듀얼온도센싱 기술로 온도 일정
  • 경동나비엔이 프리미엄 온수매트 신제품을 출시했다고 22일 밝혔다.

    신제품 온수매트 나비엔 메이트(EQM591)에는 차별화된 온도 제어 기술력이 담겼다. 기존에 1도 단위로 조절이 가능했던 것을 0.5도 단위로 정밀하게 제어할 수 있도록 했다.

    독자적 제어 기술인 '듀얼온도센싱'을 통해 보일러에서 나가는 물의 온도뿐 아니라 매트를 돌고 보일러로 돌아오는 물의 온도까지 센싱하여 설정 온도를 구현하기 때문에, 사용자 환경에 따른 매트 온도 변화까지 컨트롤해 원하는 온도를 일정하게 유지한다.

    빠른 난방 기능으로 미리 데워 놓을 필요 없이 바로 포근한 온도를 느낄 수 있으며, 1mm의 초슬림 매트는 온수의 따뜻함을 몸에 그대로 전달하는 동시에 매트리스 느낌까지 그대로 살려 사용할 수 있도록 돕는다. 전기분해 살균수가 매트 내부에 흐르는 물을 주기적으로 깨끗하게 관리해주는 '셀프이온케어' 기능도 탑재하고 있다.

    슬립케어시스템으로 수면 중 체온변화를 고려해 단계적으로 최적의 온도 변화를 구현하는 수면모드와 미리 지정 해놓은 요일과 시간에 따라 온수매트가 반복적으로 작동하는 주간예약, 30분 단위로 시간별 온도를 설정해 각 개인만의 수면 패턴을 만들 수 있는 맞춤예약 등이 가능하다.

    한편 경동나비엔은 출시를 기념해 22일 오후 8시부터 라이브 커머스를 진행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