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 심볼마크-브랜드 컬러 초점… 경쾌한 이미지 더해브랜드 인지도-고객 신뢰도 강화 박차
  • 신동아건설 '파밀리에' BI. ⓒ신동아건설
    ▲ 신동아건설 '파밀리에' BI. ⓒ신동아건설
    신동아건설이 주택브랜드 '파밀리에'의 새로운 영상을 공개했다고 7일 밝혔다.

    파밀리에의 새 브랜드 영상은 회사가 운영중인 네이버 공식블로그와 유튜브 등을 통해 공개된다.

    이번에 공개된 영상은 'Refined Serenity(섬세히 다듬어진 편안함)'이라는 브랜드 철학에 맞춰 주거공간 내에서 이뤄지는 다양한 경험을 파밀리에의 핵심가치인 △신뢰(Trustful) △포용(Inclusive) △품격(Cultured)으로 표현했다. 또 심볼마크와 컬러, 그래픽 패턴 등 브랜드 디자인의 의미도 담아냈다.

    신동아건설은 새 브랜드 영상 공개를 기점으로 브랜드 인지도와 고객 신뢰도 강화에 나설 계획이며 이달 중 신규 브랜드 이미지(BI)를 적용한 파밀리에 공식 홈페이지를 리뉴얼 오픈할 예정이다.

    아울러 브랜드와 연계한 다양한 상품 발굴을 통해 주택 브랜드로서의 가치를 더욱 높여나갈 방침이다.

    신동아건설 측은 "고객들이 '파밀리에' 브랜드를 경험할 수 있는 접점 확보에 주력해 브랜드 경쟁력을 더욱 강화해 나가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