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신사 부티크, 럭셔리 제품군 확대…하이엔드 디자인 가구 선봬엔제리너스, 두번째 ‘네고왕’ 통해 역대급 네고 선봬빙그레, ‘닥터캡슐 마이크로 캡슐 유산균’ 28일 GS홈쇼핑 론칭
  • ▲ ⓒ롯데제과
    ▲ ⓒ롯데제과
    ◇ 롯데제과, 대한치과의사협회와 '치아가 건강한 대한민국' 캠페인 진행

    롯데제과와 대한치과의사협회는25일 대한치과의사협회 회관에서 ‘치아가 건강한 대한민국’ 캠페인 협약을 맺고 2023년에도 지속적인 캠페인 전개를 약속했다.

    ‘치아가 건강한 대한민국’ 캠페인은 2013년부터 롯데제과와 대한치과의사협회가 공동으로 추진해 온 어려운 이웃을 돕기 위한 사회공헌 사업이다.

    이번 협약식을 통해 롯데제과와 대한치과의사협회는 코로나 상황임을 감안, 마스크 속 구강 건강 증진을 위해 다양한 방식을 통해 국민 구강 건강을 챙기기로 했다. 또한 의료취약지역에서의 이동치과병원진료, 구강질환 예방진료 및 구강관리 교육, 기타 국민구강보건 향상을 위한 협력 활동 등은 지속적으로 이어가기로 했다.
  • ▲ ⓒ코오롱인더스트리FnC부문
    ▲ ⓒ코오롱인더스트리FnC부문
    ◇ 럭키슈에뜨, 10주년 컬렉션 개최 & 카톡 이모티콘 출시

    코오롱인더스트리FnC부문(이하 코오롱FnC)이 전개하는 여성 영 캐릭터 캐주얼 브랜드 ‘럭키슈에뜨’가 올해 론칭 10주년을 맞아 다양한 활동을 전개한다.

    럭키슈에뜨는 오는 9월1일, 성수동에서 10년간의 아카이브를 기념하는 단독 컬렉션을 개최한다. 이번 행사는 ‘럭키포에버. 럭키 스타일(LUCKY FOREVER. LUCKY STYLE)’이라는 테마 아래, 톱 모델들이 럭키슈에뜨를 상징하는 오마주 의상을 입고 등장하는 런웨이 쇼 형태로 진행된다.

    이외에도 럭키슈에뜨는 캐릭터를 활용한 카카오톡 이모티콘도 첫 선을 보인다. 브랜드를 대표하는 슈에뜨 캐릭터를 활용해 16종의 이모티콘을 제작했다.

      
  • ▲ ⓒ아모레퍼시픽
    ▲ ⓒ아모레퍼시픽
    ◇ 한국유방건강재단, 핑크리본 캠페인 ‘2022핑크 페스티벌’ 참가자 모집

    한국유방건강재단이 주최하고 아모레퍼시픽이 주관하는 핑크리본 캠페인 ‘2022 핑크 페스티벌’이 8월26일부터 참가자 모집을 시작한다.

    2022 핑크 페스티벌’은 ‘유방암 인식 향상’과 ‘건강한 라이프 스타일’을 위한 운동 문화 조성 캠페인이다. 매년 유방암 예방의 달인 10월에 진행하던 핑크런을 새로운 모습으로 바꾼 ‘2022 핑크 페스티벌’은 100여 년 만에 우리 품으로 돌아온 용산공원 일대에서 진행한다

    참가 접수는 8월26일부터 핑크런 공식 사이트에서 진행하며, 접수와 동시에 9월 12일까지 주어진 미션을 선택하여 SNS에 인증하면 된다. 인증을 마친 참가자 중 최종 인원 1000명을 추첨해 9월14일에 공개할 예정이다. 
  • ▲ ⓒ빙그레
    ▲ ⓒ빙그레
    ◇ 빙그레, ‘닥터캡슐 마이크로 캡슐 유산균’ 28일 GS홈쇼핑 론칭

    빙그레가 신제품 ‘닥터캡슐 마이크로 캡슐 유산균’을 오는 28일 GS홈쇼핑을 통해 론칭한다.

    ‘닥터캡슐 마이크로 캡슐 유산균’은 장 건강 기능성을 인정받은 프로바이오틱스 건강기능식품이다. 해당 제품은 위산에 잘 견딜 수 있도록 ‘마이크로 캡슐 유산균’을 사용해 유산균의 생존력에 집중한 제품이다. 해당 제품의 캡슐 속에는 ‘분말 유산균’이 아닌 1.8mm 크기의 ‘마이크로 캡슐 유산균’이 들어있다.

    ‘닥터캡슐 마이크로 캡슐 유산균’ 론칭 방송은 28일 오전 7시45분부터 8시45분까지 60분간 GS홈쇼핑에서 진행된다. 이진호 쇼호스트가 진행 예정이며 3개월분, 6개월분, 12개월분으로 각각 구성된 제품을 론칭 특가로 만나볼 수 있다.
  • ▲ ⓒ엔제리너스
    ▲ ⓒ엔제리너스
    ◇ 엔제리너스, 두번째 ‘네고왕’ 통해 역대급 네고 선봬

    엔제리너스가 고객들의 요청 사항을 본사에 방문해 전달하고, 가격을 네고(협상)하는 ‘네고왕’을 진행해 오는 26일부터 일주일간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9일1일까지 진행하는 네고 품목으로는 간편한 식사로 즐길 수 있는 △반미세트 (반미 샌드위치 2종·아메리카노)를 지난해보다 백원 낮은 가격의 4800원, △아메리카노 2000원, △조각케익(15종)과 아메리카노 구성의 케익세트 5500원에 판매한다.
  • ▲ ⓒ무신사
    ▲ ⓒ무신사
    ◇ 무신사 부티크, 럭셔리 제품군 확대…하이엔드 디자인 가구 선봬

    무신사의 럭셔리 전문관 서비스 무신사 부티크에서 국내외 하이엔드 디자인 가구를 판매한다. 이를 위해 무신사 부티크는 디자인 가구 전문 편집숍인 보블릭(Vorblick)과 손을 잡았다.

    이번에 무신사 부티크에서 판매하는 라이프스타일 제품은 △엘앤씨스텐달(L&C STENDAL) △마지스(Magis) △알리아스(Alias) △카스텔리(Castelli) △드리아데(Driade) 등 ‘바우하우스’와 ‘미드 센추리 모던’ 디자인을 대표하는 명품 가구 브랜드들이다.

    라이프스타일 카테고리의 상품 배송 과정은 가구 배송 전문 업체가 담당하여 안전하게 럭셔리 퍼니쳐 상품을 전달할 예정이다.
  • ▲ ⓒ남양유업
    ▲ ⓒ남양유업
    ◇ 남양유업 Care&Cure, 뇌전증 인식개선 위한 ‘같이 걸을래?’ 걷기 챌린지 시행

    남양유업이 사회책임경영 활동 일환으로 한국뇌전증협회와 넛지헬스케어의 건강관리 앱 캐시워크와 함께 뇌전증 인식 개선을 위한 ‘같이 걸을래?’ 걷기 챌린지 활동을 펼친다.

    9월5일까지 진행되는 뇌전증 인식 개선을 위한 ‘같이 걸을래?’ 챌린지는 뇌전증 환자의 인식 개선을 위해 현재 추진되고 있는 ‘뇌전증 관리˙지원법’ 입법 동의 캠페인과 연계해 진행된다.

    건강관리 앱 캐시워크가 운영하는 팀워크 챌린지를 통해 누구나 쉽게 참여할 수 있는 가운데 참가자 중 2만명에게 캐시워크 앱에서 사용 가능한 소정의 캐시를 제공한다. ‘뇌전증 관리˙지원법’ 입법 동의 캠페인에 동참한 분들에 한해서는 초코에몽 1박스를 추첨을 통해 제공할 예정이다.

     
  • ▲ ⓒ농심
    ▲ ⓒ농심
    ◇ 농심, 컵라면에 손잡이 달았다

    농심이 컵라면에 접이식 안심손잡이를 달았다. 조리 직후 뜨거운 용기를 옮길 때 겪는 불편을 줄이기 위한 것으로 업계 최초로 개발했다.

    농심은 일반적인 컵라면보다 고온으로 조리되는 전자레인지 전용제품인 카구리 큰사발면에 안심손잡이를 우선 적용하고, 향후 소비자 의견을 종합하여 확대 적용을 검토할 예정이다. 

    안심손잡이는 카구리 큰사발면 옆면의 점선을 따라 뜯은 후 안으로 끼워 밀면 간단하게 완성된다. 

  • ▲ ⓒ한화호텔앤드리조트
    ▲ ⓒ한화호텔앤드리조트
    ◇ 더테이스터블, ‘파빌리온 프리미엄 LA갈비’ CJ온스타일에 선봬

    한화호텔앤드리조트의 자회사 더테이스터블은 추석 명절 시즌에 맞춰 63뷔페 파빌리온 대표메뉴 프리미엄 LA갈비를 CJ온스타일을 통해 오는 27일 첫 출시한다.

    ‘파빌리온 프리미엄 LA갈비’는 국내산 능이버섯과 여주 가루를 양념에 사용해 12시간 저온 숙성했다.

    해당 상품은 대한민국 제13대 조리명인 백태운 셰프를 비롯해 최소 10년 이상 근무한 전문가들로 이뤄진 다이닝연구소 셰프들이 원물 수급부터 상품 기획, 개발, 생산까지 모든 과정을 도맡아 더욱 신뢰할 수 있다.

    오는 27일 오후 5시 30분, 9월 2일 6시 30분 CJ온스타일 라이브 방송을 통해 500g 6팩에 9만9900원으로 만나볼 수 있다.
  • ▲ ⓒ하이트진로
    ▲ ⓒ하이트진로
    ◇ 하이트진로, ‘2022 테라X와디즈기획전’ 전개

    하이트진로가 와디즈와 협업해 친환경 굿즈 펀딩을 진행한다.

    이번에 펀딩을 진행할 굿즈는 피크닉 매트백과 폐현수막 업사이클링 쇼퍼백이다. 피크닉 매트백은 업사이클링 대표 브랜드 ‘큐클리프’가 테라의 100% 호주청정맥아를 담아온 톤백(포대)을 업사이클링해 제작했다. 폐현수막 업사이클링 백은 하이트진로가 ‘누깍’과 함께 상권에서 쓰임을 다한 현수막을 자발적으로 수거해 쇼퍼백으로 재탄생시킨 제품이다.

    또한 음식점에서 흔히 볼 수 있는 수저집을 모티브로 누깍만의 차별화된 감성으로 재탄생시킨 스푸너 전용케이스도 굿즈 2종과 각각 세트로 구성할 예정이다. 수량은 각각 200개로 선착순으로 진행한다.
  • ▲ ⓒ골든블루
    ▲ ⓒ골든블루
    ◇ 골든블루, ‘2022 송도맥주축제’ 참가

    골든블루 인터내셔널이 수입유통하는 ‘블루문’이 ‘2022 송도맥주축제’에 참가한다.

    ‘블루문’은 ‘몰슨 쿠어스’의 대표적인 프리미엄 맥주로 미국 주류 시장에서 인기를 얻으며 2021년 말 기준 가정용 채널에서 크래프트 맥주 부문 판매량 1위를 달성한 정통 벨지안 위트에일이다.

    올해로 12회째를 맞는 ‘송도맥주축제’는 국내외 다양한 맥주와 함께 음악을 즐길 수 있는 국내 최대 규모의 맥주 페스티벌이다. 9월 3일까지 송도달빛축제공원에서 열리는 이번 축제는 ‘Re: Hit up Beer(다시, 건배)’라는 메인 슬로건으로 일상 회복과 우리 모두의 건강을 위해 다시 건배하자는 의미를 담아 진행된다.

    골든블루는 ‘블루문’ 브랜드홍보 부스를 설치하고 관람객을 대상으로 ‘블루문’ 생맥주를 판매한다. 소비자들이 ‘블루문’을 직접 음용하며 매력을 느낄 수 있도록 축제 기간 동안 적극적인 홍보에 나설 예정이다.
  • ▲ ⓒ아성다이소
    ▲ ⓒ아성다이소
    ◇ 아성다이소, ‘다이소 디즈니 캐릭터 빅시즌 이벤트’ 전개

    아성다이소가 9월 8일까지 ‘다이소의 디즈니 캐릭터 빅시즌 이벤트’를 진행한다. 다이소 매장이나 샵(#)다이소에서 디즈니 캐릭터 상품을 구매하고 다이소 멤버십을 적립하거나 사용하면 응모가 가능하다.

    매주 추첨을 통해 ‘파리 왕복 항공권과 파리 디즈니랜드 입장권’, ‘파리 디즈니랜드 호텔 1박 투숙권과 파리 디즈니랜드 입장권’ 등 다양한 경품을 증정한다.

    또한 ‘샵(#)다이소’ 단독 이벤트도 진행한다. 이벤트 기간 동안 매일 ‘다이소 디즈니 캐릭터 상품 최대 금액 구매자’를 선정해 ‘디즈니 캐릭터 손세정기’를 증정한다.
  • ▲ ⓒ롯데칠성음료
    ▲ ⓒ롯데칠성음료
    ◇ 롯데칠성음료 ‘클라우드 생 드래프트’ 팝업스토어 개관

    롯데칠성음료 ‘클라우드 생 드래프트’가 오는 9월 7일까지 성수동 S팩토리 B동 3층 루프탑에서 팝업스토어 ‘비어 앤 그릴 온 캠핑 테이블’을 오픈한다.

    ‘비어 앤 그릴 온 캠핑 테이블’은 ‘도심 속 루프탑에서 즐기는 캠핑 바비큐 맥주 맛집’을 주제로 도심 루프탑에 빈백, 우드 체어, 캠핑 소품 등을 활용해 캠핑 분위기를 조성하여 캠핑·피크닉 감성을 느끼며 바비큐와 클라우드 생 드래프트를 즐길 수 있도록 했다.

    이번 팝업스토어의 푸드존에서는 바비큐 전문가 아웃도어 바비큐 협회 차영기 협회장과 윤민섭 셰프가 즉석에서 구운 다양한 바비큐 메뉴를 즐길 수 있다. 이밖에 ‘나만의 맥주잔 꾸미기’ 등을 체험할 수 있는 아트존 등 다양한 컨텐츠를 즐길 수 있는 공간을 마련했다.
  • ▲ ⓒ세븐일레븐
    ▲ ⓒ세븐일레븐
    ◇ 세븐일레븐, ‘세븐스테이지 임창정 편’ 공개

    편의점 세븐일레븐은 감성 라이브 콘서트 ‘세븐스테이지’의 여섯 번째 에피소드 ‘임창정’ 편을 세븐일레븐 공식 유튜브 채널 ‘복세편세’에서 공개한다.

    임창정은 ‘가평마장리점’에서 대표 인기곡인 ‘소주 한 잔’과 ‘힘든 건 사랑이 아니다’를 불렀다. 뛰어난 가창력과 풍부한 감성이 돋보이며, 임창정 특유의 ‘아재미’를 엿볼 수 있어 웃음을 자아낸다. 배경이 된 세븐일레븐 ‘가평마장리점’은 독특한 펜션 형태의 인테리어가 돋보이며, 드넓은 마당과 자연 경관이 어우러진다.

    세븐일레븐은 세븐스테이지 임창정 편을 공개하며 고객 이벤트도 마련했다. 다음 달 9일까지 2주 간 세븐스테이지 ‘임창정’ 편을 시청하고 관람평을 댓글로 남기면 추첨을 통해 ‘뱅엔올룹슨 베오사운드 익스플로어 블루투스 스피커’, ‘에어팟3세대’, ‘세븐일레븐 모바일상품권’을 증정한다.
  • ▲ ⓒG마켓
    ▲ ⓒG마켓
    ◇ G마켓, 폭우 지원 소방관에 1000만원 상당 물품 지원

    지마켓이 8월 폭우 피해로 실종자가 발생한 경기 광주 및 남양주, 충남 부여, 강원 원주 등 4개 시에 투입된 소방관을 위해 1000만원 상당의 물품을 긴급 지원했다.

    지마켓은 자사 운영 사이트 G마켓과 옥션의 후원기금으로 2종 지원키트를 제작, 자체 배송서비스인 ‘스마일프레시’와 ‘스마일배송’을 통해 각 시의 소방서에 전달했다. 지원키트에는 소방관들이 현장 복구 및 수색을 진행하는 데 있어 필요한 에너지바, 이온음료, 선크림 등이 담겨있다.
  • ▲ ⓒ컬리
    ▲ ⓒ컬리
    ◇ 컬리, ‘한화리조트 단독 특가전’ 전개

    컬리가 가을 시즌에 맞춰 힐링 여행을 계획할 수 있도록 ‘한화리조트 단독 특가전’을 오는 9월 1일까지 개최한다.

    먼저 강원 속초의 ‘설악 쏘라노’는 설악산·동해안이 맞닿은 위치에 있으며, 워터파크, 온천 등을 즐기기 좋다. 충남 보령의 ‘대천 파로스’는 대천해수욕장, 안면도 접근성이 좋다. 경남 거제의 ‘거제 벨버디어’, 부산의 ‘마티에 오시리아’는 오션뷰를 즐길 수 있는 점이 특징이다.

    ‘한화리조트 단독 특가전’의 상품은 9월 1일까지 판매되며, 실제 리조트 상품을 이용할 수 있는 기간은 추석 및 가을 여행 시즌을 아우르는 9월 5일부터 10월 30일까지다. 최대 78% 할인을 적용해, 1박 기준 13만 원 대부터 선보인다.

    다양한 부가 혜택도 함께 제공한다. 먼저 리조트 상품 이용 시 조식 2인 이용권(일부 상품 제외)을 제공한다. 아울러 설악 쏘라노는 나이트 스파 2인 이용권, 대천 파로스는 사우나 2인 이용권을 증정한다. 거제 벨버디어는 실내외 수영장 2인 이용권을 비롯해 요트 또는 패들보드 중 하나를 선택해 강습을 받을 수 있다. 마티에 오시리아는 건물 최상층에 위치해 오션뷰를 즐길 수 있는 마티에풀 이용이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