몬스타엑스, 아스트로, 에이핑크, 에이비식스 등 출연K팝 대표 아이돌들의 치열한 두뇌싸움 예고공식 유튜브 채널 ‘인싸오빠’에서 공개
  • ⓒ지마켓글로벌
    ▲ ⓒ지마켓글로벌
    역직구 플랫폼 G마켓 글로벌샵은 오는 5일 공식 유튜브 채널 ‘인싸오빠(INSSA OPPA G)’를 통해 K팝 인기 아이돌이 총출동하는 웹 예능 콘텐츠 ‘X: 신세계’를 전격 공개한다고 3일 밝혔다.

    ‘X: 신세계’는 지난해 12월 공개한 추리 서바이벌 웹 예능 ‘X: 끝의 시작’의 2편 격이다. 한층 커진 스케일과 국내외 고객 모두 G마켓 글로벌샵을 통해 손쉽게 신세계 상품을 구매할 수 있다는 메시지를 담았다.

    이미 지난 12월 공개한 추리 서바이벌 웹 예능 ‘X: 끝의 시작’이 조회수 200만을 넘긴 만큼 ‘X: 신세계’ 역시 많은 관심을 모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K팝의 주역들이 대거 모였다는 점에서 기대감이 상당하다. 인싸오빠 시즌5와 6의 모델로 활약 중인 몬스타엑스의 민혁, 형원을 비롯해 몬스타엑스의 주헌, 아스트로의 진진, 라키, 에이핑크 윤보미, 에이비식스 전웅, 이대휘 등 인기 K팝 아이돌 그룹을 만나볼 수 있다.

    실제로 지난달 29일 공개한 티저 영상은 짧은 시간 내 조회수 40만을 돌파하며 인기를 입증했다.

    총 3편으로 구성된 ‘X: 신세계’는 G마켓 글로벌샵 공식 유튜브채널 ‘인싸오빠(INSSA OPPA G)’에서 만나볼 수 있다. 6월 5일 첫 에피소드를 시작으로, 3주간 매주 일요일 오후 8시에 순차적으로 공개된다.

    G마켓 글로벌샵 이주철 본부장은 “이번 ‘X: 신세계’는 K팝 아이돌 그룹 간의 고도의 심리전을 엿보는 동시에 새로운 쇼핑방식을 경험하는 기회가 될 것”이라며 “앞으로도 참신한 콘텐츠를 선보일 예정이니 많은 관심 바란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