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선팰리스, 베이커리 신메뉴 출시롯데호텔, 바닐라 카카오 파운드 케이크 출시JW메리어트, 애프터눈 티 세트 선봬
  • ⓒ조선팰리스
    ▲ ⓒ조선팰리스
    봄을 맞아 호텔별 시그니처 베이커리 제품이 잇따라 출시되고 있다. 봄 시즌 '애프터눈 티'와 함께 베이커리 인기가 이어지면서 호텔가 역시 손님 맞이에 나섰다.

    ◇ 조선팰리스, 베이커리 신메뉴 출시

    조선 팰리스의 ‘조선델리 더 부티크’에서는 싱그러운 봄을 맞이해 화려한 봄의 색감을 담은 시그니처 케이크와 식사대용, 디저트로 즐기는 베이커리 신메뉴를 출시했다. 

    절인 체리를 넣고 발로나 다크 초콜릿으로 마무리해 깊이 있는 달콤함과 함께 블라썸 크림으로 은은한 벚꽃 내음을 느낄 수 있는 ‘체리 초코 무스’와 향긋한 라벤더를 우려낸 크림과 상큼한 라즈베리 쥴레가 어우러진 무스에 겉은 화사한 색감으로 핑크빛 체리 블라썸을 형상화한 ‘카시스 라벤더 무스’가 준비됐다.

    피스타치오를 갈아 만든 고소한 페이스트에 발로나 화이트 초콜렛과 상큼한 체리 쥴레, 이태리 마스카포네 무스를 더한 쁘띠 사이즈의 ‘피스타치오 타르트’ 등도 봄 시즌 한정으로 만날 수 있다. 

    가격은 체리 초코 무스 7만5000원, 카시스 라벤더 무스 7만원, 피스타치오 타르트는 2만2000원이다.
  • ⓒ롯데호텔 서울
    ▲ ⓒ롯데호텔 서울
    ◇ 롯데호텔 서울 델리카한스, 바닐라 카카오 파운드 케이크 출시

    롯데호텔 서울이 델리카한스에서 카카오닙스와 바닐라 풍미를 즐길 수 있는 ‘바닐라 카카오 파운드 케이크’를 선보인다.

    이번 신규 출시한 바닐라 카카오 파운드 케이크는 면역력 증진과 심혈관질환 예방에 좋은 카카오닙스를 활용했다. 다크 초콜릿 맛의 카카오닙스를 넣어 쌉쌀하면서 고소한 식감과 바닐라의 밀도 있는 단맛이 조화를 이룬 것이 특징이다.

    3종의 파운드 케이크도 만날 수 있다. 

    부드러운 보늬 밤과 아몬드 파우더를 넣고 구워 고소한 풍미를 느낄 수 있는 밤 파운드 케이크, 프랑스 발로나 이보아르 화이트 초콜릿 코팅에 레몬 슬라이스를 올려 새콤달콤한 맛이 돋보이는 레몬 파운드 케이크, 열대과일의 달콤함과 견과류의 고소함을 더한 바나나 호두 파운드 케이크 등이 봄 입맛을 공략한다. 
  • ⓒJW메리어트 호텔 서울
    ▲ ⓒJW메리어트 호텔 서울
    ◇ JW메리어트 호텔 서울 더 라운지, 애프터눈 티 세트 선봬

    JW 메리어트 호텔 서울 8층 리셉션 로비에 위치한 ‘더 라운지’는 봄을 맞이해 ‘스프링 인 구딸 파리(Spring in GOUTAL PARIS) 애프터눈 티 세트’를 선보인다. 

    5월 31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애프터눈 티 세트는 프랑스 하이 퍼퓨머리 하우스 ‘구딸 파리(GOUTAL PARIS)’와의 협업을 통해 베스트셀러 향수 ‘쁘띠드 쉐리’와 ‘로즈 폼퐁’을 경험할 수 있는 미니어쳐 향수 키트와 버터플라이 블로터로 구성되어 준비된다. 오프라인 매장 방문 시 1:1시향 서비스를 비롯한 브랜드 단독 구매 혜택뿐 아니라, SNS이벤트를 통해서도 브랜드의 다양한 상품을 경험할 수 있다.

    호텔 페이스트리팀이 봄을 상징하는 핑크와 화이트, 옐로우 톤으로 수제 제작한 컬러풀한 디저트 9종과 세이보리 8종을 함께 즐길 수 있다.

    가격은 2인 기준 10만원이며, 동일한 메뉴를 샴페인 2잔까지 곁들여 즐길 수 있는 샴페인 애프터눈 티 세트는 2인 기준 15만원으로, 모두 세금 및 봉사료 포함이다. 
  • ⓒ안다즈 서울 강남
    ▲ ⓒ안다즈 서울 강남
    ◇ 안다즈 서울 강남 조각보, '애프터눈 로맨스' 판매

    안다즈 서울 강남 조각보 레스토랑은 딸기를 풍성하게 활용한 디저트 컬렉션과 다양한 세이버리 아이템들로 구성한 애프터눈티 세트 ‘애프터눈 로맨스’를 30일까지 판매한다.

    수제 마카롱 전문점 ‘라미벨르’와 협업으로 탄생한 딸기 유자 마카롱을 비롯한 6종의 디저트와 4종의 세이버리 아이템을 안다즈 서울 강남만의 시크릿 박스에 담아, 무제한 커피 또는 차와 함께 제공한다. 호텔 2층에 위치한 조각보 레스토랑 바이츠 앤 와인에서 매일 오전 11시 30분부터 오후 5시까지 이용 가능하다. 가격은 2인 기준 9만원(부가세 포함)이다.

    ‘애프터눈 로맨스’ 프로모션은 매일 오전 11시 30분부터 오후 5시까지 이용 가능하며, 라스트 오더는 오후 4시이다. 
  • ⓒ글래드 여의도
    ▲ ⓒ글래드 여의도
    ◇ 글래드 여의도, 벚꽃 테마 디저트 프로모션 선봬

    글래드 여의도는 달콤한 벚꽃 테마의 디저트를 즐길 수 있는 ‘스프링 시즌 체리 블라썸 프로모션’을 5월 31일까지 선보인다. 

    글래드 여의도는 벚꽃 구경 명소로 유명한 여의도 공원과 윤중로 벚꽃길 인근에 위치해 있어 봄꽃 나들이를 즐길 수 있다.

    스프링 시즌 체리 블라썸 프로모션은 벚꽃 잎 형태의 딸기 초콜릿 토핑과 벚꽃 모양 생크림이 올려진 ‘벚꽃 카스텔라’와 ‘벚꽃 롤케이크’, 우유와 상큼한 딸기를 조합한 ‘벚꽃 딸기 프라푸치노’, 달콤한 크림을 가득 올린 ‘벚꽃 아인슈페너 라떼’ 총 4개로 선보인다. 가격은 벚꽃 아인슈페너 라떼 6000원이며, 나머지 메뉴는 6500원이다.
  • ⓒ인터컨티넨탈
    ▲ ⓒ인터컨티넨탈
    ◇ 인터컨티넨탈 파르나스, 델리 망고 브레드 신규 출시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서울 파르나스 1층에 위치한 그랜드 델리가 봄을 맞아 '델리 망고 브레드'를 신규 출시했다. 

    달달한 구움과자 안에 애플망고 반쪽을 통으로 넣어 상큼함과 달콤함을 함께 맛볼 수 있다. 차갑게 먹으면 상큼한 망고 맛과 아삭한 식감이 더 살아나 여름에 먹기 좋은 이색 브래드 제품이다. 가격은 1만4000원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