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식품·호텔 등 롯데 계열사 이용시 스탬프 적립적립 횟수에 따라 매월 최대 2억원 상당의 경품 제공친환경 활동 동참 시 '에코' 스탬프 추가 적립
  • ⓒ롯데쇼핑
    ▲ ⓒ롯데쇼핑
    롯데온은 롯데그룹 내 20여개 브랜드와 함께 온∙오프라인 통합 리워드 서비스인 ‘엘스탬프(L.stamp)’를 선보인다고 5일 밝혔다.

    엘스탬프는 롯데백화점·롯데월드·롯데시네마·롯데리아 등 전국 1만5000여개 롯데의 오프라인 매장과 온라인몰 이용 횟수에 따라 스탬프를 지급하고 적립 횟수에 따라 시그니엘 숙박권, 명품백 등 매달 2억원 상당의 경품을 제공하는 서비스다.

    롯데온은 엘스탬프를 통해 유통·식품 및 호텔 등 롯데를 방문한 뒤 습관처럼 롯데온을 열어 혜택을 확인하고, 더 많은 혜택을 받기 위해 계속 롯데를 찾고 이용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엘스탬프는 매월 최대 50개까지 적립 가능하다. 롯데 계열사에서 3000원 이상 결제 후 엘포인트(L.Point)를 적립하면 ‘구매 스탬프’를 제공한다. ‘엘페이(L.Pay)’로 결제 시 보너스 스탬프를 적립해준다. 지류 없는 롯데모바일상품권 이용하거나, 친환경 인증 상품 구매, 장보기 상품 주문 시 개인 장바구니 및 보냉백 이용 등 롯데온의 친환경 활동에 동참하면 ‘에코(ECO) 스탬프를 제공한다.

    스탬프를 5개 적립할 때마다 엘포인트 최대 1000점 및 롯데백화점 할인 쿠폰 등을 받을 수 있는 뽑기 이벤트 1회 응모권을 증정한다. 10개 단위에는 명품백과 시그니엘 숙박권이 걸려 있는 럭키드로우도 참가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