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비자 품질 만족도, 고객 가치 등 노력 인정받아
  • 지난 6월23일 제주도에서 진행된 글로벌경영협회(GMA)주관 ‘2022년 글로벌 고객만족도(GCSI)우수기업’ 시상식에서 배순훈(왼쪽) 글로벌경영협회장, 조병태 티웨이항공 제주지점장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티웨이항공
    ▲ 지난 6월23일 제주도에서 진행된 글로벌경영협회(GMA)주관 ‘2022년 글로벌 고객만족도(GCSI)우수기업’ 시상식에서 배순훈(왼쪽) 글로벌경영협회장, 조병태 티웨이항공 제주지점장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티웨이항공
    티웨이항공이 글로벌고객만족도(GCSI) 조사에서 8년 연속으로 저비용항공 여객운송서비스부문 1위에 선정됐다고 8일 밝혔다.

    사단법인 글로벌경영협회가 주관하는 GCSI 조사는 국내 기업의 글로벌 고객만족 경영에 대한 인식 제고와 지원을 위한 평가 제도로 올해로 18년째 시행 중이다. 

    올해 조사에서 티웨이항공은 소비자 품질 만족도, 고객 가치, 글로벌 역량, 충성도 등 항목에서 높은 평가를 받아 8년 연속 1위를 이어갔다.

    티웨이항공 관계자는 "다양하고 차별화된 고객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펼친 노력을 인정받게 돼 뜻 깊다”며 “앞으로도 안전 역량을 바탕으로 글로벌 고객 만족도 향상을 위해 다방면으로 검토하고 반영하겠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