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스킨라빈스,'포켓몬 블록팩 & 피규어 세트' 출시크리스탈 제이드, 여름 시즌 메뉴 5종 선봬엔제리너스,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공식 온라인몰 오픈
  • ▲ ⓒSPC그룹
    ▲ ⓒSPC그룹
    ◇ SPC 배스킨라빈스, ‘포켓몬 블록팩 & 피규어 세트’ 출시

    SPC그룹이 운영하는 배스킨라빈스가 글로벌 인기 콘텐츠 포켓몬스터와 협업해 ‘포켓몬 블록팩 & 피규어 세트’를 출시한다. 피규어가 올라간 블록팩 6종으로 구성됐다.

    5월 이달의 맛인 ‘피카피카 피카츄’, ‘나와라! 꼬부기’ 2종과 인기 플레이버 4종(슈팅스타, 초콜릿 무스 등)으로 구성됐다. 각 플레이버에 포함된 피규어는 ‘피카츄’, ‘꼬부기’, ‘파이리’, ‘이상해씨’, ‘이브이’, ‘푸린’ 등 인기 캐릭터 6종이다.

    오는 20일부터 오프라인 매장에서 3만5500원에 만나볼 수 있다. 
  • ▲ ⓒ크리스탈 제이드
    ▲ ⓒ크리스탈 제이드
    ◇ 크리스탈 제이드, 여름 시즌 메뉴 5종 선봬

    크리스탈 제이드가 입맛을 깨우는 여름 시즌 한정 메뉴 5종을 선보인다. ‘보양가족’ 이라는 컨셉으로 코로나19로 지친 몸과 마음에 활기를 더해줄 보양 식자재를 활용한 시즌 메뉴를 제공한다.

    제철 식자재를 활용한 ‘고창 깐풍 장어’ ‘비빔 딴딴면’ ‘보양 삼선 냉면’ 등 총 3가지의 한정 메뉴와 매일유업의 어메이징 오트와 더그레잇티 콤부차를 활용한 시즌 음료 2종을 함께 출시한다.
  • ▲ ⓒ롯데GRS
    ▲ ⓒ롯데GRS
    ◇ 엔제리너스,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공식 온라인몰 오픈

    롯데GRS가 운영하는 커피 프랜차이즈 엔제리너스가 갓 볶은 신선한 원두를 개인 취향에 맞춰 구입 가능한 스마트스토어 공식 온라인몰을 오픈했다. 

    엔제리너스 온라인몰은 오후12시 이전 주문 시 매장 내 로스터링 시스템을 구축한 거점 스토어인 잠실롯데월드몰B1, LAB1004, 아일랜드점에서 커피 생두를 오전에 갓 볶아 오후에 배송하는 시스템이다. 오후12시 이후 주문 시 다음날 출고한다. 

    매장에서 직접 로스팅한 최상의 원두는 갓 볶아 신선할 뿐만 아니라 구매 진행 시 원두의 맛, 드립 방식에 따른 분쇄도까지 선택 가능해 취향에 맞춰 나만의 홈카페를 즐길 수 있다는 설명이다.
  • ▲ ⓒ네이처리퍼블릭
    ▲ ⓒ네이처리퍼블릭
    ◇ 네이처리퍼블릭, 유럽 화장품법 기준 제품 리뉴얼 단행

    네이처리퍼블릭은 대표 제품인 ‘슈퍼 아쿠아 맥스’ 라인을 유럽 화장품 규제에 따른 선제적 조치로 ‘릴리알(lilial)’ 성분을 배제해 재출시했다.

    네이처리퍼블릭은 유럽의 화장품 규제에 따른 선제적 조치로 해당 성분을 제외한 내용물로 리뉴얼을 단행, 국내외 베스트셀러인 ‘슈퍼 아쿠아 맥스’ 라인을 시작으로 점진적으로 진행할 계획이다. 또한 신제품도 배제할 방침이다.

    피부 타입별로 선택 가능한 크림 3종과 토너, 에멀전, 에센스까지 총 6종으로 구성됐다. 
  • ▲ ⓒ이랜드
    ▲ ⓒ이랜드
    ◇ 이랜드 로이드, 공식몰 론칭 1주년 맞아 커스텀 다이아 서비스 오픈

    이랜드의 주얼리 브랜드 로이드가 오는 20일 공식 온라인몰 오픈 1주년을 맞아 커스텀 다이아 서비스를 오픈한다. 

    로이드는 지난해 5월 소비 트렌드 변화에 맞춰 새롭게 개편한 공식몰을 선보인 바 있다. AR 기술을 기반으로 한 실시간 착용 서비스를 제공해 큰 화제를 모았다. AR 시착과 구매를 한 번에 이은 원스톱 몰을 선보이며 고객편의를 중심으로 한 온라인 강화 전략에 집중해 왔다. 

    올해는 공홈 론칭 1주년을 맞이해 맞춤형 다이아몬드 반지를 제작할 수 있는 ‘커스텀 다이아’(Custom Dia : make my diamond) 서비스를 선보인다. 다이아몬드의 헤드와 밴드, 캐럿 사이즈를 고를 수 있으며 스와이프 기능을 통해 실제 손가락에 착용했을 때 모습을 볼 수 있다. 매장에 가지 않고도 나만의 반지를 디자인하고 최종 비용도 바로 확인할 수 있다.  

    로이드 공식 앱을 통해 이용 가능하며 서비스 오픈 기념으로 체험 후기를 남긴 고객들 중 추첨을 통해 360만 원 상당의 화이트 엘 다이아 목걸이를 증정한다.

  • ▲ ⓒ슈콤마보니
    ▲ ⓒ슈콤마보니
    ◇ 슈콤마보니, 이선빈 효과에 올 여름 ‘샌들’ 매출 활짝

    코오롱인더스트리FnC부문이 전개하는 컨템포러리 슈즈 브랜드 ‘슈콤마보니’가 올 여름 샌들 매출 신장세를 기록하고 있다.

    슈콤마보니는 22S/S 시즌을 맞아 플레르, 스파이크제이, 젤리빈, 오브 등을 주요 아이템으로 선보이며 샌들 라인업을 강화했다. 그 결과, 본격적인 초여름 날씨로 접어든 5월초(5월 1~7일 기준)에만 전년 대비 131% 매출을 상회하며 판매고를 올리고 있다. 

    슈콤마보니는 최근 청담 플래그십 스토어를 방문해 신제품을 둘러보는 이선빈 사진을 공개했다. 이선빈이 착용한 ‘스파이크제이’는 슈콤마보니 시그니처 디자인을 살린 러버 슈즈를 재해석한 상품으로 TPR소재(고무와 플라스틱 중간 형태의 재질)를 적용해 착화감이 좋으며 오염으로부터 강하다는게 회사측 설명이다. 
  • ▲ ⓒ롯데하이마트
    ▲ ⓒ롯데하이마트
    ◇ 롯데하이마트, ‘하이메이드 프로모션’ 진행

    롯데하이마트가 오는 15일부터 22일까지 ‘카카오톡 선물하기’를 통해 자체브랜드 하이메이드 프로모션에 나선다. 이·미용 가전 브랜드 유닉스와 함께 개발한 ‘하이메이드 헤어드라이어’ 제품이다.

    2018년 첫 출시 이후 8만대 이상 판매된 베스트셀러 제품으로 행사 기간 동안 3만원대 특가에 판매한다. 또송풍구 부분에 한글, 영문, 아이콘을 포함해 최대 8자의 각인 서비스도 제공한다.

    이밖에 카카오톡 선물하기를 통해 현재 와플메이커, 멀티쿠커, 미니 믹서를 포함해 40여개의 PB 하이메이드 제품을 만나볼 수 있다. 
  • ▲ ⓒ롯데하이마트
    ▲ ⓒ롯데하이마트
    ◇ 롯데하이마트, ‘하이메이드 프로모션’ 진행

    롯데하이마트가 오는 15일부터 22일까지 ‘카카오톡 선물하기’를 통해 자체브랜드 하이메이드 프로모션에 나선다. 이·미용 가전 브랜드 유닉스와 함께 개발한 ‘하이메이드 헤어드라이어’ 제품이다.

    2018년 첫 출시 이후 8만대 이상 판매된 베스트셀러 제품으로 행사 기간 동안 3만원대 특가에 판매한다. 또송풍구 부분에 한글, 영문, 아이콘을 포함해 최대 8자의 각인 서비스도 제공한다.

    이밖에 카카오톡 선물하기를 통해 현재 와플메이커, 멀티쿠커, 미니 믹서를 포함해 40여개의 PB 하이메이드 제품을 만나볼 수 있다. 
  • ▲ ⓒ하이트진로
    ▲ ⓒ하이트진로
    ◇ 하이트진로, ‘틈핑 페스티벌’ 개최

    하이트진로가 필라이트 캐릭터 ‘필리’와 LG유플러스 캐릭터 ‘필리’와의 협업을 통해 도심 속 틈새 글램핑 ‘틈핑페스티벌’을 개최한다.

    하이트진로는 오는 17일부터 6월 26일까지 강남역 일상비일상의틈에서 자연 속 글램핑을 즐기는 복합 체험공간을 선보인다. 나무로 둘러싸인 글램핑 콘셉트로 불멍 등 실제 캠핑장 분위기를 연출했다. 야외 루프탑 공간도 마련돼있어 도심 속 자연을 한껏 느낄 수 있다. 다양한 포토존과 함께 폴라로이드 촬영, 낚시게임, 나무 각인 등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한다.

    필라이트와 무너 캐릭터가 담긴 접이식 테이블, 전용잔, 스티커로 구성된 굿즈 3종도 이벤트를 통해 증정할 예정이다.
  • ▲ ⓒ쿠팡
    ▲ ⓒ쿠팡
    ◇ 쿠팡, ‘쿠팡 트래블 프리미엄’ 론칭

    쿠팡이 5성급 이상 프리미엄 호텔 상품을 선보이는 ‘쿠팡 트래블 프리미엄’ 테마관을 론칭한다.

    해당 테마관에서는 한국관광협회중앙회와 제주관광협회 공식 5성급 호텔인 비스타 워커힐 서울, 인천 파라다이스시티, 시그니엘 부산, 그랜드 하얏트 제주 등을 포함해 연인,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프리미엄급 숙소들을 한 눈에 만나볼 수 있다.

    론칭 첫 주 대표 상품은 인천 네스트 호텔로, 쿠팡은 프리미엄을 통해 수영장, 라운지, 미니바가 합쳐진 패키지를 23만1000원에 선보인다. 스탠다드 더블룸 객실 1박 기준 호텔 내 수영장 2인, 미니바, 쿤스트라운지가 포함된 풀 패키지로 오직 쿠팡에서만 단독으로 만나볼 수 있다.
  • ▲ ⓒ마켓컬리
    ▲ ⓒ마켓컬리
    ◇ 마켓컬리, ‘울워스’와 손잡고 공동기획 상품 판매

    마켓컬리가 호주 최대 유통 기업 '울워스‘의 자체 브랜드 상품 및 공동기획 상품 판매에 나선다. 울워스가 국내 온라인 몰에서 PB 제품을 론칭하는 것은 물론, 해외 기업과 손잡고 공동기획한 제품을 출시하는 것 또한 이번이 처음이다.

    이번에 들여온 제품은 총 10개로, 현지에서도 인기있는 울워스 PB 가공식품 7가지와 호주산 원육을 국내서 가공한 소고기 상품 3가지 등이다. 해당 상품들 역시 마켓컬리 ‘상품위원회’를 통과했다.

    가공식품은 ‘페투치네’, ‘펜네 리카테’ 등 다양한 파스타 면을 비롯해 드넓은 호주 자연에서 자란 귀리를 담은 오트밀인 ‘호주산 오트 브란’, ‘호주산 100% 퀵오트’ 등이 있다.

    양사는 이번 협력을 시작으로 향후 판매 PB 상품의 카테고리를 확장하는 등 우호적인 관계를 이어갈 예정이다.
  • ▲ ⓒ위메프
    ▲ ⓒ위메프
    ◇ 위메프, ‘브랜디’와 제휴 이벤트 진행

    위메프가 오는 16일부터 29일까지 ‘브랜디’와 함께 제휴 이벤트를 진행한다. 페스티벌 시즌에 맞춰 양사는 각 플랫폼에서 제휴 플랫폼의 할인, 포인트 혜택을 제공한다.

    위메프 쇼핑 혜택은 브랜디 앱에서 받을 수 있다. 행사 기간 매일 오전 11시 브랜디 ‘페스티벌 룩 추천’ 페이지를 방문한 이용자는 위메프 1000 포인트를 선착순으로 받는다.

    위메프 앱에서 ‘페스티벌 티켓’ 판매 페이지에 접속하면 브랜디 10% 할인 쿠폰을 상시 발급받을 수 있다. 쿠폰 유효기간은 지급일로부터 29일까지며, 1만5000원 이상 구매 시 최대 1만원을 할인 받을 수 있다.
  • ▲ ⓒ세븐일레븐
    ▲ ⓒ세븐일레븐
    ◇ 세븐일레븐, ‘매실두루치기 도시락’ 출시

    세븐일레븐이 자체 도시락 브랜드 ‘한끼연구소’의 업그레이드 버전 첫 번째 상품으로 ‘매실두루치기 도시락’을 선보인다. 편의점 식사로도 건강을 챙기고자 하는 소비자들을 공략하기 위해 한끼 구성을 갖춘 상품으로 개발됐다. 매실두루치기를 메인으로 젤라틴을 이용한 된장국, 잡곡밥으로 구성했다.

    젤라틴을 활용한 ‘열무된장국’은 전자레인지에서 조리 시 따뜻하고 구수한 된장국을 즐길 수 있다. 
  • ▲ ⓒ이마트24
    ▲ ⓒ이마트24
    ◇ 이마트24, SSG랜더스와 ‘최정 플레이어스 데이’ 전개

    이마트24가 오는 14일 야구팀 SSG랜더스와 함께 ‘최정 플레이어스 데이’ 이벤트를 진행한다. 플레이어스 데이는 선수들의 선전을 응원하고, 선수와 팬이 소통하는 기회를 가지는 스페셜 이벤트다.

    14일 랜더스필드를 찾은 팬들을 위해 ‘최정상급 기프트 박스’ 5000개를 선물한다. ‘최정상급 기프트 박스’는 최정 선수의 이름이 연상되는 대표적인 상품인 ‘초코파이 정(情)’과 이마트24가 선보인 ‘달걀인줄 알도넛’, 최정 선수 일러스트로 만들어진 데코 스티커로 구성됐다.

    야구장 고객들이 많이 찾는 상품으로 구성한 밀박스 2종을 이마트24 랜더스필드점에서 단독으로 판매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