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서식품, '2022 맥심 카누 패들 포인트 프로모션' 진행나뚜루시그니처 서울대입구역점 오픈SPC그룹 섹타나인, 맞춤형 모바일 쿠폰북 캠페인 진행
  • ▲ ⓒ동서식품
    ▲ ⓒ동서식품
    ◇ 동서식품, '2022 맥심 카누 패들 포인트 프로모션' 진행

    동서식품은 인스턴트 원두커피 ‘맥심 카누(Maxim KANU)’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다양한 굿즈를 제공하는 '2022 카누 패들 포인트 프로모션'을 오는 30일부터 진행한다.

    지난해 말 다양한 캠핑 굿즈를 선보이며 소비자들로부터 좋은 반응을 얻었던 시즌1 이벤트에 이어 진행되는 이번 ‘2022 카누 패들 포인트 프로모션’에는 홈캉스, 피크닉 및 여행에서 즐길 수 있는 다양한 굿즈가 마련됐다. 

    작년과 동일한 방식으로 카누 행사 제품 구매 시 부여되는 '패들 포인트'를 적립하면 누적 포인트에 따라 굿즈를 증정한다.
  • ▲ ⓒ롯데제과
    ▲ ⓒ롯데제과
    ◇ 나뚜루시그니처 서울대입구역점 오픈

    롯데제과의 프리미엄 아이스크림 브랜드 나뚜루가 ‘나뚜루시그니처 서울대입구역점’을 24일 오픈했다.

    ‘나뚜루시그니처 서울대입구역점’은 식물 편집숍 ‘가든어스(Garden Earth)’와 협업해 매장을 구성했다. 매장의 입구 테라스 공간부터 남천, 사철나무, 수국, 그라스 등 다양한 식물을 배치해 다른 카페와는 차별화된 느낌을 연출했다. 

    또한 이 매장에서는 나뚜루의 대표메뉴인 녹차아이스크림을 부드러운 질감의 소프트아이스크림으로 만날 수 있다. 또 기존의 아인슈페너에 내가 원하는 사진, 이미지, 메시지 등을 에스프레소로 인쇄할 수 있는 재미있는 ‘나만의 아인슈페너’도 매장 한정판으로 만나볼 수 있다. 

    또 ‘가든어스’와 함께 제작한 다양한 굿즈(플랜트 키트, 가방, 티셔츠, 모자, 피크닉 매트 등)들도 판매한다.
  • ▲ ⓒSPC그룹
    ▲ ⓒSPC그룹
    ◇ SPC그룹 섹타나인, 맞춤형 모바일 쿠폰북 캠페인 ‘해피패스’ 진행

    SPC그룹의 토탈 마케팅 솔루션 계열사 ‘섹타나인(Secta9ine)’이 운영하는 ‘해피포인트’가 여름을 맞아 내달 10일까지 모바일 쿠폰북 캠페인 ‘해피패스’를 진행한다.

    세 번째 시즌을 맞은 이번 ‘해피패스’ 캠페인은 ‘모바일 인공지능(AI) 비서’를 콘셉트로 기획되었다. 해피포인트 모바일 앱에서 총 10가지 문항의 ‘성향 테스트’를 완료하면 이를 토대로 개인별 성향에 맞는 맞춤형 혜택들을 추천해준다. 

    문화생활형, 액티비티 추구형, 욜로(YOLO)형 등 총 5가지 유형(H, A, P, Y, S)의 성향으로 분류하고, 각자의 성향에 따라 올 여름을 즐길 수 있도록 다양한 혜택이 담긴 쿠폰북을 제공한다.
  • ▲ ⓒ설빙
    ▲ ⓒ설빙
    ◇ 설빙, 크리에이터 영이의 숲과 ‘설빙 X 꽃카 프로모션’ 실시

    코리안 디저트 카페 ‘설빙’은 일러스트 크리에이터 ‘영이의 숲(YOUNG FOREST)’과 협업해 대표 캐릭터 ‘꽃카’와 ‘설빙 X 꽃카 보냉백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설빙 먹는 꽃카’를 활용한 세트 메뉴를 구성하고, 이를 구매한 고객에게 설빙 X 꽃카 콜라보 보냉백과 스티커를 증정하는 이벤트이다. 설빙 X 꽃카 프로모션 메뉴는 설빙 시그니처 재료인 인절미를 활용한 ‘꽃카 인절미설빙 세트’와 ‘꽃카 팥인절미설빙세트’ 2가지로 구성했다. 콜라보 보냉백과 스티커 증정은 27일부터 시작하며, 한정판으로 제작해 조기 소진 시 종료될 수 있다.

    설빙은 꽃카와의 협업을 기념해 꽃카 일러스트를 활용한 한정판 포장 용기를 출시하고, 포장 용기 인증샷 이벤트도 진행한다. 기간은 7월 31일까지이며, 당첨자 50명에게는 설빙 모바일 상품권을 지급할 예정이다.
  • ▲ ⓒ한국맥도날드
    ▲ ⓒ한국맥도날드
    ◇ 맥도날드, ‘해피 스낵’ 여름 라인업 선봬

    한국맥도날드가 여름을 맞아 더욱 청량하고 풍성해진 ‘해피 스낵’ 라인업을 오는 30일부터 선보인다.

    맥도날드 ‘해피 스낵’은 버거부터 사이드 메뉴, 디저트와 음료 등 다양한 인기 스낵들을 하루 종일 할인가로 즐길 수 있는 고객 혜택 플랫폼이다. 지난해 첫 선을 보인 이후 꾸준히 새로운 라인업을 공개하며, 고객들에게 가성비 높은 맛있는 선택지를 제공해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맥도날드는 이번 해피 스낵에 신메뉴 ‘레몬 맥피즈 3종’과 ‘치킨 토마토 스낵랩’을 더해 보다 강력한 라인업을 완성했다.

    이 외에도 해피 스낵을 통해 에그 불고기 버거, 치즈버거, 필레 오 피쉬, 아이스 아메리카노(L), 골든 모짜렐라 치즈스틱 2조각 등 폭넓은 인기 메뉴를 최소 1500원부터 최대 2500원까지 최대 약 35%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 ▲ ⓒCJ푸드빌
    ▲ ⓒCJ푸드빌
    ◇ 뚜레쥬르, 여름 한정 ‘초당 옥수수 케이크’ · ‘통 옥수수 소보로’ 출시

    CJ푸드빌이 운영하는 뚜레쥬르가 여름철 대표 간식 옥수수를 활용한 제품을 선보인다.  

    이번에 출시하는 제품은 애기 입맛, 할매 입맛까지 모두 사로잡은 옥수수를 주 재료로 했다. 부드러운 옥수수 크림 속에 옥수수 알갱이를 넣어 톡톡 씹히는 식감을 살린 것이 특징이다.

    여름 시즌 한정으로 선보이는 ‘초당 옥수수 생크림 케이크’는 고소한 옥수수 크림과 부드러운 순 우유 크림을 샌드한 생크림 케이크로, 달콤한 초당 옥수수로 풍미를 더했다. 쁘띠 사이즈로 제작해 여름 디저트로 부담 없이 즐기기 좋다.  

    ‘통 옥수수 소보로’는 콘 크런치를 넣어 더욱 바삭한 소보로 토핑으로 옥수수 모양을 재현한 빵이다. 빵 안에 달콤하고 시원한 옥수수 커스터드 크림을 듬뿍 더해 고소한 옥수수 풍미를 살렸다.
  • ▲ ⓒ오리온
    ▲ ⓒ오리온
    ◇ 오리온 ‘와우’, 컬러 풍선껌으로 리뉴얼 출시

    오리온이 ‘와우’를 컬러 풍선껌으로 리뉴얼 출시한다. ‘상상을 뛰어넘는 재미있는 풍선껌’이라는 콘셉트에 맞춰 껌은 하얗다는 고정관념을 깨고 네 가지 맛, 네 가지 색깔의 풍선껌으로 새롭게 선보인다.

    오리온은 지난해 11월 출시한 ‘블랙레몬’이 까만 외관의 파격적인 변신으로 큰 호응을 얻은 데 착안해 ‘탱글포도’, ‘쿨소다’, ‘톡톡콜라’ 등 기존 제품 3종도 맛과 특징에 맞춰 다채로운 색을 입혔다. 

    탱글포도는 청포도 빛깔과 같은 초록색 풍선을, 쿨소다는 청량한 소다맛에 어울리는 파랑 풍선을, 톡톡콜라는 콜라를 연상하게 하는 빨강 풍선을 각각 불 수 있어 색다른 재미를 제공한다. 제품 패키지도 풍선 색깔에 맞춰 눈에 잘 띄도록 새롭게 단장했다.
  • ▲ ⓒ신세계까사
    ▲ ⓒ신세계까사
    ◇ 신세계까사, 여름 정기세일 실시… 최대 50% 할인

    신세계그룹의 대표 리빙&라이프스타일 기업 신세계까사(SHINSEGAE CASA)가 오는 8월 7일까지 대규모 여름 정기세일을 실시한다.

    이번 정기세일은 올 여름 홈캉스 및 시원한 분위기로 집단장을 준비하는 고객들을 위해 가구, 소품, 패브릭 등 전 상품군 최대 50% 할인 등 다양한 특별 프로모션을 마련했다.

    특히 이번 행사에서는 신세계까사가 엄선해 선보이는 해외 프리미엄 가구 컬렉션인 ‘까사미아 셀렉트’의 제품들을 특가에 만나볼 수 있다.

    세트 구매 시 특별 할인 혜택도 마련했다. ‘M114’ 제품은 ‘캄포 소파’와 함께 구매하면 40%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고, ‘포인트하우스’도 테이블과 체어를 세트로 구매하면 40%까지 할인율이 커진다.
  • ▲ ⓒ풀무원
    ▲ ⓒ풀무원
    ◇ 풀무원, 프리미엄 냉동주스 ‘아임리얼 프로즌’ 출시 

    풀무원식품은 물 한 방울 넣지 않은 100% 생과일 및 채소 착즙 주스를 급속 냉동해 더운 여름철 동안 시원하게 즐길 수 있는 프리미엄 냉동주스 ‘아임리얼 프로즌’ 2종(오렌지, ABC)을 출시했다. 

    ‘아임리얼 프로즌’은 ‘아임리얼’을 냉동주스로 만들어 넉넉한 기간 간편하게 즐길 수 있도록 했다. 기존 아임리얼처럼 정제수나 설탕 등을 넣지 않고 100% 생과일을 그대로 착즙해 건강한 프리미엄 제품이다. 

    집이나 야외 활동 등 상황에 맞춰 편리하게 즐길 수 있도록 250㎖ 소용량과 오래 두고 즐길 수 있는 920㎖ 대용량으로 준비했으며, 늘어나고 있는 온라인 구매와 대용량 제품 수요 트렌드를 고려하여 온라인에서 우선 선보인다. 

    ‘아임리얼 프로즌’ 2종 모두 920㎖(1만2980원) 대용량을 온라인에서 우선 판매한다. ‘아임리얼 프로즌 ABC’는 250㎖(6개입/2만1600원) 소용량으로도 만나볼 수 있다. 소용량 병 패키지는 풀무원의 환경을 생각한 포장 원칙을 적용해 ‘재활용 우수 등급’에 부합하는 무라벨로 선보였다. 
  • ▲ ⓒ오설록
    ▲ ⓒ오설록
    ◇ 오설록, 콤부차 2종 출시

    오설록이 ‘피치동백 콤부차’와 ‘제주영귤 콤부차’를 출시한다.

    콤부차 2종은 오설록이 자체 개발한 ‘녹차 유래 유산균 스코비’와 일반적으로 첨가하는 설탕대신 꿀을 사용해 맛과 품질을 차별화 했다.

    스코비(SCOBY, Symbolic Culture of Bacteria and Yeast)는 콤부차 발효를 위해 사용하는 박테리아와효모로 이뤄진 배양균으로 콤부차의 맛과 유효성분을 결정하는 핵심 원료다.

    오설록 콤부차의 스코비는 제주 유기농 녹차의 식물성 유산균, 국산 토종 효모, 자연 발효식품의 초산균 등을 사용하고 균주 특성에 따라 맞춤 발효해 산뜻한 풍미를 만들어낸다고 회사는 설명했다.
  • ▲ ⓒ신세계인터내셔날
    ▲ ⓒ신세계인터내셔날
    ◇ 지컷, 비비드 도넛과 이색 협업 컬렉션 출시

    신세계인터내셔날의 지컷은 이달 유명 디저트 베이커리 ‘비비드’와 손잡고 여름을 겨냥한 콜라보레이션 컬렉션을 출시했다.

    비비드(BeeBeede)는 크루아상과 도넛을 결합한 ‘크로넛’으로 큰 인기를 끌고 있는 도넛 브랜드다.

    지컷은 비비드의 시그니처 색상인 퍼플과 오렌지 컬러를 적용한 여름용 의류 6종을 선보인다. 서커스 콘셉트의 그래픽과 크레용으로 흘려 쓴 듯한 레터링은 지컷 특유의 여성스럽고 자연스러운 감성과 만나 여름 시즌 포인트를 줄 수 있는 룩을 완성했다.

  • ▲ ⓒ대상라이프사이언스
    ▲ ⓒ대상라이프사이언스
    ◇ 대상라이프사이언스 ‘엄마의 목욕탕 레시피’, 美 코스트코 입점

    대상라이프사이언스의 ‘엄마의 목욕탕 레시피’가 이달 미국 코스트코 온라인몰에 입점했다.

    ‘엄마의 목욕탕 레시피’는 목욕탕 때라피(때+Therapy)를 통해 건강한 바디 & 소울을 제안하는 K-Bath 브랜드다.

    대상라이프사이언스는 ‘엄마의 목욕탕 레시피’의 ‘바디 필링 패드 오리지널’을 첫 제품으로 선보인다.

    ‘바디 필링 패드’는 론칭 후 국내에서 150만장 판매를 돌파했다. 코스트코 전용 상품은 미국 소비자를 위해 기존 8매 구성에서 15매로 확대 구성됐다.

  • ▲ ⓒ애경산업
    ▲ ⓒ애경산업
    ◇ 애경, 르샤트라 섬유탈취제 출시

    애경산업에서 의류∙이불 등 섬유에 탈취는 물론 고급스러운 향기를 더해주는 ‘르샤트라 섬유탈취제 (LE CHATELARD FABRIC PERFUME)’를 출시했다.

    르샤트라 섬유탈취제는 프랑스 프로방스 ‘르샤트라’ 농장에서 직접 수확한 100% 내추럴 허브에센셜 오일을 함유해 깊고 풍부한 향으로 방금 세탁한 것 같은 기분 좋은 향기로 섬유를 관리 해주는 섬유탈취제이다.

    르샤트라 섬유탈취제는 고급스럽고 풍성한 플로럴 향기를 담아 향수의 발향 단계처럼 탑 노트(펌핑 후 30분가량 나는 향), 미들 노트(펌핑 후 30분~4시간), 베이스 노트(잔향)로 구성돼 섬유에 향수를 뿌린 듯 잔향이 오랫동안 유지되는 것이 특징이다.

  • ▲ ⓒ네이처리퍼블릭
    ▲ ⓒ네이처리퍼블릭
    ◇ 네이처리퍼블릭, ‘컬러 블라썸 페리 트윙클 글리터’ 선봬

    네이처리퍼블릭은 ‘컬러 블라썸 페리 트윙클 글리터’ 5종을 출시했다.

    제품은 오색 펄과 다양한 입자 펄들의 조화로 빛의 각도에 따라 다채롭게 빛나는 것이 특징이다. 촉촉한 워터 베이스로 가루 날림 없이 눈 위에 가볍게 밀착되며 뭉침 없이 오랜 시간 깔끔한 아이 메이크업을 유지시켜 준다.

    ‘컬러 블라썸 페리 트윙클 글리터’는 투명 베이스의 01 밀키샴페인과 핑크 베이스의 02 스윗파츠, 퍼플 03 라벤더판타지, 베이지 04 오로라캐처, 골드 05 선셋글로우까지 총 5가지 컬러로 구성됐다.
  • ▲ ⓒBGF리테일
    ▲ ⓒBGF리테일
    ◇ CU, 숏폼 시트콤 ‘편의점 고인물’ 온에어

    BGF리테일의 편의점 CU는 업계 최초로 유튜브 쇼츠(Shorts) 시트콤 ‘편의점 고인물’을 론칭한다.

    ‘편의점 고인물’은 CU 아르바이트 경험 9년차의 당찬 스태프 ‘하루’가 겪는 일상 속 에피소드를 코믹하게 풀어낸 콘텐츠로 편의점을 이용한 경험이 있다면 누구나 공감할 수 있는 소소한 이야기들로 엮었다.

    해당 시트콤은 이달 27일부터 CU의 공식 유튜브 채널인 ‘CU튜브’에서 시청할 수 있으며 오는 30일부터는 제작사인 플레이리스트가 운영하는 유튜브 채널 ‘숏플리’에서도 볼 수 있다. 7월에는 네이버TV에도 공개된다. ‘편의점 고인물’은 총 20부작으로 매주 월요일부터 금요일까지 한 편씩, 총 4주 동안 공개될 계획이다.

  • ▲ ⓒ지마켓글로벌
    ▲ ⓒ지마켓글로벌
    ◇ G마켓·옥션, 여성패션 썸머 시즌오프…최대 78% 할인

    G마켓과 옥션은 6월 30일까지 4일간 브랜드 여성패션 ‘썸머 시즌오프 세일’을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에서는 총 42개 브랜드 여성 패션 아이템을 최대 78% 할인 판매한다. 의류뿐만 아니라 신발, 가방/잡화, 쥬얼리/시계 등 다양한 카테고리 상품을 준비했다.

    ‘투데이 핫딜(Today Hot Deal)’ 코너를 통해 각 브랜드 MD들이 매일 다른 인기상품을 엄선해 할인가에 선보인다. 이와 함께 모든 고객에게 최대 10만원까지 할인 가능한 15% 할인쿠폰을 제공하고, 스마일클럽 회원에게는 할인 폭이 더 큰 20% 할인쿠폰을 추가 증정할 예정이다.
  • ▲ ⓒGS리테일
    ▲ ⓒGS리테일
    ◇ GS샵, 여행 전문 방송 ‘쇼미더트래블’ 대폭 개편

    GS샵은 지난 26일 여행 전문 프로그램인 ‘쇼미더트래블’을 개편하고, 총 3차례에 걸쳐 ‘이탈리아’, ‘동유럽&발칸’, ‘서유럽 4국’ 등 유럽 프리미엄 여행 상품을 판매해 상담예약 3000건을 접수했다.

    구은비 GS리테일 리빙서비스팀 PD는 “GS샵 여행 상품 구매 고객 480명을 대상으로 한 조사에서, 여행 상품 방송을 보기만 해도 힐링 된다는 의견이 있었다”면서 “현지 가이드나 여행 유튜버와 협업해서 여행지에 잠깐 다녀온 듯한 경험을 주기 위해 노력했다”고 설명했다. 

    다음달 3일에는 ‘하나투어 세부 제이파크 리조트’ 여행상품을 방송할 예정이다.
  • ▲ ⓒ오비맥주
    ▲ ⓒ오비맥주
    ◇ 오비맥주, “투명한 기업문화 협력사와 만들어요”

    오비맥주는 임직원과 협력사의 준법의식을 높이고 준법·윤리경영 문화를 확대, 강화하기 위해 2주간 준법문화 준수 서약 캠페인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오비맥주는 ‘투명한 기업문화, 모두 함께’라는 슬로건을 내걸고 전 임직원과 협력사 임직원을 대상으로 준법문화 준수 서약을 받는다. 맥주 제조부터 포장, 운반, 소비의 전 과정에 걸쳐 오비맥주와 함께하는 원재료와 패키징, 물류, 마케팅과 홍보 부문의 협력사 임직원들도 서약에 동참한다.

    이날부터 내달 8일까지 2주간 오비맥주의 모든 임직원과 협력사 직원들은 온라인 준법지원시스템(‘Brew Right’)에 개설한 서약 페이지를 통해 비즈니스 목표를 달성하는 과정에서 언제나 관련 법률과 규정을 철저히 지킬 것을 서약할 예정이다.
  • ▲ ⓒ롯데칠성음료
    ▲ ⓒ롯데칠성음료
    ◇ 롯데칠성, ‘별빛 청하’ 50일 만에 150만병 판매

    롯데칠성음료가 지난 4월 말 출시한 ‘별빛 청하’가 젊은 세대들에게 큰 인기를 끌며 출시 50일 만에 누적 판매 150만 병을 돌파했다.

    ‘별빛 청하’의 맛뿐만 아니라 술자리 분위기를 연출하는 데 탁월한 병 모양도 ‘별빛 청하’인기에 한몫했다. 이에 SNS 등 다양한 채널에 ‘별빛 청하’인증샷이 업로드되며 소비자들의 입소문을 타고 인기를 끌고 있다.

    최근 롯데칠성음료는 ‘별빛 청하’ 모델 김세정과 함께 한 광고를 온에어 하고 포스터를 공개하는 등 적극적으로 광고 캠페인을 진행하고 있으며 앞으로도 온·오프라인 채널을 통해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전개해 나갈 계획이다.
  • ▲ ⓒ하이트진로
    ▲ ⓒ하이트진로
    ◇ 하이트진로, ‘쪽방촌 거주민 10년째 지원 이어가

    하이트진로는 하계 폭염을 대비해 서울시 5대 쪽방촌 거주민들에 석수 500ml 6만4000병을 지원한다고 밝혔다.

    전달된 석수는 영등포, 창신동 등 서울시 5개 쪽방촌에 제공된다. 또, 하반기에는 복날을 위한 삼계탕, 겨울을 나기 위한 김장김치 등을 지원할 예정이다. 하이트진로는 2013년 서울시와 ‘주거취약계층의 한파, 폭염 대응 및 보호 활동’에 대한 공동협력 협약을 체결하고, 10년째 물품 및 구호 서비스를 지원하고 있다. 
  • ▲ ⓒSSG닷컴
    ▲ ⓒSSG닷컴
    ◇ SSG닷컴, 휴가 용품·여름 스포츠 의류 행사

    SSG닷컴이 본격적인 휴가철인 7월을 앞두고 휴가 용품과 여름 스포츠 의류 행사를 동시에 실시한다고 밝혔다.

    먼저, 오는 7월 31일까지 ‘아동 바캉스 대전’ 프로모션을 열고 물놀이 완구나 외출용품 등을 최대 43% 할인한 가격에 판매한다. 

    이처럼 쓱닷컴이 여름철 휴가용품 위주로 구성한 행사를 여는 까닭은 이달 중순부터 본격적인 휴가철을 대비하는 고객들이 늘고 있기 때문이다. 실제로 지난 6월 10일부터 23일까지 2주 동안 물놀이 완구 매출은 전월과 비교했을 때 50% 가량 증가하는 모습을 보였다.

    이와 함께, SSG닷컴은 7월 4일까지 수영복과 시즌 스포츠 의류 등을 최대 28% 할인하는 ‘스포츠 썸머 어페럴데이’ 기획전을 실시할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