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2015년부터 맨시티 공식 후원스포츠 마케팅으로 브랜드 인지도 향상
  • ▲ 넥센타이어가 파트너사 '맨시티' EPL 우승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 ⓒ넥센타이어
    ▲ 넥센타이어가 파트너사 '맨시티' EPL 우승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 ⓒ넥센타이어
    넥센타이어가 파트너사 맨체스터 시티(맨시티)의 2021/22 시즌 잉글리시 프리미어리그(EPL) 우승을 기념해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30일 밝혔다.

    맨시티는 이번 시즌에서 우승을 차지하며, 넥센타이어와 파트너십 체결 이후 네 번째 리그 우승을 기록했다.

    넥센타이어는 지난 2015년부터 맨시티를 공식 후원해오고 있다. 2017년부터는 프리미어리그 최초로 유니폼 소매에 기업 로고를 노출하는 방식의 슬리브 파트너십을 맨시티와 체결한 바 있다.

    넥센타이어는 맨시티의 프리미어 리그 시즌 챔피언을 기념하며 이 날부터 내달 6일까지 인스타그램을 통해 이벤트를 진행한다.

    넥센타이어 국내 공식 인스타그램에 업로드 된 ‘넥센타이어X맨체스터시티, 2021/22 시즌 프리미어리그 하이라이트 영상’을 시청한 후 넥센타이어 로고가 노출된 장면을 찾아 본인 인스타그램 스토리에 업로드하면 된다.

    이벤트 당첨자에게는 스타벅스 음료 쿠폰을 제공한다. 넥센타이어는 이번 이벤트뿐만 아니라 내달 중순에도 이벤트를 추가로 진행하며 당첨자에게 맨시티 선수의 사인드 저지를 증정할 예정이다. 이벤트 참여 방법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넥센타이어 국내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넥센타이어가 후원하고 있는 이탈리아의 ‘AC 밀란’은 ‘세리에 A’에서 우승을 차지했으며, 독일의 ‘아인트라흐트 프랑크푸르트’ 구단 역시 ‘유로파 리그’에서 우승했다. 이에 따라 글로벌 스포츠 마케팅의 성과로 넥센타이어의 브랜드 인지도가 한층 높아질 것으로 전망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