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티드’, 잠실에 ‘노티드 월드’ 프리뷰 팝업 연다G마켓·옥션, 추석선물 얼리버드 기획전윤홍근 제너시스BBQ 회장, 美 뉴저지주 의회 표창 수상
  • ▲ ⓒ제너시스BBQ그룹
    ▲ ⓒ제너시스BBQ그룹
    ◇ 윤홍근 제너시스BBQ 회장, 美 뉴저지주 의회 표창 수상

    제너시스BBQ그룹 윤홍근 회장이 지난 12일 미국 뉴저지주의 경제발전, 일자리창출 기여 등의 공로를 인정받아 엘렌 박(Ellen Park) 미국 뉴저지주 하원의원으로부터 뉴저지주 의회가 수여하는 표창장을 받았다.

    BBQ는 뉴저지주에 웨스트우드점, 에디슨점을 포함하여 총 10개 매장을 운영중이며 일자리 창출과 지역경제 발전에 이바지하고 있다.

    또한 BBQ 글로벌 법인 본사를 뉴저지주에 설립하고 코로나19 펜데믹 이후 비대면 주문이 증가한 미국 내에서 배달문화 정착과 K-치킨 홍보에도 앞장서는 등 북미 시장 공략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 ▲ ⓒG마켓
    ▲ ⓒG마켓
    ◇ G마켓·옥션, 추석선물 얼리버드 기획전

    G마켓과 옥션의 대표 추석 프로모션인 ‘한가위 빅세일’의 사전 행사 격으로 진행되는 ‘추석맞이 빅이벤트’에서는 150여개의 인기 상품을 선공개 한다.

    마트/식품, 뷰티, 생필품, 건강식품 등 각 브랜드 담당 MD가 엄선한 베스트셀러 상품으로, 미리 구매하기에 안성맞춤인 상품을 선정했다.

    가입고객 모두에게 프로모션 페이지에서 선보이는 제품 구매 시 사용 가능한 쿠폰 2종을 매일 제공한다. 할인가에 선보이는 데일리 특가 딜 상품도 선보인다.  임직원 명절 선물로 좋은 선물을 선보인다.

     
  • ▲ ⓒ롯데백화점
    ▲ ⓒ롯데백화점
    ◇ ‘노티드’, 잠실에 ‘노티드 월드’ 프리뷰 팝업 연다

    롯데백화점이 프리미엄 디저트로 인기를 누리고 있는 ‘노티드’의 팝업행사를 선보인다.

    행사는 오는 8월16일부터 31일까지 잠실 롯데월드몰 1층 아뜨리움 광장에서 진행된다.

    약 100평의 공간 안에 노티드의 시그니처인 노란색 컬러와 함께 다양한 컬러 조합으로 동화같은 공간 분위기를 연출했다. 도넛 11종, 디저트 11종 등 총 22종의 먹거리가 판매되며, 특히 베이커리존에서는 5주년을 기념해 한정판으로 출시해 큰 인기를 모았던 ‘오곡라떼 도넛’과 ‘오곡크림 도넛’을 다시 한번 선보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