빙그레, 요플레 모델로 배우 이세영 재발탁대상 종가집, 저온숙성 ’백묵은지’ 출시롯데푸드, 독점 수입 플로리 프렌치 고메 버터 론칭
  • ▲ ⓒ빙그레
    ▲ ⓒ빙그레
    ◇ 빙그레, 요플레 모델로 배우 이세영 재발탁

    빙그레가 떠먹는 발효유의 대명사 요플레의 모델로 배우 이세영을 재발탁했다.

    빙그레는 요플레 모델 이세영과 함께 ‘맛있는 요플레, 놀라운 건강함’이라는 메시지를 전달하는 영상 광고를 실시한다. 

    이세영 특유의 발랄한 모습과 다채로운 표정으로 요플레의 맛과 건강함을 표현해 눈길을 끈다. 이세영은 2017년부터 2020년까지 요플레 모델로 활동했으며 2년 만에 다시 인연을 맺게 됐다. 

  • ▲ ⓒ대상
    ▲ ⓒ대상
    ◇ 대상 종가집, 저온숙성 ’백묵은지’ 출시

    대상 종가집이 36년 김치 노하우로 백김치를 맛있게 익힌 ‘백묵은지’를 출시한다.숙성됐을 때 최적의 맛을 낼 수 있도록 특별 제조한 백김치를 저온숙성공법으로 익혀, 고춧가루를 씻어내는 과정 없이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제품이다.

    김치 맛을 제대로 살려주는 특허 받은 김치 유산균을 넣어 새콤하고 시원한 맛을 즐길수 있다고 회사측은 설명했다. 

    백묵은지는 수육이나 회 등과 곁들이기 좋은 밑반찬으로 꼽히고, 김밥, 초밥 등의 재료로도 활용도가 높은 편이다. 
  • ▲ ⓒ롯데푸드
    ▲ ⓒ롯데푸드
    ◇ 롯데푸드, 독점 수입 플로리 프렌치 고메 버터 자사몰 론칭

    롯데푸드는 독점 수입 및 유통하는 프랑스산 프리미엄 버터 ‘플로리(FLORY) 프렌치 고메 버터’를 자사 공식 온라인몰 롯데푸드몰에 론칭했다.

    플로리 프렌치 고메 버터는 글로벌 유제품 시장 1위 기업 프랑스 락탈리스(LACTALiS)의 프리미엄 버터다. 프랑스 북서부 브르타뉴(Brittany) 지역에서 생산되는 최상급 우유를 사용해 깊고 진한 풍미가 특징이다. 브르타뉴 지역은 해안과 내륙의 기후가 섞여 최상급 우유를 생산하기에 최적의 지역으로 알려져 있다.

    특유의 진하고 깊은 풍미로 샌드위치 등 빵에 발라 먹거나 앙버터, 스콘, 시오빵 등 베이킹에도 제격이라고 회사측은 설명했다. 
  • ▲ ⓒSPC그룹
    ▲ ⓒSPC그룹
    ◇ SPC그룹 파리바게뜨, ‘제주마음샌드 NFT’ 출시

    SPC그룹의 베이커리 브랜드 파리바게뜨는 출시 이후 꾸준히 큰 인기를 얻고 있는 ‘제주마음샌드’의 희소성과 가치를 담은 ‘제주마음샌드 NFT(대체불가토큰·Non-Fungible Token)’ 500개를 한정 발행한다.

    코로나19로 지친 고객들에게 따뜻한 위로와 희망의 메세지를 전하기 위해 다양한 제품과 이벤트를 선보이는 ‘우리 파바에서 만나요’ 캠페인의 일환으로 진행된다.

    25일까지 파리바게뜨의 브랜드앱인 ‘파바앱’과 SPC그룹 통합 멤버십 서비스 ‘해피앱’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참여 가능하다. 당첨자는 29일 해피앱과 파바앱에서 각 250명씩 추첨해 발표하며, 5월 8일까지 ‘제주마음샌드 NFT’를 수령할 수 있다.
  • ▲ ⓒ풀무원
    ▲ ⓒ풀무원
    ◇ 풀무원, ‘고단백 쌈두부’ 출시

    풀무원이 탄수화물 섭취를 줄일 수 있는 식물성 고단백 히트작 ‘두부면’에 이어 후속작 ‘고단백 쌈두부’를 선보인다.

    두부를 넓고 얇은 사각 형태로 가공하여 다양한 요리에 활용할 수 있도록 한 제품이다. 100g당 16g의 단백질이 함유됐다.

    풀무원은 고품질의 두부면을 선보이기 위해 연구개발을 지속해왔으며, 최근에는 ’식감이 개선된 두부면 제조 및 포장 방법’(특허등록번호 10-2358540, 2022년 1월)에 대한 특허 등록도 완료했다. 
  • ▲ ⓒ풀무원
    ◇ 리오프닝 바람… 이랜드 미쏘, 재킷 매출 2배 증가

    이랜드 여성 SPA 브랜드 미쏘의 이번 달 재킷 제품 매출이 전년 동기 대비 2배 증가했다.

    미쏘는 출근이나 결혼식 등에 활용도가 높은 재킷에 대한 고객 니즈가 커지며 소재와 디자인 측면에서 지난해보다 업그레이드된 미쏘의 재킷을 찾는 소비자들이 많아지고 있다고 분석했다.

    미쏘가 올해 SS 시즌 주력으로 선보인 트위드 재킷과 반팔 린넨 재킷이 빠르게 판매되며 재킷 상품군의 매출을 끌어올리고 있다.


     
  • ▲ ⓒ코오롱인더스트리FnC부문
    ▲ ⓒ코오롱인더스트리FnC부문
    ◇ 엘로드, ‘하이엔드 럭셔리’ 이미지로 리브랜딩

    코오롱인더스트리FnC부문(이하 코오롱FnC)이 전개하는 프리미엄 토털 골프 브랜드 엘로드(ELORD)가 22S/S 시즌 리브랜딩했다.

    코로나19로 골프산업이 호황을 맞은 가운데, 수많은 골프브랜드가 생겨나고 치열한 경쟁구도로 돌입했다. 커가는 골프시장과 달리 정통 골프웨어 브랜드들이 약세를 보이면서 새로운 시장 분석이 필요하다고 판단, 엘로드는 ‘하이엔드 럭셔리’ 브랜딩을 통한 차별화 전략을 선택했다.

    글로벌 럭셔리 골프 브랜드 ‘지포어(G/FORE)’를 담당하는 김수정 크리에이티브 디렉터가 엘로드 22S/S 디자인을 총괄했다. 
  • ▲ ⓒ아모레퍼시픽
    ▲ ⓒ아모레퍼시픽
    ◇ 바이탈뷰티, ‘메타그린 슬림업’ 출시

    아모레퍼시픽의 바이탈뷰티가 체지방 관리와 식이 대사 강화에 집중한 다이어트 건강기능식품 ‘메타그린 슬림업’을 출시했다.

    메타그린 슬림업은 누적 후기 2만건, 누적 판매 700만개를 돌파한 바이탈뷰티 메타그린의 새로운 라인업이다.

    체지방 감소와 식이 대사 강화에 집중한 제품으로 식사 후 체지방을 잡는 녹차추출물(카테킨)과 식이 관리에 필요한 비타민C, 판토텐산을 함유했다고 강조했다. 

     
  • ▲ ⓒ롯데칠성음료
    ▲ ⓒ롯데칠성음료
    ◇ 롯데칠성음료, 와인 ‘마주앙’ 리뉴얼

    롯데칠성음료가 1977년 출시한 ‘마주앙’ 5종을 내년 상반기까지 리뉴얼한다. 마주앙은 1977년 선보인 제품으로 로마 교황청의 승인을 받고 한국천주교 미사주로 봉헌돼 현재까지 미사에 사용되고 있는 국내 최장수 와인이다.

    리뉴얼을 통해 두 개의 의자를 라벨 전면에 넣어 ‘마주 앉아 함께 즐긴다’는 ‘마주앙’의 의미를 직관적으로 전달하며, 병 하단부에 첫 출시년도인 ‘1977’을 넣어 ‘마주앙’의 역사성을 강조했다. 변화된 소비자의 취향을 반영해 기존과 다른 원액을 엄선해 맛에도 변화를 줄 예정이다.

    롯데칠성음료는 우선 국내에서 생산하는 마주앙 카버네쇼비뇽, 마주앙 샤도네이를 시작으로 내년 상반기까지 총 5개의 마주앙 라인업을 리뉴얼 한다는 계획이다.


  • ▲ ⓒ세븐일레븐
    ▲ ⓒ세븐일레븐
    ◇ 세븐일레븐, 친환경 동전 모금액 전달

    세븐일레븐이 지구의 날을 앞두고 지난해 전국 가맹점에서 모은 친환경 동전 모금액 약 7600만원을 환경재단에 전달했다.

    지난 2018년 친환경 편의점으로 도약하기 위한 ‘그린세븐’ 캠페인 선포와 함께 시작된 세븐일레븐의 대표 친환경 사회공헌 활동이다. 4년이 지난 현재 누적 모금액은 3억원에 달한다.

    모금액은 환경재단을 통해 친환경 생활 저변확대와 사회 인식 개선을 위한 다양한 활동에 사용되고 있다. 이번에 모금된 금액은 순환자원 회수로봇의 운영 및 관리, 확대를 위한 투자 등에 사용될 계획이다.
  • ▲ ⓒGS리테일
    ▲ ⓒGS리테일
    ◇ GS리테일 ‘반값우월한우’ 선봬

    GS리테일이 통합 구매력을 살려 기획한 ‘반값우월한우’를 선보인다. 반값우월한우는 GS리테일이 ‘1++’ 등급 한우 인기 부위들로 구성한 소고기 세트 상품이다.

    프리미엄 등심, 업진살, 불고기, 국거리 각 250g으로 구성됐으며 총 중량은 1㎏이다. 내달 3일까지 사전 예약 상품으로 운영되며 온라인 장보기 플랫폼 GS프레시몰, 슈퍼마켓 GS더프레시, 편의점 GS25, 더팝 앱 등 GS리테일 온·오프라인 채널을 통해 구매 가능하다.

    반값우월한우는 GS리테일이 온∙오프라인 통합 구매력을 동원해 기획한 상품이다. GS리테일이 보유한 개별 유통 채널이 아닌 온∙오프라인 채널에서 동시 판매하는 상품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