲ ⓒ롯데홈쇼핑
    ◇ 롯데홈쇼핑, 국내 랜선여행 ‘더 힐링 라이브’ 론칭

    롯데홈쇼핑은 오는 17일 모바일TV ‘엘라이브’에서 지역 명소, 먹거리를 현지 생중계로 소개하는 ‘랜선여행’ 콘셉트의 ‘더 힐링 라이브’를 론칭한다.

    17일 첫 방송은 강원도 춘천에서 3시간 동안 원데이 특집으로 진행된다. 오전 11시에는 12인승 카누를 타고 의암호수를 여행하는 ‘춘천 킹카누 물길여행’ 상품을 소개한다. 전담 가이드가 동행해 근방의 자연과 역사, 문화를 소개하는 안내 투어도 진행될 예정이다. 오후 4시에는 춘천의 인기 베이커리 ‘감자밭 카페’의 감자빵 2종을 판매한다. 향후 국내 유명 관광지부터 알려지지 않은 숨은 명소까지 현지 생중계로 다양하게 소개할 예정이다.    

    이 외에도 오는 17일 오후 7시에는 개그맨 ‘전환규’가 1인 가구에 적합한 생활용품을 특별한 구성과 혜택으로 소개하는 ‘퐝규의 오늘만 산다’를 론칭할 예정이다.
  • ▲ ⓒ한국필립모리스
    ▲ ⓒ한국필립모리스
    ◇ 아이코스 가로수길점, 체험형 공간으로 리뉴얼

    한국필립모리스는 아이코스 스토어 가로수길점을 5년만에 재단장했다. 지난 2017년 가로수길점 오픈 이후 진행된 첫 번째 리뉴얼로 그동안 아이코스 기기 별 제품군을 단순 진열해 판매하던 방식과 달리 고객 맞춤형 공간을 조성해 차별화한 것이 특징이다.

    가장 큰 변화는 성인 아이코스 이용자를 위한 ‘아이코스 전용 공간(IQOS Only Zone)’이 고객들이 휴식하기 편한 공간으로 변모한다는 점이다. 기기를 직접 눈으로 보고 만질 수 있는 오프라인 매장의 장점은 살리면서 매장을 방문한 고객이 잠시 지인과 함께 휴식을 취하거나, 이동 중 간단한 업무를 처리할 수 있는 장소도 제공한다.

    아이코스가 새롭게 선보인 ‘새로운 브랜드 세계(New Brand World)’ 컨셉에 맞춰 ‘보다 만족스러운 경험’, ‘보다 나은 일상으로의 변화’란 브랜드 방향성을 고객에게 전달하기 위한 공간으로 조성한 것이 특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