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6년 론칭후, 2번째 리뉴얼…U심볼 강조 라이프스타일 변화 표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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반도건설이 지난 2006년 론칭한 주택브랜드 유보라의 BI(브랜드 아이덴티티)를 6년만에 개편했다.11일 반도건설에 따르면 유보라의 새 IB는 직사각형을 활용 U심볼을 강조해 라이프스타일에 따라 무한하게 변화하고 확장하는 집을 표현했다.특히 3개의 직사각형을 맞닿게해 '고객중심', '생활중심', '바른중심'의 핵심가치를 형상화하고 다크네이비를 메인색상으로 유보라만의 프리미엄 라이프를 실현했다.새 브랜드 슬로건은 'Best or All'(당신을 위한 최고이거나 전부이거나)로 반도건설은 새 브랜드를 앞세워 유보라 3.0시대의 막을 올릴 계획이다.새 브랜드는 이달 분양하는 천안두정역 반도유보라와 하반기 입주예정인 모든 단지에 적용될 예정이다.반도건설 관계자는 "새 브랜드는 유보라가 갖고 있는 브랜드의 가치와 의미를 고객들에게 새롭게 정의하고 확장하는 전환점이 될 것"이라고 강조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