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상 최고 46층…아파트 299가구- 오피스텔 20실
  • '아산 벨코어 스위첸' 조감도. ⓒKCC건설
    ▲ '아산 벨코어 스위첸' 조감도. ⓒKCC건설
    KCC건설이 8일 '아산 벨코어 스위첸'의 견본주택을 열고 분양에 돌입한다. 

    충남 아산시 모종동 555-1번지 일원에 들어서는 아산 벨코어 스위첸은 지하 5층~지상 최고 46층, 2개동 규모로 아파트 전용 84~92㎡ 299가구와 오피스텔 전용 84㎡ 20실로 구성된다.

    단지 바로앞에는 시외버스터미널과 고속버스터미널이 자리하고 강남 및 인천공항으로도 이동이 용이하다. 인근에는 1호선 온양온천역과 KTX천안아산역이 위치해 있으며 경부고속도로와 서해안고속도로를 통해 시내·외로 진출입이 용이하다.

    경부고속도로와 서해안고속도로를 연결하는 천안당진간고속도로는 오는 2025년 개통이 예정돼 있으며, 아산IC도 올해 개통을 앞두고 있다.

    단지 반경 500m 내외에는 권곡초, 아산중, 한올중·고교, 온양여고 등 교육시설이 위치해 도보로 이용할 수 있다. 창포군락지생태공원과 아산 문화공원을 비롯해 롯데하이마트, 롯데시네마, 롯데마트 등이 입점한 대형 쇼핑몰도 인근에 자리하고 있다. 

    분양 관계자는 "아산시는 삼성디스플레이, 현대차 및 각종 산업단지가 인접한 직주 근접 수요와 각종 개발 호재로 주택 수요가 몰릴 것으로 전망된다"며 "아산에서 처음 선보이는 스위첸 브랜드인 만큼 단지 조성과 평면 설계에 심혈을 기울이고 있다"고 말했다.

    충남 아산시는 비규제지역으로 청약통장 가입기간이 6개월 이상이고 주택형별 예치금만 충족되면 세대주 및 주택소유 여부에 관계없이 1순위로 청약할 수 있다. 재당첨 제한은 물론 전매제한도 없어 계약 후 바로 전매가 가능하다.

    입주 예정일은 2026년 1월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