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서울병원 소아·청소년 환아들에 선물2020년부터 진행한 매년 3억 기부와 별도로 진행'시몬스 그로서리 스토어 청담' 굿즈 10여종 엄선
  • ▲ ⓒ시몬스 침대
    ▲ ⓒ시몬스 침대
    시몬스 침대가 핼러윈 시즌을 맞아 삼성서울병원 소아·청소년 환아들에게 ‘시몬스 그로서리 스토어 청담’ 인기 굿즈 세트를 선물하며 ’Fun with SIMMONS’ 메시지를 전했다.

    시몬스 침대는 지난 2020년 초 코로나19 확산으로 의료 체계가 붕괴될 수 있는 위기 상황에서 소아암 및 중증 희귀·난치성 질환이 있는 소아·청소년 환아들을 돕기 위해 삼성서울병원에 3억원을 기부했다.

    기존 기부와는 별도로 추가 진행된 이번 굿즈 선물은 핼러윈 시즌에 맞춰 시몬스가 후원하는 소아·청소년 환아를 포함한 어린이 병동 입원 환아들과 삼성서울병원 소아청소년과 환아 정서 지원 프로그램인 ‘소담누리’에 참여하는 외래 환아들에게 전달된다.

    시몬스는 이번 깜짝 선물의 키워드에 맞춰 시몬스 그로서리 스토어 청담에서 인기를 끌고 있는 딩동벨, 당근풍선, 판자석, 퍼즐, 클립펜, 노트 등 시몬스만의 키치한 디자인과 활용성이 돋보이는 굿즈 10여 종을 엄선했다.

    이번 굿즈는 삼성서울병원 소아청소년과가 운영하는 소담누리 프로그램의 참여 독려를 위해서도 쓰일 예정이다.

    시몬스 침대는 지난 3년간의 기부 활동을 통해 현재까지 100명에 가까운 소아·청소년 환아들의 수술, 검사 등 입원치료비, 외래진료, 검사 등 외래치료비, 휠체어, 보청기 등의 의료보장구 구입 등을 지원해왔다.