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능성구강케어 상품, 매출 전년比 20% ↑'인생네컷' 촬영권 증정 행사 진행2030 소비자 위한 이벤트 지속적으로 기획
  • ⓒ롯데마트
    ▲ ⓒ롯데마트
    롯데마트가 2030 소비자를 위한 프리미엄 구강용품 행사를 진행한다고 13일 밝혔다.

    최근 스스로 건강을 관리하는 셀프케어 트렌드와 함께 마스크 일상화에 따른 구취 제거 관련 제품의 수요가 늘어나고 있다.

    실제로 롯데마트가 올해 1월부터 8월까지 구강케어 카테고리 매출을 분석한 결과 기능성 프리미엄 구강 용품 매출이 전년 대비 20% 이상 신장했다. 이는 2030 소비자의 ‘작은 사치’ 소비 형태와 함께 트렌디한 패키지의 치약이나 칫솔이 센스 있는 선물로도 인기가 높은 것으로 분석된다.

    이에 롯데마트는 15일부터 28일까지 LG생활건강의 프리미엄 구강용품을 2만5000원 이상 구매하는 고객 대상으로 ‘인생네컷’ 촬영권을 증정한다.

    대표 브랜드로는 ‘유시몰’과 ‘루치펠로’, ‘페리오 토탈7 인텐스 리페어’ 등이다. 롯데마트 전점 및 롯데온 내 롯데마트몰에서 다양한 행사 상품을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