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6년 론칭후, 2번째 리뉴얼…U심볼 강조 라이프스타일 변화 표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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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반도건설이 지난 2006년 론칭한 주택브랜드 유보라의 BI(브랜드 아이덴티티)를 6년만에 개편했다. 

    11일 반도건설에 따르면 유보라의 새 IB는 직사각형을 활용 U심볼을 강조해 라이프스타일에 따라 무한하게 변화하고 확장하는 집을 표현했다.

    특히 3개의 직사각형을 맞닿게해 '고객중심', '생활중심', '바른중심'의 핵심가치를 형상화하고 다크네이비를 메인색상으로 유보라만의 프리미엄 라이프를 실현했다.

    새 브랜드 슬로건은 'Best or All'(당신을 위한 최고이거나 전부이거나)로 반도건설은 새 브랜드를 앞세워 유보라 3.0시대의 막을 올릴 계획이다.

    새 브랜드는 이달 분양하는 천안두정역 반도유보라와 하반기 입주예정인 모든 단지에 적용될 예정이다. 

    반도건설 관계자는 "새 브랜드는 유보라가 갖고 있는 브랜드의 가치와 의미를 고객들에게 새롭게 정의하고 확장하는 전환점이 될 것"이라고 강조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