美 나파밸리서 와인행사 열어...LG 시그니처 와인셀러 혁신성·예술성 소개존 레전드와 시그니처 협업 '한정판 최고급 와인' 선봬와인 즐기는 라이프스타일과 LG 시그니처 프리미엄 가치 조화 보여줘
  • LG전자가 최근 존 레전드가 美 캘리포니아 나파밸리에서 연 와인행사에 참여해 LG 시그니처 와인셀러의 혁신기술과 예술적 가치를 알렸다. ⓒLG전자
    ▲ LG전자가 최근 존 레전드가 美 캘리포니아 나파밸리에서 연 와인행사에 참여해 LG 시그니처 와인셀러의 혁신기술과 예술적 가치를 알렸다. ⓒLG전자
    LG전자가 세계적인 팝가수 존 레전드(John Legend)와 함께 프리미엄 가전 브랜드 ‘LG 시그니처(LG SIGNATURE)’의 차별화된 가치를 알린다.

    존 레전드는 LG 시그니처의 브랜드 엠버서더로, 미국 최고 권위의 음악상인 그래미상을 12번 수상한 최고 뮤지션으로 꼽힌다.

    LG전자는 최근 존 레전드가 미국 캘리포니아 나파밸리에서 ‘사랑하는 사람과 함께하는 영원한 순간(Timeless Moments with Loved Ones)’이란 테마로 연 와인행사에 참여해 LG 시그니처 와인셀러의 혁신기술과 예술적 가치를 알렸다.

    이 행사에는 세계적인 와인 평론가 제임스 서클링(James Suckling)과 유수의 와인메이커들을 비롯해 글로벌 인플루언서 올리비아 팔레르모 등 유명인사들이 참석했다.

    존 레전드는 LVE(Legend Vineyard Exclusive)라는 브랜드를 만들어 와인 시장에 진출했다. 이날 행사에서는 LG 시그니처 브랜드와 협업해 만든 한정판 최고급 와인을 선보였다. 또 와인의 온도와 습도를 최적의 상태로 유지해주는 LG 시그니처 와인셀러의 혁신성을 소개하는 동시에 와인을 즐기는 라이프스타일과 LG 시그니처의 프리미엄 가치가 어떻게 조화를 이루는지 보여줬다.

    LG 시그니처 와인셀러는 외관과 내부에 스테인리스를 적용해 정제된 디자인을 갖췄다. 보는 각도에 따라 다른 빛을 내는 샤이니 유니버스 패턴을 적용해 시간이 지나도 변하지 않는 프리미엄 가치를 담았다.

    이번 와인셀러 제품은 최대 65병까지 보관할 수 있으며, ▲24시간 내내 0.5도(℃) 이내의 온도편차를 유지하는 온도케어 ▲동굴 속 와이너리 환경과 유사하게 최적의 습도를 유지해주는 습도케어 ▲저진동 기술을 이용해 진동을 최소화하는 진동케어 등의 와인케어시스템을 갖췄다.

    LG전자는 ‘기술에 영감 주는 예술, 예술을 완성하는 기술(Art inspires technology. Technology completes art.)’이란 LG 시그니처의 캠페인 슬로건에 맞춰 제품의 예술적, 기술적 가치를 알리는 다양한 프리미엄 마케팅을 펼치고 있다.

    앞서 지난해 존 레전드는 LG 시그니처 캠페인 활동의 일환으로 ‘You Deserve It All’이라는 노래를 만들고 뮤직비디오를 통해 글로벌 시장에 LG 시그니처 올레드 R을 비롯한 와인셀러, 냉장고, 세탁기 등 다양한 시그니처 제품을 알렸다.

    이정석 LG전자 글로벌마케팅센터장(전무)은 “존 레전드와 함께 펼치는 프리미엄 마케팅을 통해 LG 시그니처의 예술적, 기술적 가치를 효과적으로 알릴 것”이라며 “럭셔리 라이프스타일을 향한 LG전자의 비전을 보다 많은 고객들이 접할 수 있도록 지속 노력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