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 비스포크 제트 봇 AI 미니언즈' 특별 패키지 내놔한정 수량 판매… 메가박스 코엑스점 등에서 체험존 운영
  • ⓒ삼성전자
    ▲ ⓒ삼성전자
    삼성전자는 인기 애니메이션 '미니언즈2'와 손잡고 로봇청소기 '삼성 비스포크 제트 봇 AI 미니언즈' 특별 패키지를 20일 출시한다고 19일 밝혔다.

    이 특별 패키지는 비스포크 제트 봇AI 미스틱 화이트 색상 모델과 20일 개봉을 앞둔 '미니언즈2: 더 라이즈 오브 그루'의 인기 캐릭터인 '밥'과 '스튜어트'가 각인된 상단 커버로 구성된다. 소비자들은 2가지 캐릭터 중에 하나를 선택해 구매할 수 있다.

    비스포크 제트 봇 AI 미니언즈는 삼성 디지털프라자와 주요 양판점에서 한정 수량 판매되며 가격은 기존 비스포크 제트 봇 AI와 동일한 159만원이다. 삼성닷컴에서도 8월 초부터 구매가 가능하다.

    이번 협업은 '나의 일상을 함께하는 영원한 친구'라는 공통점을 가진 비스포크 제트 봇 AI와 미니언즈의 만남으로 눈길을 끈다. 영화 속에서 다양한 모험을 펼쳐 나가는 미니언즈가 제트 봇 AI에 접목돼 친구 같은 친근한 이미지로 집안 곳곳을 탐험하며 청소를 해준다는 의미를 담았다.

    지난 12일 삼성전자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공개된 티징 영상은 공개 일주일 만에 조회수 약 400만뷰를 기록하며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삼성전자는 비스포크 제트 봇 AI 미니언즈 출시와 함께 온·오프라인에서 소비자들이 삼성 로봇 청소기를 즐겁게 체험할 수 있는 접점을 확대한다.

    메가박스 코엑스점, 롯데시네마 월드타워점, 판교 CGV 등 미니언즈2가 상영되는 일부 극장에 비스포크 제트·제트 봇 AI와 미니언즈2가 함께 꾸며진 포토존을 운영한다. 영등포점을 포함한 일렉트로마트 7개점에서는 체험존을 운영한다.

    또 비스포크 제트·제트 봇 AI의 '더블제트'를 주제로 한 가상 체험 공간 '제트랜드'를 메타버스 플랫폼 젭(ZEP)에 마련했다. 제트랜드는 제트송을 부르는 노래방, 삼성 청소기 관련 다양한 컨텐츠를 확인할 수 있는 시네마와 게임 공간 등으로 구성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