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랜드이츠 더카페, 여름 신메뉴 3종 출시오뚜기, 뚜껑으로 편리해진 ‘육류양념장’ 3종 출시 아모레퍼시픽, ‘아모레가 옴니다’ 쇼핑 페스티벌 개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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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이랜드이츠 더카페, 여름 신메뉴 3종 출시

    이랜드이츠가 운영하는 카페 브랜드 ‘더카페(THE CAFFE)’가 오는 15일 여름 신메뉴 3종을 선보인다.

    더카페의 이번 신메뉴는 여름을 대표하는 과일을 활용한 ‘더블망고코코넛/요거트’, ‘피치플럼 에이드’, '샤인머스캣 뱅쇼에이드'다. 대표 메뉴는 망고 하나가 통째로 들어가는 스무디 메뉴인 ‘더블망고코코넛’과 ‘더블망고요거트’다.

    에이드 2종 중 ‘피치플럼 에이드’는 복숭아와 자두의 달콤함이 더해진 메뉴로 복숭아 과육과 코코 젤리가 들어가 식감까지 즐거움을 준다는 설명이다. ‘샤인머스캣 뱅쇼에이드’는 탱글한 샤인머스캣 과육과 코코 젤리가 듬뿍 들어간 음료로 달콤한 화이트 와인의 풍미를 더한 무알콜 에이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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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오뚜기, 뚜껑으로 편리해진 ‘육류양념장’ 3종 출시 

    오뚜기가 캡 스파우트팩 용기에 담아 편의성을 강화한 ‘육류양념장’ 3종을 출시했다. 

    ‘육류양념장’은 ▲고추장불고기 양념 ▲불고기 양념 ▲갈비 양념 등 3종이다. 캡이 부착된 스파우트팩을 사용해 양념을 부을 때 흘러내림과 묻어남이 적고, 필요한 만큼만 쓰고 남은 양념은 편리하게 보관할 수 있다.

    ‘고추장불고기 양념’은 매콤한 고추장에 오뚜기만의 비법 다진 양념을 추가해 고기 속까지 잘 배어드는 깊은 풍미를 느낄 수 있다는 설명이다. ‘불고기 양념’과 ‘갈비 양념’은 양조간장에 7가지 과일과 3가지 야채를 넣고 달여 달큰하고 은은한 감칠맛을 높였다.

    이번 신제품은 녹색기술제품 인증을 받은 녹색인증 포장재를 적용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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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아모레퍼시픽, ‘아모레가 옴니다’ 쇼핑 페스티벌 개최

    아모레퍼시픽이 온∙오프 통합 쇼핑 페스티벌 ‘아모레가 옴니다’를 13일부터 26일까지 2주간 진행한다.

    온라인 채널 ‘아모레몰’과 오프라인 채널 ‘아모레성수’, ‘아모레스토어 광교’가 함께하는 이번 행사에서는 폭넓은 브랜드 경험을 제공하기 위한 다양한 온∙오프 통합 이벤트를 선보인다.

    총 2억원 상당의 뷰티포인트와 최대 99%까지 할인 가능한 쿠폰을 선착순 지급하고, 대표 브랜드 견본품으로 구성한 ‘AMSG키트’를 증정한다.

    총 3가지 구성으로 준비한 AMSG키트는 브랜드별 베스트 상품 구매 시에 한정 수량 선착순 지급하며, 추후 경품 이벤트 응모권으로도 활용 가능하다. 구매 금액에 따라 영화관 5000원 할인권과 아모레퍼시픽 대표 캐릭터 ‘돌풍이’ 굿즈도 증정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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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일동후디스, 단백질 20g ‘하이뮨 액티브’ 음료 출시

    일동후디스가 단백질 음료 ‘하이뮨 프로틴 밸런스 액티브(이하 하이뮨 액티브)’ 2종을 출시했다. 한 팩당 20g의 단백질이 함유된 고단백 음료로 운동 전후, 근육 및 근력 강화 등을 위해 단백질을 보충하는 제품이라는 설명이다.

    근육 형성에 도움이 되는 필수 아미노산인 류신 등 BCAA를 다량 함유한 뉴질랜드 MPC(농축우유단백)에 소화흡수가 잘되는 산양유단백과 L-카르니틴, 비타민 미네랄 16종 등을 배합했다.

    ‘하이뮨 액티브’는 누구나 맛있게 즐길 수 있도록 우유맛과 고급스러운 초코맛 등 2종으로 출시됐다. 현재 온라인몰에서 구매 가능하며, 향후 편의점 등 오프라인까지 판매 채널을 확대할 예정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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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롯데칠성음료 류이드, 싸이와 함께 칠성사이다 제로 모델로

    롯데칠성음료가 가상인간(버추얼 휴먼, Virtual Human) '류이드(RyuID)'와 가수 '싸이'가 함께한 제로 칼로리 사이다 '칠성사이다 제로' 광고를 공개했다.

    류이드는 크리에이티브 콘텐츠 기업 ‘에스팀’과 ‘싸이더스 스튜디오 엑스’가 공동 운영하는 국내 최초 패션모델 가상인간이다.

    이번 광고는 가상인간 류이드와 최근 정규 9집 앨범 ‘싸다9’를 발표하며 왕성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는 싸이가 만나 ‘없어도 되는 건 빼고 살자’라는 제로라이프(Zero Life) 콘셉트를 전달한다.

    아티스트 싸이가 제로라이프를 콘셉트로 직접 작사, 작곡한 칠성사이다 제로 CM송을 통해 제로라이프의 의미를 중독성 있고 유쾌하게 전달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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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대상 청정원
    ◇ 대상 청정원, 비빔 막국수·들기름 막국수 2종 출시

    대상 청정원이 여름맞이 비빔 막국수·들기름 막국수 2종을 선보인다. 강원도식 비빔 막국수와 고소함 가득 들기름 막국수다. 이번 신제품은 구수한 향이 느껴지는 볶은 메밀을 사용해 쫄깃한 식감과 향긋한 풍미를 더했다.

    정통 강원도식 메밀 비빔 막국수는 마늘, 양파, 무, 생강을 갈아 넣고 쇠고기 풍미를 더한 비법 비빔장과 국내산 무로 담근 시원한 동치미육수를 함께 비벼먹는 제품이다.

    고소함 가득 들기름 메밀 막국수는 깊고 진한 풍미를 위해 한 번 더 달인 특제 조림 간장 소스와 고소한 들기름이 특징이다. 여기에 김, 참깨 고명을 뿌려 비벼주면 고소한 들기름 막국수가 완성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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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신세계푸드, ‘브랜드 콜라 나나아스트로’ 에디션 출시

    신세계푸드가 ‘노브랜드 버거’ 전용 탄산음료 ‘브랜드 콜라’와 ‘브랜드 사이다’에 우주고양이로 유명한 ‘나나아스트로(NanaAstro)’ 캐릭터를 입힌 한정판 에디션을 선보였다. 

    ‘나나아스트로’는 이경미 작가의 반려묘 ‘나나’가 작가가 만들어준 우주비행복을 입고 고양이별과 우주 속을 유영하며 세상과 소통하는 캐릭터다.

    신세계푸드는 ‘노브랜드 버거’ 고객들에게 기존에 먹고 버리던 탄산음료를 감상하거나 소장할 수 있는 작품으로 즐기는 색다른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이번 에디션을 기획했다. 이를 위해 ‘브랜드 콜라’와 ‘브랜드 사이다’의 캔 패키지에 ‘나나아스트로’ 특유의 귀여운 표정과 동작을 조합해 콜라 2종, 사이다 1종 등 총 3종을 제작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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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남양유업,  ‘루카스나인 딸기 라떼’ 출시

    남양유업이 신선한 딸기 과육을 즐길 수 있는 신제품 ‘루카스나인 딸기 라떼’를 출시했다. 커피 전문점(카페)을 이용하는 고객들의 다양한 니즈를 충족하기 위해 12종의 제품 라인업을 자랑하는 남양유업의 인스턴트 커피 브랜드이다.

    루카스나인 딸기 라떼는 동결 건조한 딸기 원물을 첨가해 새콤달콤한 맛을 자랑하는 동시에 신선한 1A등급 무지방 우유 함유 크리머를 통해 라떼의 부드러움을 살린 제품이다. 스틱 1개당 1일 영양성분 기준치 100% 충족 수준의 비타민C 100mg 함유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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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롯데하이마트, PB 제품 ‘정직한 4도어’ 냉장고 출시

    롯데하이마트가 자체 브랜드 냉장고 제품인 ‘정직한 4도어’ 냉장고를 선보인다. 직소싱으로 상품개발, 발주 등 중간 유통 단계를 줄여 원가를 낮추고 성능을 높였다.

    ‘정직한 4도어’ 냉장고는 중국 냉장고 전문 제조사 호마(HOMA)사와 함께 개발했다. 실버 메탈 색상의 세미빌트인 제품으로, 모던하고 슬림한 디자인이 특징이다. 용량은 470리터(L), 에너지소비효율등급은 3등급이다.

    스마트 변온실 기능도 지원한다. 영하 3도(℃)부터 영상 5도(℃)까지 온도 설정이 가능해 해동, 김치 보관 등 다양한 용도에 따라 사용할 수 있어 편리하다. 출시 가격은 79만9000원이다.

    롯데하이마트는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다음 달 24일까지 포토리뷰 이벤트를 진행한다권을 제공한다.
  • ⓒ쿠팡플레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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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쿠팡플레이, 독점 디지털 SVOD 서비스 

    쿠팡플레이가 오는 25일 저녁 9시 10분 첫 방송이 예정된 미니시리즈 ‘마녀는 살아있다’의 매 에피소드를 본방송이 끝나자마자 디지털 SVOD 독점 서비스 예정이다.

    ‘마녀는 살아있다’는 1회에서 6회까지는 매주 토일 주 2회, 7회부터 12회까지는 주 1회 본방송 예정이다. 쿠팡 와우 회원이라면 쿠팡플레이를 통해 ‘마녀는 살아있다’를 자유롭게 시청할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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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신세계라이브쇼핑, 여름 가전 빠른 배송 실시

    신세계라이브쇼핑이 본격적인 더위를 앞두고 창문형 에어컨 등 여름 가전에 대한 빠른 배송을 실시한다.

    이번 빠른 배송은 신세계라이브쇼핑이 여름철 가전 제품의 고질적인 지연 배송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일부 제품을 직매입 등으로 먼저 확보해 이뤄지게 됐다.

    고객들이 해당 제품을 주문하면 신세계라이브쇼핑은 이미 물류센터에 보관된 제품들을 바로 배송할 예정이다.

    신세계라이브쇼핑은 6월부터 방송되는 ‘GO! 빨리가전’이라는 프로그램을 통해 해당 제품들을 판매한다. ‘GO! 빨리가전’은 여름철의 인기 가전을 소개하는 프로그램의 매주 2~3회 편성되어 고객들에게 빠른 배송을 제공할 예정이다.

    일부 제품들은 신세계라이브쇼핑 모바일 앱에서도 만나볼 수 있으며, 밤 10시 전에 주문하면 다음 날 즉시 배송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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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위메프
    ◇ 위메프, ‘키워드데이’ 개최

    위메프가 오는 16일까지 ‘키워드데이’를 열고 주요 키워드 상품 판매에 나선다. 이번 기획전에서는 여름 시즌을 맞이해 이슈 키워드를 선정하고 관련 상품을 선보인다. 주요 키워드는 ‘리퍼’, ‘커플’, ‘냉방 가전’, ‘여름 패션’이다.

    행사 기간 1개씩 공개하는 ‘리퍼’ 코너에서는 리퍼 상품을 비롯해 S, A급 전시 상품을 엄선했다. 무더위에 대비한 ‘냉방 가전’ 코너에서는 창문형 에어컨과 저소음 서큘레이터 등을 판매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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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GS25, 현수막으로 만든 한정판 쇼퍼백 증정

    GS25가 친환경 와인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현수막으로 만든 한정판 ‘업사이클링 쇼퍼백’을 증정한다. 이번 증정품은 천막이나 타이어 튜브 등으로 다양한 패션 아이템을 만드는 업사이클링 브랜드 ‘누깍’과 협업해 300개 한정판으로 제작했다.

    GS25는 환경보호를 위해 만든 쇼퍼백인 만큼 증정 대상 상품도 친환경 와인 ‘투핸즈 벨라스 가든 쉬라즈’로 선택했다. ‘투핸즈 벨라스 가든 쉬라즈’는 호주를 대표하는 포도 품종 ‘쉬라즈’를 친환경 농법으로 재배하는 것이 특징이다.

    구매를 원하는 고객은 GS25 나만의 냉장고 앱에서 와인25플러스 멤버십에 가입한 후 ‘투핸즈 벨라스 가든 누깍 쇼퍼백 패키지’상품을 구매하면 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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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롯데홈쇼핑, 시각장애아동을 위해 7000만원 기부

    롯데홈쇼핑이 시각장애 아동을 위한 음성도서 제작사업 ‘드림보이스’ 기부금 7000만원을 한국장애인재단에 전달했다. 기부금은 학습에 어려움을 겪는 시각장애 아동을 위한 음성도서 제작비용으로 쓰여진다.

    드림보이스는 장애로 인해 학습에 제약이 많은 시각장애 아동을 위해 교과서 수록도서를 중심으로 음성도서를 제작하는 롯데홈쇼핑의 사회공헌 활동이다.  쇼호스트, 음악감독 등 방송 전문가의 자발적인 참여로 현재까지 140권의 도서를 녹음, 음성도서 4200세트를 제작해 복지시설 1700여 곳에 기증했다.

    롯데홈쇼핑 쇼호스트를 비롯한 방송 전문가 25명의 참여로 오는 12월까지 도서 25권을 녹음한 후 음성도서를 제작해, 장애 아동 복지시설에 배포할 예정이다. 아동들의 미래 설계를 돕기 위해 진로 탐색, 직업 추천에 관한 도서를 녹음해 전달할 계획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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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CU, ‘득템 시리즈’ 티슈득템 출시

    CU가 오는 15일부터 ‘득템 시리즈’ 10번째 상품으로 다양한 용량의 롤티슈, 갑티슈로 구성된 티슈득템을 선보인다.

    이번에 선보이는 티슈득템은 ▲롤티슈 2입(1500원) ▲롤티슈 24입(9500원) ▲갑티슈 (1500원) ▲갑티슈 3입(4500원) ▲휴대용 티슈(700원) 총 5종으로 구성됐다. 해당 상품들은 현재 CU가 판매하고 있는 유사 상품과 비교했을 때 최대 40% 저렴하다는 설명이다. 

    이번 상품은 CU가 득템 시리즈에서 처음 선보이는 비식품으로 그간 라면, 김치, 즉석밥 등 식품을 중심으로 출시됐던 득템 시리즈의 상품군을 넓혔다는데 의의가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