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공간 제약 없이 요청자 손안에서 척척'추천 예약-챗봇 서비스-대화 모드' 등 고객 친화적 환경 강화114개 항공사, 128개국 호텔 30여만 곳 운임 등 실시간 조회·예약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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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레드캡투어는 실시간 출장예약관리 앱  '레드캡 기업출장'을 출시했다고 28일 밝혔다. 

    사용자 데이터 분석 기반의 여행 상담(트래블 컨설턴트) 서비스로 기존 상담사가 전화나 이메일로 접수해 처리하던 기업출장 관련 지원 업무를 시공간의 제약 없이 요청자의 손안에서 처리하는 게 핵심이다. 

    '레드캡 기업출장' 앱은 기업마다 상이한 출장 규정과 출장자의 이력 등을 반영해 최적의 동선으로 초맞춤형 정보를 제공하는 '추천 예약하기' 기능과, 다양한 유형의 문의를 신속하게 해결해주는 '챗봇 서비스', 비자 등 출장의 준비부터 종료까지 전체 여정을 마치 개인 비서처럼 챙겨주는 '대화 모드’'등을 구현하여 고객 친화적 환경을 강화했다.

    앱 내에서 출장자들이 항공, 호텔 이용 후기나 출장 지역의 맛집, 관광 명소 등 생생한 이야기를 나눌 수 있는 ‘레드캡 라운지’를 개설, 현지의 디테일한 정보와 출장자들의 노하우를 공유하는 장도 마련됐다. 

    현재 14만여명의 구독자를 보유한 정기 구독 뉴스레터 서비스인 ‘Travel News’도 제공한다. 이를 통해 국내외 에어텔 및 해외 전시·박람회 참관 등 상품 기획전을 비롯, 여행과 출장 관련 다채로운 정보들을 받아볼 수 있다.

    ‘레드캡 기업출장’ 앱은 이미 국내외 800여개 고객사의 선택을 받으며 그 안정성을 검증 받은 기존 범용 출장관리시스템에 새로 구축한 OBT(On-line Booking Tool)를 탑재해 114개 항공사 및 128개국 30여만 개의 호텔 운임을 실시간 조회·예약할 수 있게 됐다.

    한편 레드캡투어는 앱 출시 이벤트로 5월 한 달간 앱에 로그인한 고객들 대상, 추첨을 통해 애플 최신형 에어팟, 레드캡 여행상품권, 스타벅스 기프티콘 등 다양한 경품을 제공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