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라자 호텔, 가정의 달 ‘패밀리 패키지’ 선봬롯데호텔 서울, 헬로카봇 프렌즈 패키지 출시글래드 여의도, 1시 레이트 체크아웃 서비스 제공
  • ▲ ⓒ한화호텔앤드리조트
    ▲ ⓒ한화호텔앤드리조트
    특급 호텔가에서는 5월 가정의 달을 맞이해 자녀 동반 가족단위 고객을 위한 패밀리 패키지를 선보이고 있다. 안전한 호텔 객실에서 온 가족이 휴식과 놀이를 함께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액티비티와 아이를 위한 키즈 어메니티 등으로 구성되어 가족 맞춤형 호캉스 수요를 겨냥한다.

    ◇ 플라자 호텔, 가정의 달 앞두고 ‘패밀리 패키지’ 선봬

    한화호텔앤드리조트가 운영하는 플라자 호텔은 5월 가정의 달을 앞두고 아이와 함께 특별한 시간을 보낼 수 있는 패밀리 패키지 ‘키즈 띵즈 with 마이리틀타이거’를 8월 15일까지 선보인다.

    플라자 호텔은 안전한 공간에서 체험과 휴식을 동시에 즐기길 원하는 자녀 동반 고객을 위해 ‘키즈 띵즈 with 마이리틀타이거’를 기획했다. 인기 어린이 교구 마이리틀타이거 장난감들로 꾸며진 키즈 라운지, 객실 1박, 세븐스퀘어 조식 3인, 수영장 이용권 등이 포함된다. 또한 마이리틀타이거의 도우 놀이 세트, 스크래치 북, 에코백이 담긴 플레이 박스를 별도 선물로 제공한다.

    마이리틀타이거 제품과 다양한 놀이 기구로 꾸민 키즈 라운지는 트램펄린과 볼풀, 미끄럼틀부터 닌텐도까지 다양한 놀 거리를 갖추고 있어 아이들의 상상력과 창의력을 높이는데 제격이다. 이용 시간은 팀 당 1시간 30분이며 시간당 최대 인원을 지정해놓고 방역 활동을 하고 있다. ‘키즈 띵즈 with 마이리틀타이거’ 패키지 가격은 22만원부터다.
  • ▲ ⓒ롯데호텔
    ▲ ⓒ롯데호텔
    ◇ 롯데호텔 서울, 헬로카봇 프렌즈 패키지 출시

    롯데호텔 서울은 ‘헬로카봇(Hello Carbot)’과 컬래버레이션해 ‘헬로카봇 프렌즈’ 패키지를 6월 1일까지 선보인다. 상기 패키지는 객실형과 클럽형으로 나눠지며, 객실형은 객실 1박, 한정판 헬로카봇 호텔 에디션으로 구성된다. 

    클럽형은 클럽라운지 3인(성인2∙소인1) 혜택이 추가로 제공된다. 가격은 32만원부터다.(세금 및 봉사료 별도) 어린이와 함께하는 호캉스에 특화된 것이 특징이다. 기념 사진을 찍어 추억을 남길 수 있도록 헬로카봇의 인기 캐릭터 이미지를 객실 창에 부착해 포토존 공간을 마련했다. 객실 내 아늑한 놀이터 키즈 텐트도 제공된다.
  • ▲ ⓒ글래드 여의도
    ▲ ⓒ글래드 여의도
    ◇ 글래드 여의도, 1시 레이트 체크아웃 서비스 제공

    글래드 여의도는 아이와 함께 하는 여행을 위해 오랜 시간 머무를 수 있도록 오후 1시 레이트 체크아웃 서비스를 제공하며 메종 글래드 제주는 야외 수영장 ‘더 파티오 풀’ 3인(성인 2인, 소인 1인) 입장권을 제공하여 가족들과 신나는 물놀이를 즐길 수 있다.

    아이와 건강하고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다양한 선물도 제공한다. 동국제약의 어린이 전용 더마케어 브랜드 키프라(KIPRA) 스킨케어 라인 4종이 포함된 ‘키프라 트래블 키트’ 1개와 선착순으로 창의교육용 장난감 ‘아트봇(Artbot)’의 놀이키트 1세트를 제공한다. 

    놀이키트는 사탕수수 골판지와 볼트, 너트로 조립할 수 있는 환경친화적 키트로 멸종 위기 동물 시리즈 ‘해양(몽크바다표범, 흰긴수염고래, 푸른바다거북)’과 ‘밀렵(코끼리, 코뿔소, 기린)’의 6종 동물 중 1개를 랜덤으로 제공한다.
  • ▲ ⓒJW메리어트 호텔 서울
    ▲ ⓒJW메리어트 호텔 서울
    ◇ JW 메리어트 호텔 서울, 가정의 달 맞이 패키지 선봬

    JW 메리어트 호텔 서울은 자녀와 함께 특별한 추억을 만들 수 있는 ‘패밀리 플레이타임 엣 JW(Family Playtime at JW)’ 패키지를 5월 한달간 선보인다. 

    객실 내에 원뿔형 천막 모양의 ‘인디언 텐트와 매트’ 1세트와 유럽을 대표하는 독일 토이 브랜드 ‘플레이모빌(PLAYMOBIL)’의 피규어가 비치되어 아이만의 아늑한 공간으로 연출되는 한편, 총 19여종의 아기자기한 피규어들로 구성된 플레이모빌의 ‘아이스크림 카트(9426)’ 세트가 특별 선물로 제공된다. 

    호텔 1층에 위치한 ‘카페 원(Cafe One)’에서는 패키지 이용 고객에게 플레이모빌 아이스크림 카트 상품을 모티브로 만든 수제 젤라또 2개를 제공해 자녀와 함께 달콤한 호캉스를 만끽할 수 있다. 

    가격은 디럭스 기준 32만5000원부터, 그리핀 스위트 기준 52만5000원부터로 모두 세금 및 봉사료 별도이다.
  • ▲ ⓒ그랜드 하얏트 서울
    ▲ ⓒ그랜드 하얏트 서울
    ◇ 그랜드 하얏트 서울, 가정의 달 맞아 패키지 선봬

    그랜드 하얏트 서울 호텔은 미국 유아 미술 전문 브랜드 크레욜라와 함께 ‘마이 리틀 컬러스 위드 크레욜라(My Little Colors with Crayola)’ 패키지를 선보인다. 

    패키지에는 125개의 색칠 도구와 다량의 색칠도안이 포함된 ‘90주년 한정판 아트케이스’가 객실당 1개씩 포함되며, 5월 5일부터 8일까지 호텔 GL 층의 야외 공간, ‘컬러 그라운드(The Color Ground)’에서는 크레욜라의 야외용 워셔블 수성 분필을 이용해 바닥에 마음껏 낙서하며 즐겁게 창의력 발달과 상상의 나래를 펼칠 수 있는 체험을 할 수 있다. 

    해당 공간에서는, 다양한 야외 액티비티를 및 다양한 경품이 걸린 행운의 이벤트 등 또한 즐길 수 있다. 패키지 예약은 5월 31일까지 가능하며, 5월 한달간 투숙할 수 있다. 

    다만 Crayola Art Class(크레욜라 아트 클래스)가 포함된 어린이날 한정 버전 패키지의 투숙은 5월 4일부터 8일까지이며, 클래스 참여 요금은 별도로 추가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