뚜레쥬르, 디즈니 프린세스 캐릭터 케이크 출시파리바게뜨, 트러플 초콜릿 ‘몬티보장글스’ 독점 판매bhc치킨, ‘뿌찌X밍밍이’ 인스타 스티커 출시
  • ⓒCJ푸드빌
    ▲ ⓒCJ푸드빌
    ◇ CJ푸드빌 뚜레쥬르, ‘상큼 매력 가득’ 디즈니 프린세스 캐릭터 케이크 출시

    CJ푸드빌이 운영하는 뚜레쥬르가 디즈니 클래식 프린세스 캐릭터를 모티프로 한 케이크 2종을 선보인다.

    이번에 출시하는 제품은 루비 복숭아, 샤인머스캣 등 제철 과일을 활용한 무스 케이크다. 화사한 색감의 외관과 상큼한 맛으로 여름 디저트로 시원하게 즐기기 좋다. 인어공주 ‘에리얼’과 알라딘의 ‘자스민’의 캐릭터 장식을 올려 비주얼도 화려하다. 

    CJ푸드빌 관계자는 “오랜 시간 사랑 받는 디즈니 클래식 프린세스 캐릭터 케이크로 다가오는 여름 시원하게 보내보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 ⓒSPC그룹
    ▲ ⓒSPC그룹
    ◇ SPC 파리바게뜨, 영국 트러플 초콜릿 ‘몬티보장글스’ 독점 판매

    SPC그룹의 베이커리 브랜드 파리바게뜨가 영국 트러플 초콜릿 브랜드인 ‘몬티보장글스’의 트러플 초콜릿을 판매한다.

    ‘몬티보장글스’는 런던에 본사를 둔 영국의 프리미엄 초콜릿 브랜드로, 트러플 초콜릿(가나슈를 한 입 크기로 떠너서 코코아 가루 등에 굴려 완성한 디저트로, 송로버섯(Truffle)과 비슷하게 생겨 붙여진 이름)을 시그니처 메뉴로 판매하고 있다. 

    ‘몬티보장글스’ 트러플 초콜릿은 유니크하고 감각적인 패키지에 독특한 개성의 초콜릿을 개별 패킹으로 담아내 선물로서의 가치와 편의성도 높였다.
  • ⓒbhc치킨
    ▲ ⓒbhc치킨
    ◇ bhc치킨, ‘뿌찌X밍밍이’ 인스타그램 스티커 출시

    bhc치킨이 자사 캐릭터를 활용한 ‘뿌찌X밍밍이’ 인스타그램 스티커(GIF) 18종을 출시했다.
     
    인스타그램 스티커는 '움짤'이라고 일컫는 영상 파일 기반 스티커다. ‘뿌찌X밍밍이’ 인스타그램 스티커는 ‘뿌찌X밍밍이’ 이모티콘 16종 중 인기가 높았던 10종에 피크닉 콘셉트를 적용한 8종이 신규 추가된 것이 특징이다.

    오는 30일까지 '뿌찌X밍밍이‘ 인스타그램 스티커와 함께 즐기는 피크닉 모습을 개인 인스타그램 스토리에 게재한 고객을 대상으로 푸짐한 선물을 증정한다.
  • ⓒCJ프레시웨이
    ▲ ⓒCJ프레시웨이
    ◇ CJ프레시웨이, 급식 인기 상품 ‘뻥이요 마카롱’ 홈플러스 입점

    CJ프레시웨이가 지난 3월 출시한 ‘뻥이요 마카롱’이 이달 16일부터 홈플러스에 입점했다.

    뻥이요 마카롱은 CJ프레시웨이가 학교, 오피스 등 단체급식 채널에 프리미엄 디저트를 선보이고자 서울식품공업과 함께 기획한 상품이다. 뻥이요 맛의 꼬끄(겉과자)와 크림을 적용하고, 크림 부분에 분쇄한 과자를 둘러 익숙한 맛에 독특한 식감을 더한 것이 특징이다.

    이 상품은 출시 한 달 만에 10만 개가 판매됐다. 후에도 학교 급식, 오피스 구내식당 등 다양한 고객사의 주문이 이어지고 있다는 설명이다.

    뻥이요 마카롱은 기존 채널에서의 우수한 성과를 바탕으로 상품력을 인정 받아 홈플러스 입점에 성공했다. 이로써 단체급식장, 식자재 마트 등을 타깃으로 기획된 B2B 전용 상품이 전국의 소비자와 만날 수 있게 됐다. 
  • ⓒ코오롱FnC
    ▲ ⓒ코오롱FnC
    ◇ 코오롱FnC 시리즈, 아티스트 씨킴과 협업

    코오롱FnC이 전개하는 남성복 브랜드 ‘시리즈’가 아티스트이자 기업인인 씨킴(김창일)과 협업해 ‘Arario project by CI KIM x series’를 출시한다.

    우편물과 잡지 위에 씨킴이 즉흥적으로 떠오른 영감을 컬러풀한 크레파스로 그려냈던 작품을 그래픽으로 사용했다. 시리즈는 드로잉 작품과 대비되는 블랙, 화이트, 그레이를 사용해 총 8종 티셔츠를 선보였다.

    씨킴은 티셔츠 디자인에도 직접 참여했다. 허벅지까지 내려오는 길이나 손목시계를 보기 위해 소매를 걷을 필요가 없도록 양쪽 소매 길이가 다른 티셔츠, 마스크를 보관하기 위한 포켓 등 작가만의 독특한 시각으로 풀이했다.
  • ⓒLF
    ▲ ⓒLF
    ◇ LF 콜한, 글로벌 스니커즈 편집숍 ‘아트모스’와 협업 제품 출시

    LF가 국내 선보이는 미국 신발 브랜드 콜한이 글로벌 스니커즈 편집숍 ‘아트모스’와 협업한 콜라보레이션 제품을 선보인다.

    이번 협업을 통해 탄생한 오리지널 그랜드 시리즈는 아트모스의 독창적인 감각이 더해졌다. 윤기 나는 회색빛의 스톤 컬러와 스웨이드 소재에 지브라와 레오파드 패턴을 부분별로 다르게 적용했다.

    콜한을 상징하는 옐로우 색상을 미드솔과 신발 끈에 포인트로 활용해 브랜드 헤리티지를 강조했다.


  • ⓒHDC아이파크몰
    ▲ ⓒHDC아이파크몰
    ◇ HDC아이파크몰, 친환경 ‘그린 콘텐츠’ 전개

    HDC아이파크몰이 환경의 달을 맞아 자연의 소중함과 친환경 활동에 대한 필요성을 공유하고자 다음 달 31일까지 연속 기획전을 진행한다.

    먼저 지난 4월 리사이클 아티스트 ‘ingoh (잉고)’ 와 함께 진행 했던 ‘그린 라이트 하우스’ 캠페인에서 수집 된 폐플라스틱을 활용해 재 탄생한 사자, 코끼리, 펭귄 등 총 10여 개의 리사이클링 조형물을 오는 30일까지 더 가든에서 만나 볼 수 있다.

    더 센터 4층에서는 다양한 식물들로 꾸며진 작은 정원 같은 ‘닥터조 플립마켓’을 내달 13일까지 진행 한다. 몬스테라, 허브, 올리브 나무 등 약 50여 종의 식물과 식물영양제, 분갈이 물품 등 다양한 원예 제품들을 구매 할 수 있다.

    내달 10일에는 평소에 쉽게 접하지 못하는 희귀 관엽식물 등을 전시, 판매하는 ‘희귀식물마켓’ 이 열릴 예정이다. 
  • ⓒNS홈쇼핑
    ▲ ⓒNS홈쇼핑
    ◇ NS홈쇼핑, 중소 상생협력 강화 위한 업무 협약

    NS홈쇼핑이 ‘지역농협, 중소기업, 대기업간 상생활동 활성화를 위한 업무 협약’을 맺었다. 이번 협약식은 NS홈쇼핑, 오픈스카이바이오, 청운농업협동조합이 참여한 3자간 업무 협약으로 진행됐다.

    업무협약을 통해 NS홈쇼핑은 상품의 ‘일반 식품 기능성 표시’ 적용을 위해 기능성원료인 ‘바나바잎추출물’을 포함한 상품 레시피를 개발해 협력사에 제공하고, 기능성 검증 실시 및 상품 판매유통을 진행한다.

    오픈스카이바이오는 NS홈쇼핑에서 제공한 상품 레시피로 신상품 ‘여주두두’를 제조 및 판매하며 ‘청운농업협동조합’은 상품 주원료인 지역 대표 농산물 서리태 등의 안정적인 수급을 약속했다.
  • ⓒGS리테일
    ▲ ⓒGS리테일
    ◇ GS리테일, 지속가능어업 확대 돕는다

    GS리테일이 지속가능 수산 산업 발전을 위해, 해양관리협의회와 업무 협약을 진행해 MSC 에코라벨 인증 상품 판매 확대 및 환경 친화 상품 홍보 강화에 나선다.

    해양관리협의회는 남획 및 해양 환경 파괴를 최소화하고 미래의 안정적인 수산물 공급을 보장하기 위해 설립된 국제 비영리기구이다. 국제표준(MSC인증)을 제정하고, 세계 각국 정부와 민간기업, 어업인들에게 이를 따르도록 장려하는 캠페인을 벌이고 있다.

    양사는 ▲지속가능 수산물 구매 확대 및 장려 ▲지속가능 수산물 소비문화 프로그램 개발 ▲지속가능 수산물 공동 프로모션 진행 ▲기타 상호 협력 가능 분야 발굴 등에 힘을 모으기로 했다.

    GS리테일은 이번 협약을 통해 지속가능 수산물의 판매를 강화하고, 고객에게 환경친화 상품에 대한 홍보를 확대해, 방문하는 고객에게 구매 상품에 대한 신뢰도를 향상 시킬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