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타민 시작에 맞춤설계 비타민 ‘오마비디유씨’오메가3, 마그네슘, 비타민 B, 비타민D, 유산균, 비타민C 모아복잡한 비타민 고민 한번에 해결해주는 비타민 비기너
  • ▲ ⓒNS홈쇼핑
    ▲ ⓒNS홈쇼핑
    면역력 강화, 혈행 관리 등 건강에 관심이 높아진 요즘 음식으로는 부족한 영양소 섭취를 비타민제를 통해 얻고자 하는 사람들이 늘고 있다. 

    NS홈쇼핑은 15일 오후 7시 5분 비타민 고민을 한번에 해결해주는 ‘오마비디유씨’를 단독으로 판매한다고 밝혔다. 

    우리가족 맞춤 설계형으로 몸에 꼭 필요하지만 섭취를 통해서만 얻을 수 있다고 알려진 비타민 등의 영양소인 오메가3, 마그네슘, 비타민B, 비타민D, 비타민C와 유산균(프로바이오틱스)까지 모아 한 포에 담았다. 멀티비타민(비타민B,C,D,마그네슘), 알티지오메가3, 유산균(프로바이오틱스)이 각 1정씩 3알 하루치가 한 포에 들어 있어 물만 있으면 하루 영양소를 어디서든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다. 여기에 MZ세대 감성을 담아, 주변 인테리어 미관을 해치지 않도록 디테일을 살려 디자인된 슬림한 스탠드박스 형태의 패키지도 ‘오마비디유씨’의 장점이다.

    방송에서 소개되는 ‘오마비디유씨’는 10개월 분량인 10박스 구성으로 가격은 29만8000원이다. NS홈쇼핑 모바일 앱 이벤트 페이지에서 10% 할인쿠폰을 다운받아 주문 결제 시 론칭 방송 혜택까지 더하면 하루 단 893원으로 비타민 선택 고민을 한번에 해결할 수 있다.

    NS홈쇼핑 건강기능식품개발팀 구기영 MD는 “꼭 필요한 영양소로 구성된 ‘오마비디유씨’는 ‘헬시플레저’,’웰니스 라이프’를 추구하는 ‘MZ세대를 겨냥한 영양제’ 컨셉으로 만들어졌다”며, “간편함, 가성비를 최고의 모토로 만들었기에 커피한잔 가격도 안되는 비용으로 당장 실천 할 수 있는 건강관리템”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