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원F&B, ‘보성홍차 아이스티 제로’ 잔망루피 한정판 출시삼양식품, 신제품 ‘코다리볶음면’ 출시SPC 에그슬럿, 2주년 기념 가을 시즌 한정 ‘프리타타’ 3종 출시
  • ⓒ동원F&B
    ▲ ⓒ동원F&B
    ◇ 동원F&B, ‘보성홍차 아이스티 제로’ 잔망루피 한정판 출시

    동원F&B가 MZ세대를 겨냥해 인기 캐릭터 ‘잔망루피’를 모델로 한 ‘보성홍차 아이스티 제로’(복숭아, 레몬) 한정판을 출시했다. ‘보성홍차 아이스티 제로’는 열량이 0kcal로 출시 1년여 만에 누적 판매량 3000만병을 돌파를 앞두고 있다.

    특유의 귀엽고 사랑스러운 이미지로 MZ세대 놀이 문화인 밈(Meme)을 일으키고 있는 ‘잔망루피’ 캐릭터를 포장 디자인에 그려 넣은 제품이다. 

    동원F&B는 잔망루피 캐릭터와 협업을 기념해 기존 ‘보성홍차 아이스티 제로’ 500mL 용량에 이어 900mL 용량 제품을 추가로 출시하고 잔망루피 팝업 스토어, 디지털 콘텐츠 등 다양한 온·오프라인 마케팅을 진행해나갈 계획이다.
  • ⓒ삼양식품
    ▲ ⓒ삼양식품
    ◇ 삼양식품, 신제품 ‘코다리볶음면’ 출시

    삼양식품은 신제품 ‘코다리볶음면’을 출시한다. 코다리볶음면은 다가오는 겨울이 제철인 코다리를 활용한 한식 요리 ‘코다리조림’의 맛과 풍미를 재현한 제품이다.

    코다리엑기스, 고춧가루, 물엿, 참기름 등으로 입맛 돋우는 매콤달콤한 코다리조림 소스를 완성하고, 고소한 김과 깨, 알싸한 파 후레이크를 더해 맛과 보임성을 강화했다는게 회사측 설명이다. 한국인이 좋아하는 고추장 베이스의 매콤달콤한 맛과 풍미가 다른 식재료와도 잘 어울려 취향에 맞게 다양한 레시피를 만들어 즐길 수 있다.

    뭉침없이 면과 잘 섞이는 액상 형태의 소스로, 익힌 면에 소스를 붓고 다시 불에 볶을 필요없이 비벼서 바로 먹을 수 있다. 
  • ⓒSPC그룹
    ▲ ⓒSPC그룹
    ◇ SPC 에그슬럿, 2주년 기념 가을 시즌 한정 ‘프리타타’ 3종 출시

    SPC그룹 계열사 SPC삼립이 운영하는 ‘에그슬럿(Eggslut)’이 2주년 기념 및 가을 시즌을 맞아 한정판 메뉴 ‘프리타타’ 3종을 출시했다.

    파인다이닝 출신 셰프가 달걀을 재해석하며 창의적 메뉴를 선보여온 에그슬럿이 이번에 선보이는 신메뉴 3종은 유럽식 오믈렛인 ‘프리타타(Frittata)’를 활용해 부드럽고 폭신한 식감이 특징이다. 여기에 썬드라이 방울토마토, 루꼴라 등 국내 농가에서 직접 기른 신선한 식재료를 듬뿍 넣어 풍미를 더했다는 설명이다.

    신제품은 ‘서울'S 초이스 파머스 프리타타(6800원)’, ‘스모크드 베이컨 프리타타(9300원)’, ‘더블치즈 비프 프리타타(1만1800원)’ 등 버거 3종이다.

    에그슬럿은 신메뉴 출시를 기념해 음료 증정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 ⓒ크리스탈 제이드
    ▲ ⓒ크리스탈 제이드
    ◇ 크리스탈 제이드, 푸른 바다의 기운을 담아낸 가을 시즌 메뉴 출시

    크리스탈 제이드가 입맛을 깨우는 가을 시즌 한정 메뉴를 선보인다.

    이번 시즌의 컨셉은 ‘청해진미’ 로 풍성한 가을, 푸른 바다의 기운을 담아낸 가을 미식 여행을 선사할 예정이다. 제철 식자재인 꽃게와 새우를 활용한 ‘싱가포르식 활 칠리 크랩’ ‘서해안 꽃게 탕면’  ‘꽃게장 볶음밥’ ‘씨리얼 새우’ 등 4가지의 한정 메뉴를 선보인다.

    이번 가을 시즌의 주인공인 꽃게는 풍부한 알과 달콤한 맛이 특징인 서해안 꽃게를 사용해 맛의 깊이는 물론 영양까지 잡았다.

    싱가포르의 대표적인 명물 ‘싱가포르식 칠리크랩’ 은 현지식 레시피를 그대로 재현한다. 특히 이번 시즌에는 활 꽃게를 사용해 신선함을 더했다.
  • ⓒ시몬스
    ▲ ⓒ시몬스
    ◇ 시몬스 침대, 영 크리에이티브 아티스트 3인과 손잡고 ‘OSV’ NFT 발행

    시몬스는 MZ세대를 대표하는 영 크리에이티브 아티스트 3인(부원, 메이킴, 차인철)과 손잡고 2022 브랜드 캠페인 ‘Oddly Satisfying Video: 오들리 새티스파잉 비디오(이하 OSV)’ 디지털 아트를 NFT로 선보인다.

    이번 NFT는 유튜브 공개 한 달도 안 돼 조회 수 2000만 뷰 돌파하며 일명 ‘멍 때리기’ 열풍을 불러온 8 편의 OSV 디지털 아트 중 ‘캘리포니아(Pool in California)’편과 ‘에어펌프(The Pump)’편을 모티브로 삼았다.

    시몬스는 오는 15일 낮 12시, 부원을 시작으로 같은 시간 22일 메이킴, 29일 차인철까지 영 아티스트 3인의 NFT 작품 2종씩 총 6종을 국내 최대 디지털 자산 거래소 업비트의 NFT거래 플랫폼 ‘업비트 NFT’ 드롭스에서 순차적으로 발행한다. 이번 NFT는 업비트NFT에서 이더리움(ETH)으로 구매 가능하며, 판매가와 작품은 발행일 기준 24시간 전에 공개된다.


  • ⓒ신세계인터내셔날
    ▲ ⓒ신세계인터내셔날
    ◇ 에스아이빌리지, 6주년 기념 ‘시마을 유니버스’ 진행

    신세계인터내셔날이 운영하는 럭셔리 온라인 플랫폼 에스아이빌리지(S.I.VILLAGE)가 론칭 6주년을 기념해 이달 25일까지 ‘시마을 유니버스’ 행사를 진행한다. 

    ‘시마을 유니버스’ 기간 동안 에스아이빌리지 앱을 비롯해 자주, SI 뷰티, DU 등 총 4개 앱(APP)을 통해 패션, 명품, 뷰티, 리빙 제품을 최대 50% 할인 판매하고 결제 금액에 따라 최대 30%를 e포인트로 적립해준다. 에르노, 알렉산더왕, 끌로에, 제이린드버그, 딥티크, 바이레도, 산타마리아노벨라, 오리베 등 브랜드가 포함된다.
  • ⓒ무신사
    ▲ ⓒ무신사
    ◇ 무신사 부티크, 론칭 1주년 맞아 미츠 캠페인 연다

    무신사에서 운영하는 럭셔리 전문관 ‘무신사 부티크’가 론칭 1주년을 맞아 오는 11월까지 캠페인을 전개한다.

    10월11일까지 진행되는 첫 번째 캠페인은 ‘부티크 미츠 브랜드(BOUTIQUE meets brand)’를 주제로 무신사 부티크가 해외 본사로부터 직접 물품을 공급받는 온라인 공식 파트너를 상세 조명한다. 

    10월11일부터 11월14일까지는 ‘부티크 미츠 카테고리(BOUTIQUE meets category)’라는 타이틀로 무신사 부티크가 패션 외에 라이프스타일 전반에 걸쳐 선보이는 신규 카테고리 상품군이 소개된다. 

  • ⓒ애경산업
    ▲ ⓒ애경산업
    ◇ 애경산업, AGE20's 퍼팩트 핏 파운데이션 출시

    애경산업의 대표 화장품 브랜드 ‘AGE20’s’(에이지투웨니스)는 ‘퍼팩트 핏 파운데이션’(PERFECT FIT FOUNDATION)을 선보였다.

    AGE20’s 퍼팩트 핏 파운데이션은 답답함 없이 피부에 얇고 가볍게 발려 마치 내 피부인 듯 편안하고 자연스럽게 커버해준다는게 회사측 주장이다. 잡티나 모공, 붉은기 등 감추고 싶은 피부 결점을 커버해주고 유분 케어까지 가능해 뭉침이나 들뜸없이 깔끔한 피부 표현을 완성해준다는 설명이다. .

    화사한 핑크 베이스의 ‘포슬린’, 자연스러운 피부톤의 ‘아이보리’, 차분한 분위기의 ‘베이지’ 등 3종으로 출시됐다.
  • ⓒKT&G
    ▲ ⓒKT&G
    ◇ KT&G, ‘2022 디자인 챌린지’ 공개 모집

    KT&G 상상마당 홍대가 국내 신진 디자이너를 발굴하고 지원하는 ‘2022 디자인 챌린지’ 출품작을 오는 10월 23일까지 모집한다.

    이번 공모전의 주제는 ‘Re-visiting Korean heritage’다. 한국의 자연과 전통, 현대적 생활 방식에서 영감을 받은 재치 있고 참신한 생활용품 디자인이라면 무엇이든 참여가 가능하다.

    다만 전기·전자제품과 가구, 지적재산권에 관한 제반권리를 침해하거나 다른 프로그램에서 선정, 생산 또는 유통되는 작품은 대상에서 제외된다.
  • ⓒGS리테일
    ▲ ⓒGS리테일
    ◇ GS25, ‘찐오리지널비프버거’ 출시

    GS25가 100% 소고기 패티를 활용한 ‘찐오리지널비프버거’(4000원)를 오는 16일 선보인다.

    소고기 함유량이 100%인 패티가 활용된 햄버거로, GS25는 개발에만 6개월 이상 소요했다.

    GS25는 가공된 패티를 사용하는 기존 햄버거 제조 공정을 소고기 원료육을 그대로 들여와 직접 구어 패티를 만드는 방식으로 변경했다. 다양한 원산지의 소고기 원료육을 비교 분석하는 과정을 거쳐 호주산 소고기를 최종 낙점해 맛과 상품 단가를 모두 잡았다고 설명했다.

    패티 외에도 햄버거 전용 글레이즈드 번을 도입했으며, 생 토마토와 양상추, 특제 소스를 넣어 맛을 완성했다.
  • ⓒ홈플러스
    ▲ ⓒ홈플러스
    ◇ 홈플러스, ‘바프허니버터아몬드 막걸리’ 출시

    홈플러스가 ‘MZ막걸리’ 2탄으로 ‘바프허니버터아몬드 막걸리’를 선보인다.

    견과류 브랜드 ‘바프’와 막걸리전문기업 ‘서울장수’가 협업해 선보이는 제품으로 양사의 대표 인기상품 ‘허니버터아몬드’와 ‘장수막걸리’를 최적의 비율로 조합했다.

    전국 134개 홈플러스 매장에서만 1병(750㎖) 2190원에 만나볼 수 있다. 출시 기념 행사로 2개 구매 시 10% 할인 혜택도 제공한다.
  • ⓒG마켓·옥션
    ▲ ⓒG마켓·옥션
    ◇ G마켓·옥션, ‘원데이 세일’ 전개

    G마켓과 옥션이 고물가 속 알뜰 장보기를 위한 ‘원데이 세일’을 화요일과 수요일 이틀에 걸쳐 정기 운영한다. 매주 화요일은 생필품 데이, 매주 수요일은 푸드 데이를 진행하고, 단 하루 해당 카테고리 초특가 상품을 공개한다.

    13일부터 매주 화요일에 선보이는 ‘생필품 데이’에서는 바디·헤어, 화장지·물티슈, 생리대·성인 기저귀, 세제·방향제/일회용품 등을 판매한다.

    ‘푸드 데이’는 14일을 시작으로 매주 수요일에 오픈한다. 과일·채소, 정육·수산, 양곡·견과류, 가공·건강식품, 커피·음료를 할인가에 공개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