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생로랑, 랑콤, 키엘 등 백화점 뷰티 브랜드 참여이번 행사서만 구입 가능한 단독상품 30여개 준비최대 9% 할인 및 10% 카드 즉시 할인 쿠폰 증정
  • ⓒ롯데쇼핑
    ▲ ⓒ롯데쇼핑
    롯데온이 추석을 맞아 ‘요즘 뷰티 선물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29일 밝혔다.

    9월 5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기획전에서는 ‘입생로랑’, ‘랑콤’, ‘설화수’, ‘에스티 로더’ 등이 참여하며 온앤더뷰티 단독 구성과 기획상품도 준비했다.

    최대 9% 할인 및 최대 10% 카드 즉시 할인 쿠폰을 제공하며, 엘포인트 최대 1만점을 추가로 증정한다. 행사 상품 구매 시 선물포장을 신청하면 백화점과 동일한 프리미엄 포장 서비스를 제공한다.

    대표 상품으로는 건조한 가을 날씨에 피부에 수분을 보충하고 관리에 도움을 주는 '키엘 울트라 훼이셜 크림(125㎖) 세트'가 있으며, 구매 시 ‘키엘 수분 베스트셀러 5종’을 증정한다. 안티에이징 상품으로 '설화수 자음생세럼(50㎖) 기획세트'가 있으며, '입생로랑 퓨어샷 나이트 리부트 세럼(50㎖) 세트' 구매 시 '퓨어샷 디럭스 4종'을 증정한다.

    또한 9월 4일까지 다가오는 가을과 추석을 준비하기 위한 '온세일-온마음 한가위' 행사를 진행한다. 행사기간 '명절'과 '가을 쇼핑' 두 가지 테마관을 운영해 관련 상품을 최대 80% 할인 판매한다.

    명절 테마관에서는 선물세트, 명절음식, 제수용품, 아동한복 등 추석 연휴 기간 필요한 상품을, 가을 쇼핑 테마관에서는 가을 신상 패션과 침구 등을 모아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최대 20% 할인 쿠폰 및 최대 10% 카드 즉시할인 혜택을 제공하며, 29일부터 31일까지는 카카오페이로 결제 시 추가 1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